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프로그래밍
서비스 메인 이미지
포트폴리오(6)
포트폴리오-헤어샵 브랜드 어플
헤어샵 브랜드 어플
#헤어샵 #Flutter #매장정보
서비스 설명

안녕하세요 고객님 :)

저희는 5-10년 경력의 해외에서 활동하는 기획, 디자인, 개발 전문가들로 이루어진 모바일 앱 전문 아웃소싱 업체입니다. 안정적인 앱 플랫폼 서비스 개발을 위해 저희는 아래 3가지를 준수합니다.


1️⃣ 확실한 전문 개발 기술,

모바일 앱 개발 방법이 너무 다양하여 헷갈리시죠? 아무리 좋은 개발자라 하더라도 매출만을 위해 프로젝트와 잘 맞지도 않는 비전문의 기술을 사용한다면 개발효율도 낮아지고 출시 후 앱이 비정상적으로 동작할 가능성이 굉장히 높아질 것 입니다.

저희 개발팀은 "서비스 초기 앱 개발 및 운영"에 최고로 여겨지는 Google의 Flutter와 Firebase를 전문으로 합니다. 또한 지난 프로젝트들에서 검증된 코드들을 정형화시켜 사용하므로 안정적이고 효율적인 개발이 가능합니다. 따라서 개발인력이 없는 대표님들 혹은 아이디어만 있는 예비창업자 분들께 최적의 효율로 모바일 앱 서비스 출시를 마칠수 있게 도와드립니다.


2️⃣ 안정적인 일정 및 결과물 관리,

만약 수주 계약후 개발 과정 및 일정이 잘 공유되지 않거나 충분한 테스트 없이 앱 개발이 완료된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많은 대표님들이 기획과 동떨어지거나 자꾸 문제가 발생하는 결과물을 전달 받아 곤란한 상황을 겪습니다.

저희 개발팀이 사용하는 개발 관리 툴을 이용하면 모든 일정과 현재 진행중인 작업 내역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고, 원클릭으로 apk 파일을 다운받아 결과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언제든지 댓글을 통해 작업수정 요청을 할 수 있어 불안함 없이 안정적인 개발 환경을 제공해 드립니다.


3️⃣ 명확한 커뮤니케이션,

책임감있는 고객과의 소통은 성공적인 모바일 앱 개발에 가장 중요한 요인 중의 하나입니다. 고객의 관점에서 커뮤니케이션을 목표로 하는 프로젝트매니저와 수시 온라인 미팅을 통해 대표님 - 프로젝트매니저 - 디자이너 - 개발자들간의 잘못된 의사소통을 방지해 개발 효율성을 최대화합니다.


주요 기술은 아래와 같습니다.

- 기획 및 wireframe (스크린 단위)

- UI & UX

Adobe XD, Sketch, Photoshop, Zeplin

- Mobile App (Android, iOS)

Flutter, Kotlin, Java, Swift, Objective-C

- Database

Firebase, MySQL, Oracle, SQLite, PostgreSQL

- Server

AWS, Firebase


고객님의 앱 서비스 사업 "성공"을 목표로, 향후 고도화 및 유지보수를 고려해 작업됩니다. 함께 소통하며 성장할 진정성 있는 파트너십으로 거듭날 수 있는 개발사를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서비스 제공 절차

1. 아이디어 정의 및 기획안 작성

구글닥 (Google Docs), 구글슬라이드 (Google Slides) 에 새문서를 만들고 전달주신 기획안을 바탕으로 기능정의 및 화면구현이 포함된 구체적인 기획안을 작성합니다.

이유는 동시작업에 가장 효율적이기 때문입니다. (문서 포맷은 변경가능합니다)

이때 유사 플랫폼들을 많이 참고 하게됩니다.

기획안은 구체적인 기능정의가 확정된다면 약식으로 유사 플랫폼들의 스크린샷 등으로도 작성 가능합니다. 모든 사항은 귀사와의 협의를 통해 정해집니다.


2. 디자인 시안 확정

완성된 기확안을 바탕으로 저희 개발팀 디자이너에게 전달됩니다. 검토후 디자인 시안을 작성합니다.

디자인 시안은 1-3개의 실체 앱에 적용될 중요 화면들로써 전체 화면들 디자인 작업 전 앱의 콘셉트, 스타일 등을 확인하기 위함입니다.


