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안내 사항
※ 실제 체험하지 않은 리뷰 작성 요청 및 제공은 관련 법규에 위배되며 제재받을 수 있습니다.

※ 공정거래위원회 행정 규칙에 따라 본 서비스 진행 시, 경제적 이해 관계가 있음을 표기해야 합니다.
서비스 설명

아이브코리아는 CPI, 평점 등 모든 서비스에 대해서 실제유저를 대상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 인위적인 설치 조작, 불법 마케팅이 아닌 콘텐츠를 확산시켜 체험단을 모집하는 서비스입니다.



1. 아이브코리아 경쟁력

- 앱 다운로드 및 평점 관리 등 앱 마케팅에 있어서 활성화된 네트워크 보유에 따라

광고의 활성화, 소진량 등 큰 차이를 보입니다.


- 아이브코리아는 약 2,000여개의 업체와 앱 다운로드 중복 제거로 국내 전 CPI매체

집행이 가능한 실행사이며, 1개월 약 150만건 이상의 집행이 가능한 대형 실행사 입니다.




2. 서비스 소개

1) CPI 앱 마케팅 이란?

- 단기간에 APP 다운로드를 폭발적으로 증가시켜 스토어 관리 및 유저의 이용을 유도하는

상품으로 스토어 앱 순위가 낮거나 신규 출시하는 앱 등 모바일 APP 필수 마케팅


2)    APP 마케팅 진행이 필요한 이유

- 단기간 내 챠트 부스팅 효과

- 최소 2배 이상의 DAU 상승 효과


3)    아이브코리아 앱 마케팅 집행 가능한 광고형태

- 구글, 앱, 원 스토어 등록 및 등록 예정 모든 APP 집행가능 (불법제외)

- 앱설치, 앱실행, 키워드검색 다운로드, 게임사전예약, 게임레벨업달성, 유튜브구독수 관리

페북/인스타 팔로워 관리, 회원가입 및 상담형태, 이벤트참여 등 전 영역 집행가능




3. 실제 활동하는 국내 유저 인가요?

- 아이브 코리아는 총 2,000곳의 제휴사와 함께 하고 있으며 앱 다운로드 중복 제거로

국내 전체 CPI 매체 집행이 가능하며 1개월 최대 1500만건 집행이 가능한 실행사 입니다.

APP, WEB 모든 형태에 대해서 순수 국내 실 유저가 참여함을 보장 합니다.   




4. 진행 프로세스

1) 상담을 통해 의뢰인의 요구 사항을 충분히 확인한 뒤 상호 합의하는 목표를 설정합니다.

2) 상호간 최종 목표와 의사결정이 완료되면 결재 후 신청양식을 전달 드립니다.

3) 신청서 양식(계약서)을 통해서 시작시점, 종료시점 등 노출기간과 다운로드 건수를 설정 합니다.

4) 캠페인 종료시 결과 리포팅 전달




5. 서비스 보상 제도

- 본 작업으로 인한 어뷰징, 저품질 이슈 발생 시에 구매한 금액 100% 환불 진행해 드립니다.

- 매체 로직 변경 등으로 작업 불가 상황 발생 시에 구매한 금액 100% 환불 진행해 드립니다.

- 의뢰인이 목표한 수치에 도달하지 못할 경우 도달하지 못한 수량만큼 추가 조치 및 보상을 진행합니다.




6. 구매 전 필수 확인 사항

- 보상형 마케팅 광고는 최초 앱 다운로드 후 유저의 이탈 가능성 있는 상품 입니다.

- 앱 다운로드 완료 후 유저의 자발적 삭제건에 대해서는 추가 A/S작업이 불가합니다.

- 반드시 위 사항을 인지하고 구매 및 상담 요청을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 아이브코리아의 마케팅 상품 ]


- app 다운로드+순위관리 마케팅 : https://kmong.com/gig/284233

- CPA 마케팅 : https://kmong.com/gig/317527

- 라이브커머스 마케팅 : https://kmong.com/gig/411770

- 인스타그램 마케팅 : https://kmong.com/gig/411518

- 유튜브 마케팅 : https://kmong.com/gig/411769



서비스 제공 절차

진행 프로세스

1) 상담을 통해 의뢰인의 요구 사항을 충분히 확인한 뒤 상호 합의하는 목표를 설정합니다.

2) 상호간 최종 목표와 의사결정이 완료되면 결제 후 신청양식을 전달 드립니다.

3) 신청서 양식(계약서)을 통해서 시작시점, 종료시점 등 노출기간과 다운로드 건수를 설정 합니다.

4) 캠페인 종료시 결과 리포팅 전달


※ 본 서비스 진행 시 경제적 이해관계가 있음을 표기합니다.

예) “광고포함” 혹은 “소정의 대가를 받고 직접 체험 후 작성한 리뷰입니다.”

업종
IT·앱·솔루션
채널
구글플레이
앱스토어
원스토어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상세이미지-8
가격 정보
STANDARD600,000
DELUXE1,400,000
PREMIUM2,700,000
패키지 설명
실유저 APP 다운로드 2,000건
소요기간 1~2일 사이 1일 단위 수량 조절 가능
실유저 APP 다운로드 5,000건
소요기간 3~4일 1일 단위 수량 조절 가능
실유저 APP 다운로드 10,000건
소요기간 5~6일 1일 단위 수량 조절 가능
A/S 보증기간(일)
7 일
7 일
7 일
수정 횟수
0회
0회
0회
작업일
2일
4일
6일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작업 시작 전 100% 환불 가능합니다. (작업 시작 후에도 결과물이 완성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02. 판매자의 사정으로 작업이 당초 약속했던 일자보다 지연되거나 그에 상응하는 사안이 발생하였을 경우 진행한 작업 건수 또는 작업 노출 일수를 계산하여 제외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1) 작업 건수 환불금액 = 결제금액 - (진행한 작업 건수 × 건단가) (2) 작업 노출 기간 환불금액 = 결제금액 ÷ 30일 × 작업 노출되지 않은 일수 03. 협의기간, 작업 기간, 광고기간에 따른 환불 규정 - 전문가가 작업을 시작하기 전, 의뢰인과 작업 일정 및 가능 여부를 논의하는 '협의기간'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 사전 협의된 광고기간(노출 기간)에는 작업건수/노출기간에 따라 환불 금액이 산출됩니다. (단, 의뢰인의 과실이나 단순 변심, 광고 매체 규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환불이 불가) 04. 컨설팅·노하우 강의 및 자료, 솔루션 등 서비스 상품을 받은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05. 이메일 · 메시지 (솔루션 포함) 발송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아이브코리아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5.0
| 3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