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책
전자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안내 사항
해당 서비스에서 제공되는 내용은 전문가의 노하우를 담은 의견이며, 수익을 보장하지 않으므로 주의 부탁드립니다.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상세이미지-8
목차

1. 네이버 블로그를 운영한다면, 인플루언서가 필수인 이유.
2. 단 1개월만에 네이버 인플루언서를 만든 방법.
3. 나를 인플루언서로 만든 3가지 비법
4. 인플루언서가 되고나서
5. 인플루언서 컨설팅간 가장 많이 받은 질문 모음

서비스 설명

[전문가 소개]


20.05.24 블로그 아이디 신설

20.11.23 네이버 어학 인플루언서 승인


안녕하세요 네이버 어학교육 전문 창작자 Captainenglish 입니다.


- 블로그를 시작하고, 단순히 글을 적는것이 아니라 방향성을 설정하고 분석하면서 "인플루언서"를 목표로 하였습니다.


- 분석을 통해서 상위 노출이 되자, 영향력이 생기게 되었고 제 전문성을 알아봐주기 시작했습니다.


- 그리고 저는 단 6개월만에 최단기간 네이버 "인플루언서"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그 데이터를 통해서 단 1개월만에 일반 블로거를 인플루언서로 컨설팅에 성공했습니다.



[인플루언서? 그게 뭔데?]


네이버 파워블로그 라는 단어를 보시면 어떤것들이 떠오르시나요? 엄청난 영향력, 막대한 수익 등 마치 지금의 유튜버들이 과거에는 "파워 블로그" 역할을 하고 있었다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하지만 지금 유튜버는 어떤가요? 돈이 된다는 소식을 듣고 너도 나도 유뷰버가 될려고 해서 가히 포화시장 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만약 앞으로 파워블로그, 유튜버와 같은 영향력 있는 제도가 새롭게 생긴다면 도전하실 생각이 있으신가요? 여기 바로 미래의 "파워 블로그" 와 "유튜버" 와 동일선상에 오를 수 있는 제도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바로 "네이버 인플루언서" 입니다.


[인플루언서가 되면?]


첫 번째로, 해당 분야의 인플루언서가 되면 어떤 블로그 보다도 영향력이 높아지며, 내가 곧 브랜드가 되며 나라는 브랜드를 찾는 사람이 많아집니다 = 영향력


두 번째로, "수익" 입니다. 과거 많은 사람들이 왜? 파워블로거가 되려고 했을까요? 유명해지고자? 명예를 위해서? 아닙니다. 모든것은 "수익" 때문이죠. 현재 네이버"인플루언서"는 일반 블로그 보다 몇배나 높은 광고 클릭비를 받고 있습니다. 더 나아가 업체들도 일반 블로거에게 협찬하기 보다는 인플루언서와 함께 "브랜드 커넥트"를 하면서 윈윈 전략을 사용하고 있죠. 제가 일반 블로그 시절 1건에 1만원의 원고료를 받았다면 지금은 얼마를 받고 있을까요? 최소 20배 입니다. 언제까지 최저시급도 안나오는 원고료를 받으시면서 글을 작성하실건가요?


세 번째로, "네이버의 지원" 입니다. 2020년 인플루언서 제도를 설립후, 네이버 페이 포인트 무료지급, 멤버쉽 1년 무료 라는 사소한 지원부터 헤드뷰 광고, 프리미엄 광고 등 다양한 방면으로 인플루언서에게 물심양면을 해주고 있습니다. 더나아가 2021년에는 리뷰업체에서 하는 일을 네이버가 업체를 직접 주선하여 인플루언서와 연결시켜 사업을 확장시킨다고 공지한바 있습니다. 네이버라는 큰 조력자를 가지고 인플루언서 활동을 한다면 앞으로 얼마나 그 혜택들이 커질지는 상상 할 수 없습니다.


[서비스 소개]


"어학, 교육, 여행, 게임 등 여러가지 분야에서의 전문가인 여러분들 아직, 다른사람이 자신의 전문성을 못 알아봐서 답답하신가요? "


- 저는 단순히 6개월간, 포스팅을 올린것이 아닙니다. 모든 인플루언서를 분석하였고, 네이버가 원하는 인플루언서의 인재상에 맞게 활동을 했습니다.


- 인플루언서가 되고 나서, 자연스럽게 생긴 영향력, 수입, 혜택 등.. 이제 앞으로 네이버 블로그를 운영하시는 분들의 종착역은 "인플루언서"가 되어야합니다.

그리고 그 방법을 제가 알려드리겠습니다.



[차별화]


- 최단시간


오랫동안 운영한 블로그가 인플루언서가 되는 경우는 많습니다. 하지만 단 시간에 "인플루언서"를 목적으로 하여 운영해서, "인플루언서"가 된 사람이 저 입니다.

그만큼 짧은 시간안에 어떤 방법으로, 어떤 목적에 집중을 해야하는지 알려드립니다.


