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메인 이미지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1)
포트폴리오-LG생활건강 디자인 및 운영
LG생활건강 디자인 및 운영
#IT / 미디어
서비스 설명

안녕하세요.

저는 14년차 웹/앱 uxui 디자이너이자 중소벤처기업부 디자인 자문 전문의원입니다.


"타 업체에서 믿고 맡겼다가 시간 버리고, 돈버리고 결국 이렇게 연락드렸어요!ㅜㅜ"

하도 한탄을 하시는 고객님들이 많으셔서 제가 직접 크몽에 입점해보게되었습니다.


싸고 좋은건 없습니다.

특히 디자인은 물건이 아니기에 금액대별로 디자이너들의 실력차이가 확실히 납니다.

단순한 가격비교보다는 매출로 이어질 수 있는 디자인경영 전공 석사출신(논문보유)

저에게 믿고 맡겨주세요!


디자인 비용 그 이상의 매출이 보답으로 돌아오실겁니다 :)


-----------------


- 스타트업부터 대기업까지 다양한 경험 보유

- uxui 기획 논문 보유

- 미술/시각디자인/디자인경영 전공자의 다방면적인 똑똑한 디자인

- 중소벤처기업부 정부지원 디자인 컨설팅 진행 가능

(중소벤처기업부 비즈니스지원단 현장클리닉 - 디자인전문위원선택 : 박소연)


똑같은 기획이라도, 담당 디자이너의 역량에 따라 천차만별의 디자인이 나옵니다.

그렇기에 디자이너는 그 누구보다 수많은 연구를해야하는 직업입니다.

말로만 연구하는 디자이너가 아닌, 실제로 연구논문까지 보유한 전문가에게 믿고 맡겨보세요.

말뿐인 디자이너들과는 다른 결과물을 느끼실 수 있을것입니다.


-----------------


프로젝트 진행순서


UXUI 디자인 : 문의 > 상담 및 일정조율 / 메인1p, 대표페이지1p 전달 / 피드백 / 잔여페이지 전달 / 피드백 / 수정 및 완료


디자인컨설팅 : 문의 > 상담 및 일정조율 > 컨설팅 시작 > 마무리


-----------------


최종 산출물


디자인 시안 파일 "PNG"

디자인 시안 공유 "Zeplin (무료)" 또는 "피그마나 스케치 원본파일(유료)"


-----------------


디자인 컨설팅


중소벤처기업부 디자인자문위원입니다.

정부지원을 받아서 디자인 컨설팅 진행가능하십니다. (정부지원금90%, 기업자부담금 10%)

자세한 사항은 크몽 상담신청해주시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


그 외 유의사항


1. 제작물은 스케치 혹은 피그마로 작업되어지며 재플린(무료) 혹은 원본파일(유료)로 공유드립니다.


2. 순수 디자인만 진행해드리기때문에 기획서는 전달해주셔야합니다. (제안 및 컨셉디자인은 기획서 없어도 가능합니다)


3. ios / 안드로이드 / 모바일앱 모두 가능하시며 원하시는 해상도 혹은 디바이스종류를 알려주시면 해당 사이즈에 맞춰서 작업되어지며 재플린 공유시 언어도 해당 기준으로 공유드립니다.


4. 디자인 작업물의 저작권은 아임닷에 귀속되며, 포트폴리오로 활용될수있습니다.


5. 상업적 사용 가능하시며 서체는 저작권 FREE를 사용합니다.


6. 세금계산서 발부가 필수이신 고객님들께서는 견적 금액의 + 10% 추가되십니다.


7. 부분작업의뢰는 받지않고있습니다. (최소 5페이지 이상 작업가능합니다)

