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안내 사항
※ 실제 체험하지 않은 리뷰 작성 요청 및 제공은 관련 법규에 위배되며 제재받을 수 있습니다.

※ 공정거래위원회 행정 규칙에 따라 본 서비스 진행 시, 경제적 이해 관계가 있음을 표기해야 합니다.
서비스 설명

※ 인위적인 리뷰 조작, 불법 리뷰 마케팅이 아닌 콘텐츠를 확산시켜 체험단을 모집하는 서비스입니다. 안심하고 문의주세요..


아직도 가격으로만 비교하세요?

만족도 100%!!

무조건 싼 업체를 찾으신다면 뒤로가기 눌러주세요.


저희는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타 업체와 독보적인 차별점!

SNS 마케팅 전문가 1급 자격 보유!!!

일반 마케팅업체와 전문가는 다릅니다!


안녕하세요. 유니마케팅입니다.


소상공인 필수 마케팅 NO.1 리뷰마케팅은 반드시 하셔야 됩니다.


처음방문하는 곳에서 먼저 찾아보는것은 고객들의 후기와 리뷰입니다.

영수증 리뷰, 예약리뷰는 의뢰인의 업체를 검색했을때 가장먼저 확인이 가능합니다.

이러한 리뷰와 평점이 좋지 못하면 매출에도 상당한 영향을 끼칩니다.


반면 지속적으로 리뷰와 후기 평점을 관리해주면 매출상승에 가장 효과적인 마케팅방법입니다.

포털리뷰의 기본인 영수증리뷰, 예약자리뷰, 방문자리뷰 관리를 도와드립니다!


유니마케팅이 처음부터 끝까지 지원해드리겠습니다.


[마케팅 진행순서]

1.상담진행

2.주문접수

3.양식전달

4.주문진행


* 실제 사용하는 계정 리뷰어 100% 모집 (모두다른 IP, ID, 주소)

* 어뷰징 발생 ZERO, 저품질 발생 제로!


*1건 단건 : 5천원


[ 영수증 리뷰/평가] [방문자리뷰]


ㅇ 영수증리뷰 10명 + (방문자 트래픽) = 5만원



※ 일별 수량 지정해 나누어 작성 가능합니다.


[ 예약자 리뷰/평가] [방문자리뷰]


ㅇ 예약자 리뷰 10명 + (방문자 트래픽) = 6만원



※ 일별 수량 지정해 나누어 작성 가능합니다.



상담을 통해 의뢰인의 요구 사항을 확인한 뒤 상호 합의하는 목표를 설정합니다. 해당 수치에 도달하지 못할 경우 전액 환불을 진행합니다.


[ 자주 묻는 질문]

Q. 리뷰가 삭제되지는 않나요?

A. 실제 전문리뷰어는 실계정을 사용하는 일반인입니다. 때문에 삭제 될 가능성이 매우 낮습니다.


Q. 마케팅을 이용해서 우리가게에 안좋은 영향을 끼치진 않을까요?

A. 아니요! 오히려 검색시에 가게에 좋은 리뷰와 평점들이 반영되어 고객방문에 더 도움이 됩니다.





#영수증리뷰 #예약자리뷰 #지도평가 #방문자별점 #방문자후기 #예약자후기 #하트찜 #좋아요 #예약평 #한줄평 #지도예약평 #지도한줄평#지도예약 #포털예약 #포탈예약 #포털사이트예약 #예약후기 #별점평가 #지도찜 #영수증리뷰 #영수증 #영수증리뷰관리 #영수증리뷰평점 #영수증리뷰작성 #포탈#방문자평점#예약자리뷰 #예약평가 #예약리뷰 #지도평가 #지도리뷰 #지도평점 #지도댓글#즐겨찾기 #저장하기 #영수증리뷰후기사이트예약 #포털사이트예약자리뷰#포탈사이트예약자리뷰 #예약자리뷰작업 #예약자리뷰평가 #방문자리뷰 #방문자평가



※ 본 서비스 진행 시 경제적 이해관계가 있음을 표기합니다.

예) “광고포함” 혹은 “소정의 대가를 받고 직접 체험 후 작성한 리뷰입니다.”

서비스 제공 절차

결제전에 우선 문의주시시기 바랍니다.


문의를 통한 견적 확인 > 결제 > 마케팅에 필요한 자료 요청 > 서비스 진행 >


-고객이탈율은 현재 10%내외로 적고 랭킹관리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만약, 마케팅이후 계약 내용의 30%이상 이탈시 재진행 보상해드립니다. (보존기간 6개월)

- 계약기간내에 삭제 및 미노출 되었을시에는 재 진행 해드립니다.

- 로직변경 및 본 작업으로인한 어뷰징 발생시 진행분을 제외하고 전액 환불이 가능합니다.

희망 영역
포털지도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
가격 정보
STANDARD5,000
DELUXE50,000
PREMIUM60,000
패키지 설명
리뷰 1건
영수증리뷰 OR 예약자리뷰 1건
영수증리뷰 10건
실 사용자 리뷰 10건
예약자리뷰 10건
실 사용자 리뷰 10건, 네이버 예약기능을 사용하시는 사장님
수정 횟수
1회
1회
1회
작업일
30일
30일
30일
수정 및 재진행
-고객이탈율은 현재 10%내외로 적고 랭킹관리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만약, 마케팅이후 계약 내용의 30%이상 이탈시 재진행 보상해드립니다. (보존기간 6개월) - 계약기간내에 삭제 및 미노출 되었을시에는 재 진행 해드립니다. - 로직변경 및 본 작업으로인한 어뷰징 발생시 진행분을 제외하고 전액 환불이 가능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작업 시작 전 100% 환불 가능합니다. (작업 시작 후에도 결과물이 완성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02. 판매자의 사정으로 작업이 당초 약속했던 일자보다 지연되거나 그에 상응하는 사안이 발생하였을 경우 진행한 작업 건수 또는 작업 노출 일수를 계산하여 제외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1) 작업 건수 환불금액 = 결제금액 - (진행한 작업 건수 × 건단가) (2) 작업 노출 기간 환불금액 = 결제금액 ÷ 30일 × 작업 노출되지 않은 일수 03. 협의기간, 작업 기간, 광고기간에 따른 환불 규정 - 전문가가 작업을 시작하기 전, 의뢰인과 작업 일정 및 가능 여부를 논의하는 '협의기간'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 사전 협의된 광고기간(노출 기간)에는 작업건수/노출기간에 따라 환불 금액이 산출됩니다. (단, 의뢰인의 과실이나 단순 변심, 광고 매체 규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환불이 불가) 04. 컨설팅·노하우 강의 및 자료, 솔루션 등 서비스 상품을 받은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05. 이메일 · 메시지 (솔루션 포함) 발송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유니체험단마케팅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9
| 38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