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포털에서는 질 낮은 포스팅의 노출 제한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단순 배포형은 손쉽고 가격이 저렴하지만, 마케팅 효과는 미미합니다.


저희 서비스는 활성화되지 않은 블로그를 다수 구매하여 포스팅을 양산하지 않습니다.

실제 개인블로거를 모집하여 활성화된 블로그에 포스팅을 하여 좋은 콘텐츠를 확산시키는 마케팅입니다.



링블은 8년 경력의 실제 광고회사 & 키워드업체 출신 전문운영진들이 운영합니다.

최적의 키워드 선정과 엄선된 체험단을 통한 양질의 블로그 작성을 약속드리겠습니다.


*저희 서비스에 적합한 대상은 다음과 같습니다.

- 다양한 제품들 (반조리식품, 가습기, 로션, 샴푸 등)

- 오프라인 매장(음식점/카페/운동시설/독서실/전시장/네일샵/꽃집 등)

※ 단순히 동일한 이벤트 내용을 홍보하시는 배포 형식은 적합하지 않습니다

※ 자연스러운 포스팅이 될 수 있는 종류의 업종이 좋습니다.


[블로그 포스팅 서비스 이용 요금 안내]

블로그 포스팅 1건당 20,000원

※업체에서 전달하는 사진과 가이드를 바탕으로 블로그 포스팅을 작성합니다.


Q&A

Q. 자료준비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

각 포스팅에 들어갈 사진과 글을 준비해주시면 됩니다.


Q. 사진 자료 준비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

1개의 포스팅에 8~ 10장 이상의 사진이 들어갈 수 있도록 준비해주시면 좋습니다.

모든 사진은 "중복없는" 사진으로 진행 되어야 합니다.

1개의 포스팅 당 10개의 사진을 넣어 5개의 포스팅을 진행하신다면, 50장의 각기 다른 사진을 준비해주셔야 합니다.

만일 사진이 적으시다면 포스팅에 들어갈 원고/가이드를 풍성하게 준비해주시면 됩니다.


Q. 포스팅에 들어갈 글은 어떻게 준비해야 하나요?

포스팅 안에 들어갈 글을 아예 원고로 작성해주셔도 좋고, 글작성 가이드를 나열해서 주셔도 됩니다.

※ 상세 페이지의 예시 사진을 확인해주세요


Q. 원고와 가이드도 포스팅마다 다르게 준비해야 하나요?

그렇게 해주셔도 되시고, 동일한 내용을 블로거가 각자 자연스럽게 작성하도록 요청하실 수도 있습니다

단, 원고를 제공해주셔서 해당 내용으로 그대로 포스팅 하는 경우에는 각기 다른 원고를 준비해주셔야 합니다.


Q. 자료준비가 어려워요

제공하시는 서비스를 양질의 자료로 무장하셔야 합니다.

블로그 포스팅은 사업자가 가장 저렴하고 효과적으로 진행할 수 있는 서비스 입니다.

서비스를 가장 잘 아시는 대표님이 좋은 자료를 준비해 주실 수 있는 가장 적합한 분입니다.



※ 본 서비스 진행 시 경제적 이해관계가 있음을 표기합니다.

예) “광고포함” 혹은 “소정의 대가를 받고 직접 체험 후 작성한 리뷰입니다.”

서비스 제공 절차


크몽 상담 후 결제해주시면 신청서를 전달드립니다.

신청서 제출 확인 후 담당자가 연락드립니다.

※ 담당자가 평일 오전 10시 ~ 오후 6시 사이에 연락드리며, 해당 시간 기준 최대 30분 이내에 연락드리겠습니다 :)


대행 채널
블로그
상세이미지-0
가격 정보
20,000원
블로그 포스팅
전달주시는 자료로 실제로 활동을 하는 블로거들이 포스팅하는 상품입니다.
유지 기간(일)180일
작업일90일
수정 횟수1회
수정 및 재진행
*리뷰 작성을 제대로 수행하지 않았을 경우 : 1회 수정 진행 *유지기간 내 삭제 시 AS : 유지기간 내 게시물이 삭제되는 경우에는 재진행으로 도와드립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작업 시작 전 100% 환불 가능합니다. (작업 시작 후에도 결과물이 완성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02. 판매자의 사정으로 작업이 당초 약속했던 일자보다 지연되거나 그에 상응하는 사안이 발생하였을 경우 진행한 작업 건수 또는 작업 노출 일수를 계산하여 제외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1) 작업 건수 환불금액 = 결제금액 - (진행한 작업 건수 × 건단가) (2) 작업 노출 기간 환불금액 = 결제금액 ÷ 30일 × 작업 노출되지 않은 일수 03. 협의기간, 작업 기간, 광고기간에 따른 환불 규정 - 전문가가 작업을 시작하기 전, 의뢰인과 작업 일정 및 가능 여부를 논의하는 '협의기간'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 사전 협의된 광고기간(노출 기간)에는 작업건수/노출기간에 따라 환불 금액이 산출됩니다. (단, 의뢰인의 과실이나 단순 변심, 광고 매체 규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환불이 불가) 04. 컨설팅·노하우 강의 및 자료, 솔루션 등 서비스 상품을 받은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05. 이메일 · 메시지 (솔루션 포함) 발송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링블체험단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4.8
| 97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