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책
전자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
목차

- 이 책을 쓰게 된 이유
- 건축공학도가 나아갈 수 있는 길
- 서류전형 1~3
- 마무리

서비스 설명


1. 전문가의 주요 분야: 건축(건국대학교 건축공학전공 학사 졸업)


2. 전문가의 경력/이력사항: (사)한국교육녹색환경연구원 재직 중("18.10~)

지금은 비록 건설사가 아닌 건축 관련 인증기관에서 일하고 있습니다만, 취준생 시절 건설사 위주로 지원을 했었고 면접도 제법 많이 치뤘습니다. 결과적으로 최종합격한 곳은 없었지만 이를 통해 건설사 취업에 대해 깨달은 바를 공유하고자 합니다. 아직은 경력이 짧은 편이지만 향후 경력을 차차 쌓아나가며 기회가 된다면 건축 분야 전반에 대한 이야기들을 풀어보고 싶습니다.


3. 서비스 내용:

1) 기획의도 및 목적 : 요즘에는 위포트, 독취사 등 취준 관련 커뮤니티가 활성화되어 있는데, 그에 반해 건축 분야에 대해서는 취업 관련 정보가 다소 부족하다고 생각했습니다. 저는 취준생 시절 여러 건설사에 지원을 했었고 면접까지 경험해봤습니다. 이를 통해 느꼈던 바를 공유하여 앞으로 취준시장에 뛰어들 건축공학도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리고자 합니다.

2) 효과 : 이번 책에서는 기업의 채용단계 중 서류전형, 즉 자기소개서에 대해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자기소개서는 채용 절차의 첫번째 단계이며, 나중에 면접에서도 중요한 영향을 끼치는 단계라 할 수 있습니다. 단순히 서류전형을 통과하는 것을 넘어, 면접에서도 합격률을 높일 수 있는 자소서 작성에 대한 노하우를 공유하고자 합니다.


4. 서비스 제공 절차: 문의 결재 파일발송


5. 전자책 정보:

1) 분량 : 현재 분량은 제목과 목차 제외 20페이지이며, 향후 내용을 더 추가할 계획이 있습니다. 이 책은 자소서 문항에 대한 분석을 다루는 책이므로, 만약에 이 책에 적힌 문항 이외에 궁금한 문항이 있다면 제가 그동안 작성했던 자소서들을 토대로 내용을 업데이트할 계획입니다.

2) 최근 업데이트 : 2020년 12월 20일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전자책 서비스는 PDF, PPT 등 문서 형태로 제공되는 서비스로 별도의 컨설팅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단, 전문가가 별도로 컨설팅을 추가 판매하는 경우에는 크몽 기본 환불 규정을 따릅니다. 나. 전자책 서비스는 구매와 동시에 자료가 발송되는 형태로, 구매 이후 콘텐츠 내용에 대한 불만족으로 인한 환불은 불가합니다. 다. 구매와 동시에 크몽 사이트 내 결제 메시지를 통해 자료가 전달되며, 메시지창을 통해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다른 분들이 함께 본 서비스

상품정보고시

제작자
또는 공급자
스완키키이용조건,
이용기간
상품 상세 참조
최소 시스템 사양,
필수 소프트웨어
상품 상세 참조청약철회 또는
계약해지의 효과
상품 상세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5.0
| 1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