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1. 서비스 소개


- *아직도 타 대행사들이 "페이스북 알고리즘 상 1주일은 기다려봐야 한다" 라는 말에 성과는 안나오는데 돈만 낭비하고 있는 광고주분들이 계실까요?


기본적으로 이커머스를 운영하기 위해서는 대표자 또한 어느정도는 마케팅에 대해서도 알아야하며 제품의 본질에 대해서는 누구보다 잘 알아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각 업종별로, 예산별로 맞는 전략들이 있고 맞는 마케팅 매체들이 있습니다. 이를 끄집어서 더 좋은 방향성으로 나가게끔 조언을 드립니다.



*A라는 업체는 A라는 전략으로 운영해봤더니 매출이 잘 나왔는데 내가 A라는 전략을 썼을 때는 왜 매출이 안나오지?


*성과가 잘 나오는 광고 같은 경우 어떻게 예산을 증액 (Scale) 할 수 있지?


*성과가 너무 안 나오는 경우, 도대체 문제점이 무엇일까? 단순 제품성의 문제일까?


*이제 쇼핑몰을 개설하였는데 어떻게 매출 증대를 할 수 있을지 모르겠다.


이러한 고민을 갖고 계신분들에게 실제 광고 운영하시는 광고관리자 화면을 보고 전략 제공을 해드리며 컨설팅을 해드립니다.




2. 전문가 소개


- 유튜브 : 페북에 관한 모든 것 운영 (페이스북 관련 주제 영상 무료 배포)


- 마케팅 도서 "나만 따라해봐 -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제휴마케팅" 출판 (베스트셀러 등극)


- 前 패스트캠퍼스 '초격차 패키지 마케팅' - '페이스북' 분야 강의 담당


- 광고대행사 뿐만 아니라 현재는 2개의 자체 브랜드를 운영하며 예상 연매출 60억 이상 (2024년도 기준) + 해외 수출도 진행


- 광고대행사 클라이언트 매출 1년 사이 3,000% 성장






3. 커리큘럼 - CURRICULUM


3.1. 문의하시는 분의 업종 및 웹사이트를 살펴 봅니다.


3.2. 화면 공유를 통해 메타 광고 관리자를 확인합니다.


3.3. 문제점을 빠르게 캐치하고 광고 캠페인과 소재를 어떤식으로 운영해나가야하는지 포인트아웃 해드립니다.


*컨설팅 소요시간은 15분입니다. 1회성으로 진행됩니다.



4. 그 외


최근에 메타 퍼포먼스 성과가 안 좋아 이탈하신 분들이 매우 많습니다. 저는 아직까지 주력을 메타를 통해 활용하고 있으며 메타는 현존하는 플랫폼 내에서 아직까지도 알고리즘이 강력하다고 보고 있습니다. 충분히 전략과 운영을 잘 세운다면 효율이 나는 매체입니다.


2020년도 하반기부터 페이스북 광고 정책이 더욱 더 엄격해지고 있습니다. '페이스북 광고 계정이 비활성화 되었어요. 비즈니스 관리자가 비활성화 되었어요. 해결책이 없나요?' 라는 부분에 있어 직접적인 해결책은 절대 없습니다. '예방' 할 수는 있으나 '해결' 은 불가합니다. 이로 인한 질문들은 정중히 사양합니다.



5. 고작 15분만으로 충분한가요?


충분합니다. 수년동안 몇 천개의 회사들의 계정을 봐오고 컨설팅을 하였으며 실제로 직접 돈을 태워가며 미국, 대만, 일본, 한국 상위권 제휴마케터로서도 활동하였으며 현재 국내에서 자체 브랜드 또한 생성하여 꾸준하게 메타 알고리즘에 최적화된 전략을 구축해나가고 있습니다. 캠페인 운영에 있어서 이커머스 업종은 교과서 처럼 정석적인 운영 방식이 어느정도 있다고 봅니다. 때문에 광고관리자 화면을 공유받으면 문제점에 대해서 빠르게 파악할 수 있으며 어떤식으로 개선해 나가야 하는지도 빠르게 파악이 가능합니다. 제가 보유한 액기스 정보들을 함축된 시간안에 저렴한 비용으로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고자 합니다.

*이커머스 전문으로 움직이기에 그 외 업종(ex. DB, 거래소, 오프라인 등)은 받지 않습니다.

서비스 제공 절차

1. 클라이언트 웹사이트 전달 및 문제점 파악

2. 컨설팅 시간에 맞춰서 팀뷰어 프로그램을 통해 광고관리자 화면 공유

3. 전문가가 실제로 광고관리자 캠페인 세팅, 소재들을 파악 후 방향성에 대해서 제안을 드립니다.


*광고 전략 뿐만 아니라 상세페이지, 제품 가격 형성, 컨텐츠 매출에 관련된 모든 요소들에 대해 구체적으로 설명드립니다.


업종
미용·뷰티
요식업
식음료·건기식
생활 서비스
여행·숙박
예술·스포츠·여가
가구·인테리어
반려동물
기타 업종
대행 채널
페이스북
틱톡
기타 SNS
가격 정보
60,000원
메타 광고 분석 및 전략 제공
현재 메타 광고 운영에 있어 문제점 진단 (마케팅 방식, 상세페이지, 브랜드 컨셉 파악) 후 방향성 제시
작업일1일
수정 횟수0회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작업 시작 전 100% 환불 가능합니다. (작업 시작 후에도 결과물이 완성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02. 판매자의 사정으로 작업이 당초 약속했던 일자보다 지연되거나 그에 상응하는 사안이 발생하였을 경우 진행한 작업 건수 또는 작업 노출 일수를 계산하여 제외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1) 작업 건수 환불금액 = 결제금액 - (진행한 작업 건수 × 건단가) (2) 작업 노출 기간 환불금액 = 결제금액 ÷ 30일 × 작업 노출되지 않은 일수 03. 협의기간, 작업 기간, 광고기간에 따른 환불 규정 - 전문가가 작업을 시작하기 전, 의뢰인과 작업 일정 및 가능 여부를 논의하는 '협의기간'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 사전 협의된 광고기간(노출 기간)에는 작업건수/노출기간에 따라 환불 금액이 산출됩니다. (단, 의뢰인의 과실이나 단순 변심, 광고 매체 규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환불이 불가) 04. 컨설팅·노하우 강의 및 자료, 솔루션 등 서비스 상품을 받은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05. 이메일 · 메시지 (솔루션 포함) 발송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FB마케터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0.0
| 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