마케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Affirmative 만의 극 장점


- 저렴한 가격 : 개당 가격으로 비교해 보세요!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해 드립니다.

- 최다 작업 수 진행 : 30일 30건, 3030!!!

- 확실한 노출 : 저렴한 가격이라도 효과는 확실합니다. 테스트 진행 환영해요!!!


*타 업체처럼 월 1개의 포스팅에 대한 진행이 아닌, 30건의 모든 신규 게시물에 대하여 진행해 드립니다.



테스트 만으로 다른 업체와 다르다는 것을 바로 아실 수 있습니다.


노출량으로 승부 합니다. 거짓말 하지 않는 숫자를 보여 드립니다.


인기 게시물일 노출되는 것을 바로 확인하실 수 있으며, 이를 통해 고객 유치를 하실 수 있습니다.


인기 게시물 노출이 최고의 홍보 방법입니다. 사람들은 인기 게시물만을 봅니다.



서비스 안내


인스타그램 인기게시물에 고객님의 게시물이 노출되어 높은 홍보효과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인기게시물에 원하시는 게시물이 지속적으로 노출될 수 있도록 관리해드립니다.



추천 대상


1. 효과없는 홍보만을 경험 하여, 확실한 효과를 원하시는 사장님!

2. 인스타 그램 마케팅을 처음 진행 하시는 사장님!

3. 서비스, 물건에 자신이 있으나, 마케팅 방법을 몰라 답답해 하셨던 사장님!

4. 본업에 집중하시면서 마케팅을 통한 매출 증가를 원하시는 사장님!

5.어려운 시기를 기회로 만들어 한발 앞서 나가시고 싶으신 사장님!


Affrimative 에 연락 주세요! 제가 사장님의 NEEDS 를 충족 시켜 드리겠습니다.


 "문의는 얼마든지 무료입니다. 편하게 물어보세요~"


Q. 어떤 업종이 인스타그램 서비스를 많이 이용하나요?

A. 속눈썹, 네일, 미용, 타투, 뷰티, 병원, 헬스, 보험, 중고차, 식당, 카페, 개인 온라인 쇼핑몰, 부업 등 많은 고객님들이 인스타그램 인기게시물 맡겨주시고 계십니다.


Q. 제게 필요한 인스타그램 상품이 무엇인가요?

A. 고객님의 상황을 설명해 주시면, [디럭스] [프리미엄] 중에 고객님의 상황에 맞는 상품을 제안 드리겠습니다.


Q. 로직 변경시 대응이 가능하신가요?

A. 저희 Affirmative 는 지금 까지 로직 변경에 대하여 항상 대응을 해왔으며, 고객님들의 NEEDS 를 만족시켜 드렸습니다. 대응은 100% 가능하며, 문제 발생시 환불도 가능하니 믿고 맡겨 주세요!


Q. 인스타그램 상위 노출이 가능한가요?

A. 인기 게시물 노출을 보장 드릴 수 있습니다. 테스트로 진행 해 보셔도 확실한 효과를 아실 수 있을 겁니다.



*상담 후에 구매해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님의 요청에 맞게 상담해 드리며. 보름에서 한달 후에 효과 보실 수 있습니다.


* 기재한 상품 외에도 고객님의 상황에 맞는 견적 가능합니다.


* 본 작업은 안전하게 진행되어 어뷰징, 저품질은 발생하지 않지만, 유사상황 발생 시 진행되지 않은건에 대해서 보상, 환불 가능합니다.

* 로직 변경 등으로 작업 불가 상황 발생시, 진행되지 않은건에 대해서 보상, 환불 가능합니다.

* 최대 24시간안에 진행되며 진행건에 대해서 AS 어려운점 양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서비스 제공 절차


진행 절차


1. 문의를 통한 고객님의 상황 확인

2. 필요 상품 제안

3. 구매 진행시 주의 사항 설명

4.마케팅 진행

5. 추후 진행 상황 전달 및 추가 필요 사항 확인을 위한 지속적인 연락 진행

가격 정보
STANDARD30,000
DELUXE200,000
PREMIUM350,000
패키지 설명
인기게시물
최초 테스트용 상품 입니다.
[디럭스] 인기게시물 월관리
1달 진행하는 상품입니다.
[프리미엄] 인기게시물 월관리
1달 진행하는 상품입니다. 경쟁이 강한 테그 노출 서비스 입니다.
수정 횟수
0회
0회
0회
작업일
1일
30일
30일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작업 시작 전 100% 환불 가능합니다. (작업 시작 후에도 결과물이 완성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02. 판매자의 사정으로 작업이 당초 약속했던 일자보다 지연되거나 그에 상응하는 사안이 발생하였을 경우 진행한 작업 건수 또는 작업 노출 일수를 계산하여 제외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1) 작업 건수 환불금액 = 결제금액 - (진행한 작업 건수 × 건단가) (2) 작업 노출 기간 환불금액 = 결제금액 ÷ 30일 × 작업 노출되지 않은 일수 03. 협의기간, 작업 기간, 광고기간에 따른 환불 규정 - 전문가가 작업을 시작하기 전, 의뢰인과 작업 일정 및 가능 여부를 논의하는 '협의기간'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 사전 협의된 광고기간(노출 기간)에는 작업건수/노출기간에 따라 환불 금액이 산출됩니다. (단, 의뢰인의 과실이나 단순 변심, 광고 매체 규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환불이 불가) 04. 컨설팅·노하우 강의 및 자료, 솔루션 등 서비스 상품을 받은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05. 이메일 · 메시지 (솔루션 포함) 발송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Affirmative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5.0
| 5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