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세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1. 전문가 소개:

 

안녕하세요, 금송입니다.

젊은 시절의 고단함을 이겨내기 위해 1995년에 처음 시작한 사주명리학 덕분에 이해가 되지않던 인간관계에 대해 이해가 되고 위안을 많이 받았습니다. 이후 계속 공부를 해가며 주변의 마음이 힘든 사람들의 사정에 귀기울이며 조언을 주게되었고, 어느새 25년이 지났습니다. 상담을 해드린 고객들에게 기쁘고 반가운 소식을 연락받게될 때면 정말 기쁘고 보람을 많이 느낍니다. 현실에 지치고 앞날에 불안을 느끼는 분들, 언제든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2. 전문 분야:

 

상담시에 사주명리학을 바탕으로 운정비결 매화역수와 구궁성명학을 전문적으로 이용하여 운세의 흐름을 읽어드리고 있으며, 운정비결 매화역수와 구궁성명학 강의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운정비결은 특히 평생운, 일년운, 월운, 일운등의 흐름을 파악하는데 유용하며 구궁성명학은 현재 사용중인 이름을 통해 삶의 여정에서의 나타나는 중요한 특징과 경향 및 관계들을 짚어내는 특징이 있습니다.

 

3. 서비스 설명:

 

* 상담접수하시면서 본인의 성별 구분, 양력 생년월일시간 적어주세요.

( 출생지가 한국이라면 상관없으나 혹시 외국출생이시면 어디인지도 알려주세요)

한글, 한자이름을 적어주시면 이름풀이까지 같이 해드립니다. 연락 가능한

전화번호도 적어주세요. 상담 시간을 미리 조율할 때도 필요합니다.

 

* 기본 운세 가격은 30000원이며, 1인의 기본 사주 종합운세와 일년 운세,

본인의 이름에 따른 풀이 및 성향과 주의해야할 부분들을 알려드립니다.

30분 기준이지만 충분한 설명의 필요에 따라 길어질 수 있습니다.

 

* 2인 궁합( 연인, 부부, 사업자동업 )은 기본운세에 추가옵션 (+20000)을 선택해주시면,

상대방의 기본 사주내용과 함께 두분의 궁합 어울림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 택일은 기본운세에 추가옵션 (+100000)을 선택하시면 기본적인 사주상의 운세흐름과

해당 사항에 대한 내용을 설명드리고, 3일 이내로 해당 중요사항에 대한 좋은 날짜들을 알려드립니다.

 

* 작명(신생아), 개명시에는 본인의 집안 항렬에서 쓰이는 돌림자나, 친척들의 이름들과 중복되어 피해야할 글자나 이름도 함께 알려주시길 바랍니다.

기본운세에 추가옵션 (+200000)을 선택하시면 3일 이내에 타고난 사주의 운기를 보완하고 강화하기에 적합한 이름 후보들을 뽑아 추천장을 우선 메일로 보내드리거나, 메시지로 알려드린 후, 마음에 드는 이름을 택하시면 선명장과 이름해설 파일을 메일로 보내드립니다.

 

* 작명(신생아), 개명 선택에서 추가옵션(+300000)을 선택하시는 경우는 역시 이메일로 결과를 보내드리는 것과 같은 과정을 거치나, 결과물은 직접 선명장과 이름해설, 그리고 개명의 경우, 명보인(이름 도장)과 명보인을 찍는 책을 함께 우편으로 보내 드립니다. 본인의 이름을 새긴 명보인 도장으로 명보인 책자에 도장을 찍음으로써 새 이름의 기운을 본인에게 빠르게 적용시키는데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의미와 방법 설명은 상담시에 알려드리겠습니다.

 

* 상담 제공 방식은 전화 상담입니다.

* 상담 내용은 고객님의 사적인 영역이므로 비밀을 절대 엄수합니다.

* 상담가능시간 오전 10시~오후6시 ( 시간을 조율하면 늦은 시간 상담도 가능합니다. )

기본 시간은 30분으로 되어있으나 충분히 상담하기 위해 시간이 초과될 수 있습니다.

먼저 접수하고 약속하신 고객 우선으로 상담을 해드려 늦어질 수 있으나 최대한

요청하신 당일에 상담을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진행 방식
전화상담
상담 주제
사주·역학
이사·택일
서비스 옵션
당일상담 가능
휴일상담 가능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
가격 정보
30,000원
1인 기본운세+궁금한 주제
기본사주 운세 + 1년 종합운세 흐름 + 이름풀이 +질문사항 이름풀이의 경우, 한글이름, 한자이름 적어주세요
1회 상담시간 (분)30분
작업일1일
수정 횟수0회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 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상담(컨설팅)이 완료된 이후 또는 자료, 프로그램 등 서비스가 제공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총 상담 시간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총 상담 시간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총 상담 시간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2. 상담 진행 중 의뢰인의 폭언, 욕설 등이 있을 경우 상담은 종료되며 잔여 이용요금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금송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5.0
| 5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