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입시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자기소개서는 취업준비중 가장 많은시간을 뺏는 부분입니다.

저와의 시간을 통해 자소서와 면접 준비를 단축하여 다른 역량에 더 집중할 수 있게 도움드리겠습니다.


탑 5 제약회사 QA 에 근무 중입니다. 2년차부터 첨삭을 도와드렸고 많은 분들이 서류부터 저와 함께하시면서 면접을 넘어 최종합격까지 직접 코팅해드렸습니다. 그렇게 시작한지 현재는 5년차가 되었네요


처음 제약분야를 지원할때 조언을 구할 선배는 있었지만 직접 준비까지 함께 해줄 수 있는 선배가 없어서 많이 고민도 하고 굉장한 시간 투자를 하였습니다. 특히 반도체분야처럼 TO가 많은 분야가 아니다보니 자기확신이 어렵고 떨어지는 이유조차 모르는분들도 많습니다. 이런 어려움을 모두 경험하여 알고 있기에 최신 이슈사항과 트렌드를 반영하여 제약회사 지원 시 한번에 합격할 수 있도록 준비를 도와드리고자 합니다.

한번 고쳐쓴 완성도 높은 자소서는 다른회사 지원시에도 동일하게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한번의 첨삭은 최종합격으로 이어질 것 입니다.



강의식 다대다 보다는 1 대 1 첨삭을 통해

자소서 또는 면접준비를를 완성시켜드리고자 합니다.


1. 지원 동기

2. 개인의 경험

3. 최근 이슈를 자소서에 스며들게 하여 개인만의 경험에 녹여 작성.

4. QC or QA

5. 인성역량 첨삭


전 학점이 낮았습니다. 영어점수 또한 남들이 하는정도 수준으로 가지고 있었습니다. 학점만으로 필터링 되는 곳도 있었으므로, 자소서를 통해 서류 합격률을 높여 면접에 갈 수 있었습니다.


많은 제약회사에 지원하였습니다.

최종적으로 자소서를 고쳐 쓴 후 입사 전 한 달 동안 3곳에 동시기에 최종 합격 통보를 받았고

1곳은 다른회사 면접일과 겹쳐 면접 포기를 하였습니다.


자소서의 경우 인사팀이 아닌 해당 팀 팀장이 보는 경우도 많으므로

공부했다고 노력을 느낄 수 있도록 한 번에 완성시켜드리고 더 나아가 써나가는 방향을 제시해 드리겠습니다.


특히 최근 제약업계 GMP 이슈를 통해 눈에 띄는 자소서를 만들어드리고자 합니다.


강의보다는 개인에 맞추어 팁을 제공해드리는 게 효과적이므로 1 대 1로 진행하려 합니다.

혹시 친구와 같이 진행하고 싶으신 분은 2:1까지 가능합니다.



취업 당시 QA를 메인으로 준비하여서 직무 준비에 대해 물어볼 곳이 없어 이런 어려움이 많았습니다.


특히 QA 공고의 경우 업무가 구체적으로 공고에 나오므로 업무에 대해 정확히 파악하고 자소서에 나타내면 서류 합격률을 높일 수 있습니다.


품질관리 지원자분께는 GMP 내용을 중점적으로 접근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고

품질보증 지원자분께는 직무적 역량 및 특성에 맞춰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많은 시간을 투자해도 바꾸기 어려운 부분 속시원하게 해결해드리겠습니다.


고민은 합격을 늦출뿐입니다 .


같은실험을 해도 누군가는 떨어지고 누군가는 합격합니다.


합격하는 자소서를 만들어드리겠습니다.


서비스 제공 절차

원하시는 상품으로 첨삭 후 피드백 드립니다.

작업 분야
신입
경력
전문가 타입
해당직무 근무
기업 종류
대기업
중견기업
지원 전형
대졸
서비스 종류
자기소개서
이력서
입사지원서
언어
한국어
상세이미지-0
가격 정보
STANDARD39,000
DELUXE44,000
PREMIUM138,000
패키지 설명
자기소개서 첨삭
현재 공고 진행중인 자소서 3문항을 채팅으로 1시간동안 질문 및 답변을 통해 첨삭드립니다.
자기소개서 첨삭 및 면접대비
1시간동안 1:1로 방향설정 및 같이 첨삭or 한문항 첨삭 면접의 경우 자기소개서 바탕으로 준비시켜드립니다.
자기소개서 첨삭 및 면접대비
지원회사의 전체문항 첨삭해드립니다. 문항수 제한 없습니다. 면접의 경우 자기소개서 바탕으로 준비시켜드립니다.
수정 가능 파일 제공
추가 리뷰 제공
수정 횟수
2회
2회
3회
작업일
1일
1일
1일
수정 및 재진행
대면을 진행하므로 추가로 첨삭이 필요하시면 우선순위로 준비해드리겠습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작업 진행 전일 경우 전문가와 의뢰인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상담 예약 전 혹은 예약된 상담 시간 3시간 전: 환불 신청 시 100% 환불 3. 예약된 상담 시간 3시간 이내: 환불 신청 시 50% 환불 4. 상담이 완료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 총 작업 진행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2. 상담 진행 중 의뢰인의 폭언, 욕설 등이 있을 경우 상담은 종료되며 잔여 이용요금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라. 노하우·전자책 카테고리 환불규정 1. 해당카테고리에서 제공되는 서비스는 컨설팅이 아닌, 노하우·전자책 자료 제공 서비스이며 별도 컨설팅은 포함되어있지 않습니다. 2. 구매 이후, 크몽 사이트를 통해 자료가 전달됩니다. 3. 노하우·전자책은 자료형태이므로, 발송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품질보증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5.0
| 3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