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사진·음향
서비스 설명

===========================================


우측에 설정된 견적들은 편의를 위해 가이드로 책정된 금액입니다.


작업 의뢰 전 반드시 메시지를 통한 견적과 작업 기간을 협의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3D를 이용하여 기업 및 제품의 프로모션, 홍보영상 등 여러 3D 모션그래픽 영상을 효율적이고 빠르게

좋은 퀄리티의 영상을 제작해드립니다.


리얼리스틱 기반의 영상제작으로 현실보다 더 현실적으로 만들어드립니다.


저의 영상제작 모토는 금액과 관계없이 이 작품에 온힘을 다해

클라이언트님도 만족하고 저도 만족하는

작품을 만드는것이 저의 모토입니다

좋은 퀄리티의 결과물로 보답하겠습니다.

좋은 가격에 고퀄리티 3D 영상으로 증명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
가격 정보
STANDARD345,000
DELUXE1,230,000
PREMIUM2,000,000
패키지 설명
3D 모션그래픽
기본 3D 모션그래픽 영상 입니다. 모션감의 다양함, 복잡함의 단계에 따라 가격의 측정이 적용됩니다.
3D 모델링 + 모션그래픽
모델링이 필요한 모션그래픽 영상제작입니다. 모션감의 다양함 복잡함의 따라 영상의 가격이 증가합니다.
3D 제품 및 홍보용 영상
3D 제품의 홍보영상 및 관련 홍보 모션그래픽입니다.
러닝타임 (초)
10 초
30 초
30 초
수정 횟수
1회
1회
1회
작업일
10일
21일
30일
수정 및 재진행
수정같은경우에는 특별하게 큰 수정사항이 있는게 아니라면 왠만하면 해드리고있습니다 다만 큰 수정사항의 경우 추가 비용이 발생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섭외, 대여 등 사전 준비 도중 청약 철회 시, 해당 비용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3. 촬영 또는 편집 작업 착수 이후 청약 철회 시, 진행된 작업량 또는 작업 일수를 산정한 금액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환불 가이드라인] (1) 기획 단계에서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80%까지 환불 가능 (2) 작업 착수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20%까지 환불 가능 (3) 작업 50% 완료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10%까지 환불 가능 (4) 작업 100% 완료 후 청약 철회 : 환불 불가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촬영 원본의 멸실 및 재해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합니다. 2. 작업 기간 미준수, 작업 태만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청약 철회 시, 환불 및 촬영 원본 제공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작업이 시작되면 단순 변심 또는 의뢰인 책임 사유로 인한 전액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Q. 문의를 할때 따로 준비해야할께 있을까요?
준비를 안해와도 괜찮으시지만 레퍼런스영상이나 스토리보드가 준비되어있으면 작업진행속도가 빨라지기때문에 준비해 오시면 작업진행에 도움이 많이 될꺼 같습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김남현BuiuD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9
| 25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