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세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서비스 소개]

전문 분야: 사주 분석을 통한 자기객관화와 메타인지 상승

상담 제공 방식: 자료제공: 사주분석이 담긴 3000자 이상의 pdf 제공(실시간 상담은 하지 않아요!)

상담 비밀보장 안내: 고객 전송 후 즉시 폐기

서비스 제공 : 작업일 3일 이내

어떻게 해요? : 서비스 결제 > 크몽 작업란 내 사전 작업 요청란 자동 생성 > 작성 후 완료!



!!!반드시 숙지해주세요!!!!

1. 작업일은 서비스 신청 시간 기준으로 3일입니다.

2. 궁합은 해당 서비스에 포함되어있지 않습니다.

해당 서비스는 1인에 해당하는 사주 분석 내용입니다.

3. 질문이 자세할수록 답변도 자세하며, 만족도가 높아집니다.

대충 질문하고 자세하게 답변 원하는 분들은 신청하지 마세요.

저는 진심으로 삶을 변화시키고자 하는 분들만 받기에도 시간이 없습니다.



[전문가 소개]

안녕하세요, 세련된 사주 분석 복희점집입니다.

점집 다녀본 언니에서 결국 사주를 공부하고 업으로 삼게된 복희점집입니다.

이십대 중반까지 인생을 암울하게 만들었던 연애와 취업으로 골머리를 앓던 중 타개책으로

점집을 드나들었고 100회 이상의 점을 봤습니다.

 

길거리 천막부터 사주 카페, 신점까지 수많은 점집을 드나든 이유는

‘나, 잘 먹고 잘 살 수 있을까?’를 미리 알고 싶은 마음 때문이었습니다.

일과 연애도 치열하게 몸부림쳤던 제 욕심이자 의지였습니다.

저뿐만 아니라 여러분도 그렇지 않으신가요?

 

그렇게 수많은 점집을 드나들며 무기력한 일상에서 조금씩 벗어나 사주명리학에 관심을 갖게 됐고

제 자신에 대해 더 많이 알게 되었습니다. 한 발자국 용기를 얻어 주변친구들을 봐줬고 소문이 나 주변인들의 주변인들의 사주까지 풀이를 하게되었네요. 이제는 여러분들을 도와드리고 싶습니다.


#0

고민은 정리부터! 쓰기만 해도 내 인생 달라진다니까?

저 서비스의 시작은 나의 현 상황과 나의 고민이 무엇인지 적는 것부터 시작합니다.

다들 일상에 치여, 나를 되돌아 보는 시간을 자꾸 미루지는 않았나요?

이제는 더이상 미룰 수 없어요! 저와 함께 각잡고 뭉텅뭉텅 대충대충 써봅시다!

자세히 쓰지 않아도 괜찮아요! 실제로 수많은 분들께서 고민하는 글을 써보는 것

그 자체로 본인에게 생각정리, 큰 위로와 위안이 되었다는 분들이 많습니다.


자, 오늘 당장! 저와 함께 해봅시다. 맨날 똑같은 지겨운 일상.

당신의 내일, 달라지게 만들고 싶지 않으세요?

 

#1

“점집 왜가? 그거 믿는 사람 이해 안가” 혹시 이런 말 들어보신 적 있으신가요?

마치 점 보는 사람들은 한심한 사고 방식을 지닌 사람 취급하는 것을요.

복희점집은 이렇게 말해주고 싶습니다. 점집은 한심한 사람들이 드나드는 곳이 아니라는 것.

점집은 열심히 살고, 열심히 살고자 하는 사람들이 찾는 곳이라는 것을요.

 

합리적이고 이성적인 사업가부터 재벌까지 해마다 점집을 찾는 것을 보면 학력, 연령, 학식은 물론 종교마저 초월하여 ‘허무맹랑한 이야기를 늘어놓는 곳’이라고 생각하고 넘어가기는 어려울 것입니다.

우리 삶에는 분명 자신의 의지만으로 해결되지 않는 일들이 존재하며 벌어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앞으로도 잘 살아보겠다는데, 누가 뭐라해?

 

#2

“사주 봐도 크게 달라지는 건 없더라..”

사주를 봐도 내 인생이 크게 달라지지 않는 이유는 ‘미래가 어떻게 될까?’ 하는 막연한 고민이 아닌

‘미래를 어떻게 만들고 싶은가?’가 중점적으로 다뤄지지 않고 있기 때문입니다.

복희네 점집은 사주 분석을 통해 어떤 무기를 사용하여 미래를 만들어 갈지 해결책을 드립니다.

 

사주는 1번만 봐도 충분합니다. 저의 목표는 아이러니하게도 여러분들이 점을 보지 않게 만드는 것입니다.

하지만 변화하기 위해서는 투자가 필요합니다.