주말 작업 가능여부
주말 상담가능
주말 작업가능
작업유형
이메일템플릿
모바일·APP
랜딩페이지
웹디자인
홈페이지 리뉴얼
아임웹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상세이미지-8
가격 정보
STANDARD253,000
DELUXE254,000
PREMIUM1,100,000
패키지 설명
APP/PC 각 1P (2종 1세트)
390*844(APP) / 1920*1080(PC) / 기획 전달 필수 - 5페이지 이상부터 작업 가능
디자인 컨설팅 (국비지원)
중소벤처기업부를 통한 디자인컨설팅을해드립니다. (국비지원사업, 자부담금 10%~) - 디자인작업 연계 가능
제안 및 컨셉디자인 (APP/PC)
메인,서브 각 1장씩 2Type (PC,APP) / 기획 전달 선택 - 국비지원가능
상업적 이용 가능
반응형 디자인
시안개수
2 개
2 개
4 개
수정 횟수
1회
0회
2회
작업일
3일
3일
5일
페이지 수
2 페이지
2 페이지
4 페이지
페이지 추가
수정 및 재진행
모든 수정의 갯수제한은 없으시며 각 상품에따라 수정횟수는 정해져있습니다. 이 이상 수정의 경우 회당 10만원씩 발생하십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전문가와 의뢰인 간의 상호 협의 후 청약철회가 가능합니다. 02.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디자인작업을 시작하지 않았거나 혹은 이에 준하는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03. 전문가가 작업 기간 동안 지정된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할 것이 확실한 경우 지급받은 서비스 비용을 일할 계산하여 작업물 개수와 작업 기간 일수만큼 공제하고 잔여 금액을 환불합니다. 04. 서비스 받은 항목을 공제하여 환불하며, 공제 비용은 정가 처리됩니다. 가.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작업물 원본의 멸실 및 작업 기간 미이행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 나. 시안 작업 진행된 상품 차감 환불 ⓐ. '디자인'에 대한 금액이 서비스 내 별도 기재가 되지 않았거나, 디자인 상품 패키지 내 수정 횟수가 1회(1회 포함) 이상인 서비스 상품의 시안 or 샘플이 제공된 경우 → 구매금액의 10% 환불(디자인 비용이 별도 기재되어 있는 경우, 해당금액 차감 후 환불) ※ 시안 제공 및 수정이 추가로 이뤄진 경우 환불 금액내 수정 횟수에 따라 분할하여 환불. 05. 주문 제작 상품 등 서비스 받은 항목이 없으며, 결제 후 1일 이내 작업이 진행되기 전 시점은 전액 환불 가능. 06. 다만, 환불이 불가능한 서비스에 대한 사실을 표시사항에 포함한 경우에는 의뢰인의 환불요청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가. 고객의 요청에 따라 개별적으로 주문 제작되는 재판매가 불가능한 경우(인쇄, 이니셜 각인, 사이즈 맞춤 등) ⓐ. 주문 제작 상품 특성상 제작(인쇄 등) 진행된 경우. ⓑ. 인쇄 색상의 차이 : 모니터의 종류에 따라 색상의 차이가 발생하며,인쇄 시마다 합판 인쇄 방법의 특성상 색상 표현의 오차가 발생함. ⓒ. 디자인 서비스이며 수정 횟수가 존재하지 않았던 상품일 경우 시안 수령 후 환불 불가
자주 묻는 질문
Q. 디자인 컨설팅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정부지원사업으로 먼저 승인이 필요합니다. 전달드리는 매뉴얼을 참고하셔서, 신청하시면 승인 이후 컨설팅 진행되십니다.
Q. 디자인 컨설팅은 무엇인가요?
컨설팅 내용에는 기본적으로 경쟁사 분석 후 메인페이지1p, 서브페이지 1p에 대한 컨셉 시안을 잡아드리는쪽으로 진행을 하시는 경우가 많으십니다. 상황에 따라서는 유저플로어 재 정리나 페르소나 설정 등의 방향으로 기획에 중점을 두고 진행해드리는 경우도 있습니다.
Q. 디자인 작업은 정부지원으로 진행할 수 없나요?
디자인 컨설팅으로 신청하셔서 진행하실 경우에는 가능하십니다. 1. 메인페이지1p, 서브페이지1p에 대한 컨셉 시안 (컨설팅 포함) 2.기획서가 있으신 경우에는 원하시는 5p시안 (컨설팅 미포함) 이렇게 2가지 방법이 있으십니다.
Q. 1,2페이지만 의뢰하고 퀄리티 확인 후 나머지를 의뢰하고싶습니다.
제안,컨셉 디자인의 경우 소량 가능하십니다. 다만 비용이 일반 디자인제작보다 높으시기때문에 이런 경우에는 디자인컨설팅으로 의뢰하셔서 정부지원금으로 진행하신 후, 만족스러우실 경우 나머지 잔여페이지들은 추가 계약하셔서 진행하셔도 무방하십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똑똑한디자인똑디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6
| 8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