3. 디자인 작업, UI 개발 작업, 백엔드 작업 동시 진행

디자인 시안 확정후 각 화면들의 디자인 작업, 앱의 화면 구현인 UI 개발 작업, 그리고 앱의 데이터 구현인 백엔드 작업이 동시에 진행됩니다.

이때 디자인 시안 확정된 화면들 먼저 하나씩 개발되며, 개발전 귀사에게 먼저 전달 및 확인됩니다.


4. 상시 온라인 미팅, 진행상황 보고, 앱 테스트

1주 단위 혹은 상시로 작업된 화면들의 진행상황 보고 및 실제 앱 테스트 (apk) 를 합니다.

필요시 줌(Zoom) 등의 온라인 미팅이 진행됩니다.


5. 파이널 테스트 및 앱 배포

앱의 완성 단계에서 파이널 테스트를 진행하게 됩니다. 테스트 통과시까지 수정 작업을 진행합니다.

테스트 완료 후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 스토어에 앱 배포작업을 합니다. 이부분은 선택사항이며 배포 및 서버 운영비용은 귀사에게 처리됩니다.


6. 작업 완료 및 무상유지보수 (1개월)

작업 완료 후 모든 개발관련 자료와 앱 소스코드가 귀사에게 전달됩니다.

1개월 동안 무상유지보수로 오류 및 주요기능 개발외의 단순 변경 (텍스트, 컬러 등) 이 가능합니다.

운영중 발생하는 모든 문제에 대해 컨설팅으로 도와드립니다.

모든 사항은 협의 가능하며 향후 고도화 및 오류 수정에 대해 비용은 가장 합리적으로 전달드립니다.

웹 개발 작업 요청시 작업해 드립니다. 이미 Flutter로 앱을 만들었기에 최소의 작업으로 웹이 개발 가능하여 가장 합리적인 가격 제안드립니다.


모든 사항은 협의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의뢰인 준비사항

주요 기능들의 고도화에 대해 문서 전달을 준비해 주시면 됩니다.

예를 들어 카카오 맵 지도 연동 기능이라면 지도에 구현되는 기능이나 위치 이동에 따른 기능들에 대해 상세화해 전달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고도화의 정도에 따라 견적이 다소 변경될수 있으며 가장 합리적으로 견적 전달드립니다.

기술 수준
고급:최적화 설계
팀 규모
5인 이상 30인 미만
상주 여부
상주 불가능
운영체제
Android
iOS
작업 범위
디자인
서버
관리자페이지
기능
운영툴
결제
채팅
카메라 / 영상
회원관리
SNS 연동
위치 정보 연동
푸시 기능
개발 언어
Dart
프레임워크
Flutter
데이터베이스
Cloud Firestore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상세이미지-8
가격 정보
STANDARD800,000
DELUXE5,000,000
PREMIUM20,000,000
패키지 설명
기본형
- 회원가입/로그인 - 게시판 - 설정
MVP (최소 주요기능 탑재)
- Standard 패키지 기능 전부 포함 - 맞춤 디자인 - 채팅 - 푸시알림
상용화
- Deluxe 패키지 기능 전부 포함 - 위치, 지도 연동 - 인앱 광고 - SNS 연동 - 기능 고도화
스플래시 화면
앱 아이콘
소스 코드 제공
맞춤 디자인 제공
-
모바일 운영체제
2 가지
2 가지
2 가지
페이지 수
6 페이지
8 페이지
15 페이지
수정 횟수
1회
3회
5회
작업일
6일
20일
30일
수정 및 재진행
각 패키지 수정 횟수에 따라 수정 및 유지보수를 무료로 진행해 드립니다. 기간은 최초 작업완료 후 1달까지 입니다. - 오류 수정 (개발상의 오류만 포함) - 페이지 레이아웃 위치 수정 (새로운 디자인 적용 불가) - 사이즈 수정 - 텍스트 문구 수정 - 컬러 수정 - 기타 단순 수정 등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작업이 완료된 이후 또는 자료, 프로그램 등 서비스가 제공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 소비자보호법 17조 2항의 5조. 용역 또는 「문화산업진흥 기본법」 제2조 제5호의 디지털콘텐츠의 제공이 개시된 경우에 해당)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총 작업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총 작업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총 작업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디엠크루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0.0
| 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