모두가 ‘되면 좋지’라는 바람만 가지고 있을 뿐 실제로 결과를 내기 위한 행동들은 하지 않습니다.

의도적으로 낯선 곳에 자신을 던지고 밀어 넣어야합니다. 인간 뇌의 특성상 생각이 바뀌어서

그 자리에 가는 것이 아니라 그 자리에 가면 그에 맞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단돈 5만원도 안되는 돈을 투자하여 앞으로 내가 가져갈 장기적인 이득은요?

아마 몇 천배 이상은 될 것입니다.

모든 일은 장기적으로 봤을 때 나에게 가져다주는 혜택과 이득이 우선시되어야 합니다.

친구들과 술마셔도 해결되지 못하는 값싼 위로뿐인 공감, 날려버린 돈과 시간

그리고 되풀이되는 현실 이제 더이상 그만!

문제가 무엇인지 파악하고 해결해야 끝나는 것이지 술먹고 스트레스 풀고 "힐링"한다고 끝나지 않습니다.


#3

수많은 역술인들을 제치고 복희네 점집을 찾아주시는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모든 사주 분석은 필연적으로 역술인이 살아온 인생을 바탕으로 진행됩니다.

만약 사주명리학자가 회사 한번 안다녀보고 회사 생활을 논할수 있을까요?

사주명리학자가 사주 분석가가 세대에 맞지 않는 구시대적인 마인드를 탑재하고 있다면

같은 것을 보더라도 현생에 도움이 안되는 뒤쳐지는 분석밖에 나오지 않습니다.

명문대 졸업하고 회사도 다녀보고 연애도 원없이 해본 복희네 점집이 시원하게 해결해드립니다!

특히 연애 문제로 골머리 앓고있는 친구들, 제게 오세요.

 

옛날 여성에게 가장 큰 덕은 순종적인 태도로 좋은 남편 아래 있는 것이었습니다.

이 시대에 이 욕망이 알맞은가요? 트렌디한 신세대 여성에게 남자 복은 부차적인 문제지요.

옛날실 사주이론을 바탕으로 풀어놓은 사주는 트렌디한 여러분에게 명쾌한 해결책을 제공할 수 없습니다.


저의 작은 말로 당신의 인생이 바뀌기 시작했으면 좋겠습니다.


마지막으로 과거의 복희처럼 어둠의 동굴에 갇혀있을 여러분께 아래 글을 남겨드리며 마무리하겠습니다.


"지금이야말로 나를 더 훌륭한 사람으로 만들 때다. 오늘 그것을 못하면 내일 그것을 할 수 있는가?"

- 토마스 아켐피스-

 

서비스 제공 절차


반드시 숙지해주세요

1. 작업일은 서비스 신청 시간 기준으로 3일입니다.

2. 궁합은 해당 서비스에 포함되어있지 않습니다.

해당 서비스는 1인에 해당하는 사주 분석 내용입니다.

3. 질문이 자세할수록 답변도 자세하며, 만족도가 높아집니다.

4. 서비스 신청 후 제가 만든 질문지에 초등학생도 할 수 있는 정도의 가벼운 질문지에 답을 적어주시면 됩니다.

5. 간혹 갤럭시의 경우 작성란이 부족한 경우가 있습니다. 크몽측에 문의하였으나 뾰족한 수가 없다고 하네요 > 이럴 경우 메세지로 내용 남겨주시면 됩니다.

의뢰인 준비사항

1. 생년월일 및 생시 *태어난 시간을 모르면 정확한 사주를 볼 수 없습니다.

2. 성별/[양력/음력]



반드시 숙지해주세요

1. 작업일은 서비스 신청 시간 기준으로 3일입니다.

2. 궁합은 해당 서비스에 포함되어있지 않습니다.

해당 서비스는 1인에 해당하는 사주 분석 내용입니다.

3. 질문이 자세할수록 답변도 자세하며, 만족도가 높아집니다.


진행 방식
문서제공
상담 주제
사주·역학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상세이미지-8
가격 정보
49,000원
개운색에 맞는 사주풀이 pdf 제공
크몽 작업물을 신청하면 사주 분석에 필요한 사전 정보 입력 양식을 전달드립니다.
상담 요약 파일 제공
작업일3일
수정 횟수0회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 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상담(컨설팅)이 완료된 이후 또는 자료, 프로그램 등 서비스가 제공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총 상담 시간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총 상담 시간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총 상담 시간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2. 상담 진행 중 의뢰인의 폭언, 욕설 등이 있을 경우 상담은 종료되며 잔여 이용요금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Q. 작업일일 몇일인가요?
3일입니다.
Q. 궁합도 제공되나요?
아니요. 해당 서비스는 1인에 관련된 사주 분석입니다.
Q. 내용을 잘못 썼어요. 어떻게 하나요?
메세지창을 통해 남겨주시면 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복희점집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4.9
| 1,369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