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세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안녕하세요. 서울 강남, 압구정, 신사동 인근 성형외과 경력 12년차 간호사 정유주 입니다.


성형외과 수술실을 메인으로하여 해당지역의 수많은 성형외과들의 간호사로 지내왔습니다.


턱, 윤곽, 눈, 코 등의 수술과 필러, 지방흡입, 레이저까지 모든 성형의 범위에 대해 상담이 가능합니다.


젊으신 분들부터 나이드신 분들까지 요청하시는 내용으로 맞춤 상담을 도와드리고있습니다.





본인이 원하는 성형 스타일에 따라 제가 갖고있는 정보력과 노하우를 융합해 알려드립니다.


대부분 성형외과에 상담을 하게되면 해당 병원에 관한 정보만 알수있어,


여러 곳을 알아보시려면 시간과 비용이 배로 들게됩니다.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수술 및 시술 절차와 다양한 병원들을 비교 분석하여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확고한 상담의지와 좋은 결과를 원하시는 분들에 한해서 상담 도와드리도록하겠습니다.





서비스 추천 대상자


1) 성형외과 상담은 많이 받아봤지만, 어느 병원이 정말로 확실한지 궁금하신 분


2) 단순 추천이 아니라, 간호사 경험을 통한 내부인의 관점에서의 추천이 필요하신분


3) 한 병원 뿐만아니라 다른 병원들과의 비교가 필요하신분


4) 본인의 원하는 얼굴 스타일에 따른 성형 방법과 설명이 필요하신분



※ 현직에서 근무한 경력을 바탕으로 알고있는 모든 선에서 최대한 도와드리겠습니다.

※ 견적의 경우 병원, 시즌마다 금액이 상이하여 구체적인 제시는 어려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상담내용은 외부로 유출되지 않으며, 설명에 대한 모든 내용은 경험에 기반한 개인적인 소견임을 밝힙니다.

서비스 제공 절차

- 상담은 시간협의 후 전화 상담으로 진행됩니다.

- 상담 비밀은 보장되며 익명성은 철저히 보장됩니다.

- 대면상담의 경우 별도로 협의해주셔야합니다.

- 시간이 초과되는 경우 추가결제를 부탁드리겠습니다.

- 상담하시고자하는 부위 수에 따라 비용이 달라지는 점 양해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의뢰인 준비사항

상담전에 질문하실 내용들과 필요하신 내용들을 사전에 정리해두시길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진행 방식
전화상담
상세이미지-0
가격 정보
STANDARD40,000
DELUXE60,000
PREMIUM70,000
패키지 설명
전화,메시지를 통한 상담 (한 부위)
1:1 전화 및 메시지를 통한 시술,수술 방법 및 성형외과별 특장점 추천 맞춤 상담. (한 부위 한정)
전화,메시지를 통한 상담 (두 부위)
1:1 전화 및 메시지를 통한 시술,수술 방법 및 성형외과별 특장점 추천 맞춤 상담. (두 부위)
전화,메시지를 통한 상담 (전체)
1:1 전화 및 메시지를 통한 시술,수술 방법 및 성형외과별 특장점 추천 맞춤 상담. (전체적 멘토링)
메시지상담가능
전화상담가능
1회 상담시간 (분)
30 분
30 분
30 분
수정 횟수
0회
0회
0회
작업일
5일
5일
5일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 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상담(컨설팅)이 완료된 이후 또는 자료, 프로그램 등 서비스가 제공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총 상담 시간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총 상담 시간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총 상담 시간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2. 상담 진행 중 의뢰인의 폭언, 욕설 등이 있을 경우 상담은 종료되며 잔여 이용요금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유주정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5.0
| 27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