- 분석 및 결과


저는 어학 블로그 이지만, 블로그 컨설턴트 못지않게 블로그에 대해서 잘 알고있고 많은 공부를 하였습니다. "인플루언서"가 되기 위한 여러가지 분석을 하였고 그 결과 컨설팅을 통해서 일반 블로거를 인플루언서로 1달만에 승인 시키는 결과를 얻게 되었습니다.




[책 소개]


1. 네이버 블로그를 운영한다면, 인플루언서가 필수인 이유.


단순히, 인플루언서가 좋다 라는게 아니라, 2020년도 부터 네이버가 어떤 목적을 가지고 인플루언서 제도를 시작했는지, 앞으로의 미래성이 어떠한지에 대해서 분석하면서, 왜? 우리가 네이버 블로그 운영의 "종착역"으로 "인플루언서"가 되어야 하는지 자세히 알려 드립니다.


2. 최단시간 6개월안에 네이버 인플루언서가 되는 방법.


어떤 방식으로 제가 6개월만에 네이버 인플루언서가 되었는지의 과정을 보여드립니다. 더 나아가 어떻게 일반 블로그를 1개월 동안 컨설팅을 통해서 인플루언서가 되게끔 가능했는지 알려드립니다.

인플루언서가 되기 위한 필수 3박자 " 전문성+ 영향력 + 성실성 " 이 3가지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3. 나를 인플루언서로 만든 3가지 비법.


저는 어학 인플루언서지만, 블로그 컨설턴트 못지않게 블로그를 많이 공부했습니다.

필수 3박자 이외에 어떤 3가지의 비법들이 저를 인플루언서가 되도록 만들어주었는지 3가지의 비법 자세히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4. 인플루언서가 되고나서.


인플루언서의 수 많은 혜택들 부터, 인플루언서에 궁금한 점들, 인플루언서가 되고 뭐 부터 준비, 시작을 해야하는지 "인플루언서" 초보 완벽 가이드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5. 인플루언서 컨설팅간 가장 많이 받은 질문들


컨설팅 진행하면서 궁금했던 모든것을 대답한 질문 모음집입니다.



[패키지 설명]


[스탠다드]

인플루언서가 궁금하신 분들


- 1개월만에 인플루언서를 만든 비법서 보내드립니다.(업데이트 X)


[듀럭스]

인플루언서가 되고 싶은 분들


- 1개월만에 인플루언서를 만든 비법서 보내드립니다.(업데이트 O)


: 2020년부터 인플루언서 제도가 활발해지며, 수 많은 업데이트가 예정되어 있고

매번 새로운 업데이트 마다, 변화에 맞추어서 업데이트본을 보내드립니다.



[프리미엄]

인플루언서를 도전 하시는 분들


-1개월만에 인플루언서를 만든 비법서 + 1대1 블로그 진단 + 1대1 인플루언서 방향성 컨설팅


: 비법서 PDF를 통해서 공부하시면서, 운영하고 계시는 블로그를 1대1 진단 해드립니다.

또한, 진출하기 원하시는 인플루언서"분야"에 대해 가상의 커트라인을 제공하면서

Zoom 프로그램을 이용한 1대1 컨설팅을 진행 합니다.(30분)


+ 자세한 내용은 구매전에 미리 1대1 대화 상담을 해주세요.




[ 추천대상]


-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 수익을 더 벌고 싶으신 분들

- 내 전문성을 못알아봐줘서 답답하신 분들

- 네이버 인플루언서로 영향력을 가지고 싶으신 분들

- 나만의 장점으로 수익 구조화 하고 싶으신 모든 분들






가격 정보
STANDARD25,000
DELUXE35,000
PREMIUM150,000
패키지 설명
인플루언서 비법서(평생업데이트 X)
네이버 아이디 개설후 단,1개월만에 인플루언서를 만든 저의 비법서 입니다 (PDF 전달).(평생업데이트 X)
인플루언서 비법서(평생업데이트 O)
네이버 아이디 개설후 단,1개월만에 인플루언서를 만든 저의 비법서 입니다 (PDF 전달).(평생업데이트 O)
비법서+1대1 인플루언서 분석 코칭
1대1 블로그 진단과 함께 원하는 분야의 인플루언서 방향성에 대한 코칭 (PDF 전달+ 1대1 코칭)
페이지수
50 페이지
50 페이지
50 페이지
수정 횟수
0회
0회
0회
작업일
1일
1일
1일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전자책 서비스는 PDF, PPT 등 문서 형태로 제공되는 서비스로 별도의 컨설팅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단, 전문가가 별도로 컨설팅을 추가 판매하는 경우에는 크몽 기본 환불 규정을 따릅니다. 나. 전자책 서비스는 구매와 동시에 자료가 발송되는 형태로, 구매 이후 콘텐츠 내용에 대한 불만족으로 인한 환불은 불가합니다. 다. 구매와 동시에 크몽 사이트 내 결제 메시지를 통해 자료가 전달되며, 메시지창을 통해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다른 분들이 함께 본 서비스

상품정보고시

제작자
또는 공급자
CaptainEnglish이용조건,
이용기간
상품 상세 참조
최소 시스템 사양,
필수 소프트웨어
상품 상세 참조청약철회 또는
계약해지의 효과
상품 상세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9
| 145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