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 정치·종교적 선전이나 성인, 가짜 뉴스 등 불법적이거나 타인에게 피해를 주는 홍보는 진행하지 않습니다.


안녕하세요, 귀하의 상품을 해외 언론사에 노출시켜 드립니다.

저렴한 가격과 고품질의 저희 HaPlay 상품을 이용해보세요 :)


서비스 소개


중국 언론에 홍보 기사 게재를 통하여 한국 기업명, 브랜드명 및 제품 소개 내용 등이 중국 사이트에 검색 노출되도록 최대한 많이 뿌려드립니다.

한번 구매하시면 100개 이상의 중국 사이트에 게재가 되어 노출된 기사는 삭제되지 않고 장기간 검색이 가능하기 때문에 지속적인 홍보 효과를 거둘 수 있습니다.

저렴한 가격에 중국 사이트 노출을 원하시는 고객님에게 맞춤 상품이기 때문에 바이두(百度) 수록 확률이 낮을 수 있음에 주의 바랍니다.

홍보 기사는 한국 또는 중문 모두 2,000자를 넘지 않도록 작성하며, 무조건 100여개 이상의 중국 사이트에 노출이 될 것입니다.


만약 게재가 안 되는 경우 다른 상품으로 교환해드립니다.

 

서비스 정보


중국 홍보 패키지 499,000원 (단일 상품)

 


업무 진행 프로세스


1. 송출 기사 전달 받은 후 중국어 감수 (파일 형태는 Word 파일로 권장 드립니다.)

* 번역비는 별도로 추가됩니다. (35,000원)

2. 중국어 홍보 기사 심의/게재 : 중국 주요 언론 매체

3. 게재 결과 회신(홍보 기사 제공 후 Working Day 기준 7일 이내)


 

중국 언론 홍보 참고 사항


* 중국은 언론 매체 및 보도 내용에 대한 규제 검열이 심해 홍보 기사라도 반드시 해당 매체에서 엄격한 심의를 진행합니다.

* 홍보 기사에 민감한 단어 및 문장 등이 있어 중국 정부의 검열 통과에 어려움이 예상될 경우, 중국 언론 매체의 심의 과정에서 다소 수정될 수 있습니다.

* 중국의 언론 통제 상황에 따라 일부 검열이 이뤄질 시 송출이 다소 늦어질 수 있습니다.

* 정치·종교적 선전이나 성인, 가짜 뉴스 등 불법적이거나 타인에게 피해를 주는 홍보는 진행하지 않습니다.

서비스 제공 절차

크몽 결제 > 결제 확인 > 마케팅 자료 요청 > 중국어 번역 및 검수 > 중국 사이트 홍보 기사 심의 / 게재 > 게재 결과 회신

광고 지역
중국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
가격 정보
499,000원
중국 홍보 패키지
포털 / 전문 언론 미디어 등 총 100여개 이상의 매체에 기사 송출 해드립니다.
작업일7일
수정 횟수0회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작업 시작 전 100% 환불 가능합니다. (작업 시작 후에도 결과물이 완성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02. 판매자의 사정으로 작업이 당초 약속했던 일자보다 지연되거나 그에 상응하는 사안이 발생하였을 경우 진행한 작업 건수 또는 작업 노출 일수를 계산하여 제외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1) 작업 건수 환불금액 = 결제금액 - (진행한 작업 건수 × 건단가) (2) 작업 노출 기간 환불금액 = 결제금액 ÷ 30일 × 작업 노출되지 않은 일수 03. 협의기간, 작업 기간, 광고기간에 따른 환불 규정 - 전문가가 작업을 시작하기 전, 의뢰인과 작업 일정 및 가능 여부를 논의하는 '협의기간'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 사전 협의된 광고기간(노출 기간)에는 작업건수/노출기간에 따라 환불 금액이 산출됩니다. (단, 의뢰인의 과실이나 단순 변심, 광고 매체 규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환불이 불가) 04. 컨설팅·노하우 강의 및 자료, 솔루션 등 서비스 상품을 받은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05. 이메일 · 메시지 (솔루션 포함) 발송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HaPlay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0.0
| 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