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책
전자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안내 사항
해당 서비스에서 제공되는 내용은 전문가의 노하우를 담은 의견이며, 수익을 보장하지 않으므로 주의 부탁드립니다.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
서비스 설명

#1. 부동산 투자 어떻게 하시나요?

: 여전히 부동산 투자를 하기 위해서 객관적인 정보 없이 주변의 지인들의 말만 믿거나, 몇몇 인근 공인중개사사무소를 방문하여 공인중개사들의 말만 믿고 투자를 하시나요? 이러한 투자가 운이 좋으면 수익을 얻을 수 있지만, 만일 손해를 보게 되면 누구 한테 하소연할 수도 없고 혼자 속앓이 할 수 밖에 없습니다. 만일 지인들의 말이나 공인중개사들의 말을 통해 정보를 얻어도 미리 나만의 객관적인 정보와 투자 원칙을 확립하고 있다면, 이들의 말 중에 정말 도움이 되는 정보만 걸러서 좀 더 성공에 가까운 투자를 할 수 있을 것입니다. 더이상 주변의 말만 믿지 말고, 스스로 정보를 찾아 객관적인 투자기준을 세우고 그 이후 내가 투자를 원하는 지역의 공인중개사 사무소를 방문해서 나에게 맞는 물건을 추천 받아 투자에 성공하시기 바랍니다.


#2. 알려주는 정보가 믿을 만한 정보인가요?

: 네, 당연히 믿을 만한 정보입니다. 공공에 제공되는 정보들은 매우 많으며 오히려 정보가 너무 많아 어떤 정보를 활용할지 결정하기 힘든 경우가 더 많습니다. 여러 정보중 공공기관 및 공신력 있는 사설민간기업에서 제공하는 공공데이터를 찾아보고 활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3. 글쓴이 는요?

: 30대 중반에 접어들면서 부동산에 문외한인 부동산 무식자가 이러면 안되겠다 싶어 부동산 공부를 하게 되었습니다. 서점에 가서 수많은 책들을 사서 보았고, 도서관에서도 수많은 부동산 관련 책을 읽었으며, 그 외에도 블로그, 유투브 등을 통해 부동산 관련 정보를 습득하였습니다. 또한 공인중개사 자격증도 취득을 하였고, 부동산 경매에 관심이 있어 부동산경매 전문가반 강의도 수강하면서 부동산 경매에 대한 지식도 가지고 있습니다. 부동산 시장에 좀 더 가까이 뛰어들고자 2년 전부터 10년 이상 다니던 직장을 그만두고 공인중개사 사무실을 오픈하여 현재 운영하고 있으며, 저를 찾는 고객분들께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컨설팅을 하기 위해서 지속적으로 공부하고, 임장활동도 하는 등 이론과 실전을 겸비한 전문가가 되기 위해 부단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4. 전자책 정보

1) 총 페이지수: 30 page

2) 최근업데이트 일자: 2020년 12월 26일


#5. 목차

1) 부동산 시세정보 파악하기

2) 부동산정보 사이트 검색 Chapter1

3) 부동산데이터 활용하기(거시정보)

4) 부동산정보 사이트 검색 Chapter2

5) 마치며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전자책 서비스는 PDF, PPT 등 문서 형태로 제공되는 서비스로 별도의 컨설팅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단, 전문가가 별도로 컨설팅을 추가 판매하는 경우에는 크몽 기본 환불 규정을 따릅니다. 나. 전자책 서비스는 구매와 동시에 자료가 발송되는 형태로, 구매 이후 콘텐츠 내용에 대한 불만족으로 인한 환불은 불가합니다. 다. 구매와 동시에 크몽 사이트 내 결제 메시지를 통해 자료가 전달되며, 메시지창을 통해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다른 분들이 함께 본 서비스

상품정보고시

제작자
또는 공급자
부동산큐피트이용조건,
이용기간
상품 상세 참조
최소 시스템 사양,
필수 소프트웨어
상품 상세 참조청약철회 또는
계약해지의 효과
상품 상세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0.0
| 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