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글쓰기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배너광고 #홍보문구 #브랜드슬로건

#제품 및 브랜드 스토리 #회사 소개서

#광고카피&콘티 #시나리오 #시놉시스

#네이버 스토어팜 및 와디즈 상세페이지 기획


열의와 진정성이 담긴 브랜드의 고민을 들을 때면 그 사업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다는 사실에 보람을 느끼며 기쁜 마음으로 작업에 임하고 있습니다. 작업을 의뢰하실 때, 최대한 다양한 고민과 이야기들을 전해주시면 깊이 공감하고 소통하며 찾아주시는 모든 분들께 100% 만족할 수 있는 결과물로 찾아뵐 것을 약속합니다.



│Branding Portfolio│


1. 쥬얼리 브랜드 - "페리네르"

브랜드 네이밍 및 슬로건 작업

2. 프리미엄 소고기 전문점 - "대평갈비"

리플렛 제작용 브랜드 슬로건 및 스토리 작업

3. 앙금플라워 케이크 공방 - "앙숲"

SNS 홍보용 브랜드 슬로건 및 스토리 작업

4. 애견 수제간식 스토어팜 - "먹개비"

네이버스토어팜 홍보용 브랜드 스토리 작업

5. 전남 샤인머스켓 과수원 - "양지뜰농원"

홍보용 전단지 제작용 브랜드 스토리 작업

6. 스마트 스토어팜 페이지 - "먹개비&양지뜰농원"

스토어팜 상세페이지 기획 및 카피라이팅


*함께 한 브랜드들의 작업 결과물들은 하단 이미지 파일을 통해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가장 좋은 작업물을 정해진 개수만큼 제공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지만 고민 중에 나온 모든 작업물들도 함께 전달해 드립니다. (단, 저작권은 최종 선택한 아이디어 1안에만 귀속됩니다.)



│Branding Whatever│


현업 카피라이터로 일하며 체득한 전문성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브랜드를 위한 전반적인 카피라이팅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브랜드 스토리와 상세페이지" 작업 이외에도 회사 및 제품의 네이밍, 슬로건, 브로셔, 전단지 등의 전반적인 카피라이팅 서비스도 함께 제공하고 있으니 기타 작업 건은 결제 전 충분한 상담 부탁드립니다.


*브랜드 네이밍/슬로건 제작 - https://kmong.com/gig/277317



│작업순서 Work Procedure│


1. 상담 및 요청서 작성


"최대한 구체적이고 상세하게" 요청을 남겨주실 수록 좋은 결과물을 얻을 수 있습니다.


제공해 드리는 양식 이외에도 브랜드 및 제품에 관한 정보, 참고할 만한 자료 등은 더 좋은 결과물을 위해 빠짐없이 제공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2. 카피라이팅 작업 진행


전달해주신 자료를 바탕으로 컨셉과 아이덴티티를 담은 "제품 & 브랜드 스토리 및 기타 카피 작업"을 정해진 기한에 맞춰 진행해 드립니다.


내 브랜드라 생각하며 깊은 시간 고민하며, 고민의 시간이 길어질 수록 결과물의 품질 또한 좋아진다고 믿습니다. 믿고 기다려주시면, 곧 100% 만족할 수 있는 결과물로 찾아 뵙겠습니다.


(*더 빠른 작업을 원할시, 추가 옵션 참고 부탁드립니다)


3. 결과물 전달 및 컨펌


작업이 완료되면 메세지를 통해 완료된 작업물을 보내 드립니다. 


수정 사항이 있을 시, 최대한 적극적인 피드백 부탁드립니다. 어떤 부분의 수정을 원하시는지, 구체적으로 말씀해주셔야 신속하게 반영하여 수정된 결과물을 전달드릴 수 있습니다.


4. 파일 업로드 최종 완료


확정된 카피라이팅 결과물을 PDF 형식으로 전달드립니다. 최종 확정 후, 원하시는 경우 KEYNOTE 및 PPT 파일도 전달드릴 수 있습니다.


*시안 전달 후 2일 이내에 의뢰인으로부터 응답이 없을 시, 본 프로젝트는 종료되며 이로 인한 환불은 불가능합니다.



│저작권 및 상표권 관련│


1. 의뢰인이 선택한 시안 1개에 한해 의뢰인에게 저작권이 귀속됩니다.

2. 의뢰인이 선택한 시안 1개 외에 모든 시안 및 파일의 저작권은 본 작가에게 있습니다.

  (*여러개의 시안 저작권을 원할 시, 추가 상담을 부탁드립니다)

3. 본 작가가 제공한 모든 시안은 재판매/2차 수정/공모전 제출을 엄격히 금지합니다.

4. 브랜드 스토리 및 상세페이지 작업의 결과물은 본 작가의 포트폴리오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요청서 양식 Request│


1. 브랜드 및 판매하는 제품의 특징 (*최대한 구체적이고 상세하게 작성해 주세요)

[ 사명 및 슬로건 / 오프라인 or 온라인 판매 여부 / 브랜드 및 판매 제품의 특징 / 타 제품과의 차별점 / 닮고 싶은 브랜드/ 브랜드 철학 및 지향점/ 소비자에게 어떤 브랜드로 기억되고 싶은지 등등 ]


2. 제품의 판매 타깃층


3. 카피라이팅 톤앤매너

ex) 가치 중심의 감성적인 톤앤매너 / 팩트 중심의 직관적인 톤앤매너

 

4. 참고 자료


5. 기타 요청사항


*하단 이미지 파일에 작업에 관한 자세한 사항이 기재되어 있으니, 

 상담 및 작업 요청 전 꼭 참고 부탁드립니다.

서비스 제공 절차

문의를 통한 견적 확인 > 결제 > 1차 작업물 발송 > 수정 및 재진행 > 최종 작업물 발송

작업 언어
한국어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상세이미지-8
가격 정보
STANDARD170,000
DELUXE270,000
PREMIUM400,000
패키지 설명
짧은 문구 카피라이팅 (3안)
감각적이고 차별화된 브랜드 슬로건, 온라인 배너 문구, 각종 헤드카피 등 <3가지 시안> 서비스
긴 문장 카피라이팅
컨셉과 아이덴티티가 담긴 제품 및 브랜드 소개글, 홈페이지 회사소개서 등 <약 2문단 길이> 서비스
전문적인 기획 & 카피라이팅
전문적인 기획 & 구성 스마트 스토어, 와디즈 상세페이지 브로셔 제작 등 <전문 카피라이팅> 서비스
수정 횟수
1회
2회
3회
작업일
7일
14일
20일
수정 및 재진행
- 결과물 전달 후 2일 내 수정 요청 시, 1회에 한하여 무상으로 수정해 드립니다. - PREMIUM 서비스의 경우, 2회에 한하여 무상으로 수정해 드립니다. - 전체 범위 수정은 어려우며, 요청 범위 내에서 협의 후 최대한 지원해드립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작업 진행 전일 경우 전문가와 의뢰인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작업 진행 후 의뢰인의 단순 변심으로 인한 환불 요청은 제한될 수 있습니다. 3. 작업이 완료된 이후 또는 자료, 문서 등 서비스가 제공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소비자보호법 17조 2항의 5조. 용역 또는 「문화산업진흥 기본법」 제2조제5호의 디지털콘텐츠의 제공이 개시된 경우에 해당)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 총 작업 진행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2. 작업 진행 중 의뢰인의 폭언, 욕설 등이 있을 경우 작업은 종료될 수 있으며 환불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brandingwhatever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9
| 15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