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프로그래밍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소개

- 10년차 개발자 입니다.

- pc게임, 모바일 게임 개발, 웹게임 개발등 다수 개발 경력자 입니다.

- 포톤을 이용한 저렴한 게임 개발부터 TCP/UDP의 Dedicated Server구축까지 다양한 서버 구축 가능합니다.

- 게임 개발은 Unity 엔진을 사용합니다.

- 제작에 필요한 사운드, 그래픽 리소스는 제공해 주셔야 하고, 디자인 요청시 별도의 비용 추가 됩니다.


개발장르

- 캐쥬일게임

- RPC

- 보드게임

- 시뮬레이션 게임

- AR게임

- VR게임

- MR게임

- XR게임

- FPS게임 가능합니다.


특별한 요청이 없으시면 대체적으로 온라인 게임은 포톤서버를 이용하여 개발을 진행하며, Dedicated Server로 개발을 원하시면 별도로 이야기 해주시면 가능합니다.


**개발 규모에 따라 기간 및 가격은 변동될 수 있습니다.

=> 발송해주시는 기획서가 Standard의 내용과 상이할 경우 비용이 추가 됩니다.


**초기 기획서에서 변동된 기능에 대하여는 수정해 드리지 않습니다.

서비스 제공 절차

기획 > 개발 > 1차납품 > 검수 > 최종납품


기획단계에서는 기획서, 스토리보드를 제공해 주셔야 하며, 가급적 디자인 리소스도 빠른 전달 부탁드립니다.

의뢰인 준비사항

1. 보다 정확하고 빠른 개발을 위해 기획서 또는 스토리보드를 준비해주세요.


2. 개발진행중, 디자인 및 게임 사운드를 준비해주세요.






기술 수준
고급:최적화 설계
팀 규모
2인 이상 5인 미만
상주 여부
상주 불가능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
가격 정보
6,000,000원
Multiplay게임 기본
- 게임 1종 - 로비, Intro, 게임등 Scene총 3개로 구성 -AWS ec2, 포톤 이용
상업적 이용
작업일30일
수정 횟수0회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작업이 완료된 이후 또는 자료, 프로그램 등 서비스가 제공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 소비자보호법 17조 2항의 5조. 용역 또는 「문화산업진흥 기본법」 제2조 제5호의 디지털콘텐츠의 제공이 개시된 경우에 해당)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총 작업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총 작업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총 작업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자주 묻는 질문
Q. UI의이미지를 변경하려고 합니다. 비용이 별도로 발생하나요?
네. UI의 이미지가 변동될 경우 비용이 회당 8만원씩( 발생(각 회차당 10개의 이미지까지, 이후 11개 부터 다시 8만원 발생)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주식회사제이소프트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0.0
| 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