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 레슨
메인 이미지
포트폴리오
서비스 설명

1. 싱어송라이서 "진선"


- 싱어송라이터, 작곡가, 작사가, 편곡자등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오랜 레슨 경력으로 쌓은 경험, 배운 지식등을 고스란히 전달해드립니다.

당일 레슨한 내용은 항상 정리하여 집에서도 편안히 복습하고 연습하실 수 있도록 전달해드리고 있습니다.



2. 수업 간단 소개


- 수업 주제·보컬/미디/화성학


- 수업 수강 추천 대상 : 입시/취미/교회 반주 및 편곡자


- 수업 기대효과 : 전문적인 내용들을 쉽고 빠르게 이해할 수 있도록 가르쳐드립니다. 개인 음반, 노래방, 회식, 취미, 교회등 언제 어디서든 바로바로 행복하게 음악하실 수 있습니다. 입시, 오디션등의 경우 최선을 다해 합격하실 수 있도록 제공해드립니다.


3. 커리큘럼 작성 필수


*대표 커리큘럼* (미디 및 화성학 커리큘럼도 준비되어 있으니 문의 바랍니다)

보컬 커리큘럼


1회차 : 자신이 가진 목소리에 대해 알아보자

2회차 : 노래를 위한 리듬 트레이닝

3회차 : 노래 테크닉

4회차 : 레코딩, 감정 표현이란 무엇인가


커리큘럼은 가이드라인으로 순서가 아니며 개개인에 맞추어 변동가능함을 알려드립니다.

- 미디 및 화성학 커리큘럼 또한 준비되어 있으니 문의 바랍니다.


4. 추가 안내


- 온라인 수업 : Zoom을 통한 온라인 강의 가능합니다. 명확한 강의 내용 전달과 수월한 진행을 위해 환경적인 컨설팅부터 시작합니다.


- 오프라인 수업 장소 : 쌍문역 근처에 있는 저의 개인 작업실에서 레슨 진행합니다. 특수한 경우 댁에 방문하거나 근처 연습실을 대여하여 레슨 또한 가능합니다.(추가 페이 있음, 사전 협의 문의 바랍니다)


- 원데이 클래스 : 원포인트 레슨 진행합니다. 1시간 기준 5만원, 2시간 기준 8만원에 원하시는 장르, 상황에 맞추어 레슨 진행합니다.


- 레슨 첫 시작시 상담시간 20분을 추가로 안내해드립니다. 사전 시간 협의 부탁드립니다.


- 강사의 경력 및 이력에 대해 궁금하신 분은 메세지를 통해 문의 부탁드리겠습니다.

모집 형태
개인레슨
그룹교육
장소
오프라인

쌍문

상세한 진행 장소는 협의를 통해 정해요

오프라인

노원

상세한 진행 장소는 협의를 통해 정해요

오프라인

도봉

상세한 진행 장소는 협의를 통해 정해요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상세이미지-8
커리큘럼
  • 1회차

    자신이 가진 목소리에 대해 알아보자 - 상담시간을 통해 어떠한 목소리를 가지고 있으며 어떠한 방향으로 연습해야 하는지에 대한 가이드 - 소리와 발성, 신체의 발성기관등에 대한 기초지식 습득 - 기초 발성 연습법 : 5tone scale, octave scale, Lip trill - 가창 시 어떠한 버릇을 가지고 있으며 배운 내용을 어떻게 접목시켜야 하는지 실습

  • 2회차

    노래를 위한 리듬 트레이닝 - 리듬에 대한 기초 지식 알기 - 메트로놈을 이용한 4Beat, 8Beat, 16Beat 리듬 트레이닝 - 발매된 음원들을 들어보며 어떤 리듬이 어떻게 활용되고 있는지 알아보자 - '리듬을 탄다' 라는 말의 정확한 의미 알기 - 노래에 적용시켜보기

  • 3회차

    노래 테크닉 - 발성법과 창법에 대한 구별 및 이해 - 음악에 어떠한 장르가 존재하며 장르에 따라 창법이 어떻게 달라지는가에 대한 연구 - 보컬이 할 수 있는 노래 테크닉(밴딩, 비브라토, 악센트 등)에 대해 알아보자 - 발매된 음원을 통해 어떻게 활용되고 있는지 알아보자 - 배운 테크닉을 가창 시 적용시켜보고 자유롭게 바꿔가며 부를 수 있도록 집중 트레이닝

  • 4회차

    레코딩, 감정 표현이란 무엇인가 - 레코딩시 알아야할 유의점 및 기초 레코딩 바로 알기 - 레코딩 레슨을 통하여 자신의 목소리를 직접 들어보고 배운 내용들을 복습해보자 - 감정을 가지고 있는 것, 감정을 표현하는 것이 어떻게 다른지 레코딩을 통해 실습해보자 - 자신의 목소리가 담긴 음원 파일을 가져보자

가격 정보
STANDARD200,000
DELUXE220,000
PREMIUM240,000
패키지 설명
화성학레슨
작/편곡, 반주법등 바로 실무에 옮기실 수 있도록 가르쳐드립니다. 전문적인 재즈화성학 강의입니다.
보컬레슨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안에서 개개인에 맞는 다양한 방식으로 어디서든 자신있게 노래하실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미디레슨
복합적인 지식이 필요한 미디레슨, 쉽고 재미있게 배우실 수 있습니다. 장르/스타일에 구애받지 않습니다.
레슨 횟수
4 회
4 회
4 회
수정 횟수
작업일
1회당 레슨시간 (분)
60 분
60 분
60 분
레슨 시간 추가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레슨 환불기준 원칙 학원의 설립/운영 및 과외교습에 관한 법률 제 18조(교습비 등의 반환 등) - 학원설립, 운영자, 교습자 및 개인과외교습자는 학습자가 수강을 계속할 수 없는 경우 또는 학원의 등록말소, 교습소 폐지 등으로 교습을 계속할 수 없는 경우에는 학습자로부터 받은 교습비를 반환하는 등 학습자를 보호하기 위하여 필요한 조치를 하여야 한다. 1. 레슨을 제공할 수 없거나, 레슨 장소를 제공할 수 없게 된 날 : 이미 납부한 레슨비 등을 일할 계산한 금액 환불 2. 레슨기간이 1개월 이내의 경우 - 레슨 시작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 전액 환불 - 총 레슨 시간의 1/3 경과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의 2/3에 해당액 환불 - 총 레슨 시간의 1/2 경과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용의 1/2에 해당액 환불 - 총 레슨시간의 1/2 경과후 : 반환하지 않음 3.레슨 기간이 1개월을 초과하는 경우 - 레슨 시작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 전액 환불 - 레슨 시작후 : 반환사유가 발생한 당해 월의 반환 대상 레슨비(레슨비 징수기간이 1개월 이내인 경우에 따라 산출된 수강료를 말한다)와 나머지 월의 레슨비 전액을 합산한 금액 환불 * 총 레슨 시간의 레슨비 징수기간 중의 총레슨시간을 말하며, 반환 금액의 산정은 반환 사유가 발생한 날까지 경과 된 레슨시간을 기준으로 함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Eastru91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0.0
| 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