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해외 기업의 한국 서비스 운영 및 홍보 대행을 전문으로 하는 Annon입니다.

당신이 어디에 있든, 무엇을 원하든 컨설팅부터 마케팅, 해외 언론 홍보, 운영까지 모두 해결 해드립니다.



───────────────────────────


* 정치·종교적 선전이나 성인, 가짜 뉴스 등 불법적이거나 타인에게 피해를 주는 홍보는 진행하지 않습니다.




서비스 소개


중국 주요 언론에 홍보 기사 게재를 통하여 한국 기업 명 및 브랜드 명, 제품 소개 내용 등이 중국 최고 포털 검색 사이트인 Baidu(百度), Sina.com, Google(谷歌),360,SOHU(搜狐)등에 검색 노출되도록 광고해드립니다.

온라인 중국 뉴스 매체에 보도 자료 제출하면 노출된 기사는 삭제되지 않고 장기간 검색이 가능하기 때문에,귀하의 회사나 제품에 대한 홍보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홍보 기사 게재 중국 언론 미디어 매체 총수의 40% 이상이 중국 최대 검색 포털 사이트 바이뚜(百度)에 검색 노출되는 것을 관리합니다.


기사 작성을 위해 기본 데이터(본인 주요 키워드/이미지/ 내용 등)를 저희에게 전달해주시면, 최종 컨펌 후언론 기사 송출할 것입니다.


PC 및 모바일에서 글로벌 포탈 사이트에 접속하여 귀하가 원하는 송출된 기사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정보


1) STANDARD

포털/전문 언론 미디어 Baidu(百度), Sina.com, Google(谷歌),360,SOHU(搜狐)등 총 5개 매체 : 55만원


2) DELUXE

포털/전문 언론 미디어Baidu(百度), Sina.com, Google(谷歌),360,SOHU(搜狐)등 등 총 10개 매체 : 90만원


3) PREMIUM

포털/전문 언론 미디어Baidu(百度), Sina.com, Google(谷歌),360,SOHU(搜狐)등 등 총 15개 매체 : 140만원




참고 사항


1. 포털 검색 사이트 검색 노출 관리


* 홍보 기사 게재 중국 언론 미디어 매체 총수의 40% 이상이 중국 최대 검색 포털 사이트 바이뚜(百度)에 검색 노출되는 것을 관리합니다.

* 노출된 기사는 삭제되지 않고 장기간 검색이 가능하기 때문에 지속적인 홍보 효과를 거둘 수 있습니다.


2. 중국 언론 홍보 참고 사항


* 중국은 언론 매체 및 보도 내용에 대한 규제 검열이 심해 홍보 기사라도 반드시 해당 매체에서 엄격한 심의를 진행하며, 게재가 불허 되는 경우가 자주 발생할 수 있음에 유의 바랍니다.

* 홍보 기사에 민감한 단어 및 문장 등이 있어 중국 정부의 검열 통과에 어려움이 예상될 경우, 중국 언론 매체의 심의 과정에서 다소 수정될 수 있습니다.

* 홍보 기사는 한국 또는 중문 모두 2,000자를 넘지 않도록 작성하며, 사진은 일반적으로 최대 5장 (500만 화소 이하)까지 삽입이 가능하나 사진 게재 및 배치, 컷수 등은 전적으로 중국 해당 언론 매체가 결정합니다.

* 중국의 언론 통제 상황에 따라 일부 검열이 이뤄질 시 송출이 다소 늦어질 수 있습니다.

* 정치·종교적 선전이나 성인, 가짜 뉴스 등 불법적이거나 타인에게 피해를 주는 홍보는 진행하지 않습니다.

서비스 제공 절차

업무 진행 프로세스


1. 중국 언론 미디어 홍보 기사 게재 광고 협의/계약 체결

2. 홍보 기사(한국어 또는 중국어) 작성 및 제공 : 한국 기업

* 한국어 기사 제공 시 중국어 번역 비용은 기사 당 35,000원 추가

3. 중국어 번역 및 감수

4. 중국어 홍보 기사 심의/게재 : 중국 주요 언론 매체

5. 게재 결과 회신(홍보 기사 제공 후 Working Day 기준 5일 이내)

광고 지역
중국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
가격 정보
STANDARD550,000
DELUXE900,000
PREMIUM1,400,000
패키지 설명
CN Standard
포털/전문 언론 미디어 등 총 5개 매체
CN Article Deluxe
포털/전문 언론 미디어 등 총 10개 매체
CN Article Premium
포털/전문 언론 미디어 등 총 15개 매체
수정 횟수
0회
0회
0회
작업일
5일
5일
5일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작업 시작 전 100% 환불 가능합니다. (작업 시작 후에도 결과물이 완성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02. 판매자의 사정으로 작업이 당초 약속했던 일자보다 지연되거나 그에 상응하는 사안이 발생하였을 경우 진행한 작업 건수 또는 작업 노출 일수를 계산하여 제외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1) 작업 건수 환불금액 = 결제금액 - (진행한 작업 건수 × 건단가) (2) 작업 노출 기간 환불금액 = 결제금액 ÷ 30일 × 작업 노출되지 않은 일수 03. 협의기간, 작업 기간, 광고기간에 따른 환불 규정 - 전문가가 작업을 시작하기 전, 의뢰인과 작업 일정 및 가능 여부를 논의하는 '협의기간'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 사전 협의된 광고기간(노출 기간)에는 작업건수/노출기간에 따라 환불 금액이 산출됩니다. (단, 의뢰인의 과실이나 단순 변심, 광고 매체 규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환불이 불가) 04. 컨설팅·노하우 강의 및 자료, 솔루션 등 서비스 상품을 받은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05. 이메일 · 메시지 (솔루션 포함) 발송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AnnOn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5.0
| 6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