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잡·노하우
서비스 메인 이미지
안내 사항
해당 서비스에서 제공되는 내용은 전문가의 노하우를 담은 의견이며, 수익을 보장하지 않으므로 주의 부탁드립니다.
서비스 설명

※ 본 상품의 판매자가 제시하는 투자의견 등은 오직 판매자의 의견이며, 판매자와 크몽은 투자손실 및 손해 등에 대해서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 제공하는 정보는 투자판단에 대한 조언일 뿐, 해당 종목의 가치의 상승과 하락을 보장하지는 않습니다.

※ 유사투자자문업자 신고 현황 확인하기 : http://www.fcsc.kr/D/fu_d_08_04.jsp

※ 다만, 유사투자자문업은 전문성이 없더라도 단순신고만으로 영업을 할 수 있고, 제도권금융기관이 아니기 때문에 제한적으로 금융당국의 감독을 받을 뿐 정기적인 검사 및 분쟁조정 대상기관이 아님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용돈으로 꾸준한 주식 투자 수익을 내는 노하우를 공개합니다.


- 자기소개

서울 미디어대학원 졸업하고, 현재 투자를 병행하는 직장인입니다.


모두가 주식을 이야기 할 때 주식을 시작하여, 사면 하락하고 팔면 오르는 시행착오를 겪었습니다.

왜 내가 사면 하락할까 고민하며 약 10년 간 공부와 투자를 해보면서 잃지 않는 투자 기준을 만들었습니다.

현재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아 수익은 크지 않지만 전자책, 유튜브 등에서 지식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학력/경력사항

서울 미디어대학원 석사

前 (주)SK브로드밴드 / 정보기술원 (~ 2010)

現 국가 기술 자격증 스토리 연상 암기법 유튜브 채널 운영



주식투자로 잃을 때와 벌 때 차이점을 분석한 결과를 담았습니다.


누구나 주식이야기를 할 때, 휩쓸려 주식을 시작 했습니다.

하지만 사면 가격이 떨어지고 팔면 가격이 올랐습니다.

내가 사는 시점엔 분명 오르는 추세인데 하루도 안 지나 왜 떨어지는 것일까?

분명 싸다고 매입했는데 왜 더 떨어지는 것일까?

내가 살 때 누군가는 팔고 있었고 내가 팔 때 다른 누군가는 사서 수익을 올리고 있었습니다.


워렌버핏의 책을 읽고 나의 투자방법과 다른 점을 찾아 봤습니다.

그리고 잃지 않는, 잃더라도 덜 잃는 규칙적인 패턴에 투자하는 방법을 만들었습니다.

이 책은 주식으로 벼락부자를 만들어 주는 비법을 소개하는 책이 아닙니다. 복잡하고 비밀스런 차트 분석 기술을 다루지도 않습니다.

주식을 시작하는 분들에게 용돈으로 꾸준히 수익 구조를 만들어 가는 과정을 소개하는 책입니다.



이 책의 기획의도와 목적


주식에 전문적인 지식이 없이 주식을 막 시작하려는 분들, 주식은 시작했으나 손실을 계속 보는 분들에게

이 책을 읽고 점심 짜투리 시간에 주식 투자로 서울아파트를 살 수 있는 수익을 만들 수는 없더라도 매달 자동차 기름 값 또는 아파트 관리비, 아이들 학원비는 벌수 있는 현실적인 방법을 안내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다만 이 책은 설명을 위해 특정 회사 주식이 거론될 수 있으나 특정 주식 매수를 권하거나, 기계적인 알고리즘 신호 설정에 의한 매수/매도법을 가르치거나 차트 분석 기법을 가르치지는 않으니 기술적 차트 분석법이 필요하신 분은 구매하지 마세요



-책의 본문 중 일부

...

여러분의 주식투자 목적은 무엇인가요?

투자한 기업의 발전을 위해서인가요? 투자를 하고 수익을 얻기 위함 아닐까요


수익은 어떻게 얻을 수 있을까요?

당연한 이야기지만 쌀 때 사서 비쌀 때 팔면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문제는 언제 싼지, 언제가 비싼지 아무도 모른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주식 전문가들은 과거 내용을 그래프화해서 이론을 만들었습니다.

복잡한 수식과 추세 선을 이용해 진입 구간과 손절 구간을 정하고 반복해서 실행하라 권하고 있습니다.

만약 차트 전문가 말대로 해서 100% 수익을 얻는다면 이 세상 모든 사람들이 차트를 활용한 자동 매수/매도를 하고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우리는 주식 전문가라 하더라도 손실을 내는 것을 수 없이 볼 수 있습니다.

시장 상황이나 이슈가 주식 투자자의 심리를 흔들며 주가 그래프를 위 아래로 흔들어 놓습니다.

어떤 사람은 꼭지점에 사서 하락하면 본전 생각에 팔지 못하다 주가가 반 토막나는 쓰린 고통을 맞이 합니다

어떤 사람은 사려고 했더니 주가가 올라서 떨어지면 사야지 하고 기다리다가 솟구치는 주가를 보며 그 때 살 걸 하고 후회하기도 합니다.

우리는 특정 주식의 내일 주가를 예측할 수 없다는 사실을 인정 해야 합니다.


주가를 예측할 수 없다면 본 책을 읽어야 할 이유가 무엇일까요?

특정 주식이 내일 오늘 가격보다 오를지 떨어 질지는 예측할 수 없지만 변하지 않는 것이 있습니다.

변하지 않는 것을 알면 어떤 주식이 언제 오를지 파악되기에 오르기 전에 사서 오를 때 팔고 나오면 되기에, 매수한 주식의 하루 하루 등락에 초조해할 필요가 없습니다.

방법은 복잡하지도 않고 단순합니다. 실행력만 있으면 됩니다.


저자는 다양한 국가기술 자격증을 취득한 노하우를 살려 실력과 성실함은 좋은데 시험에 떨어지는 분들에게 좀 더 쉽고 재미있게 공부하는 방법을 안내하는 국가기술 자격증 암기법 유튜브 채널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자격증 공부를 하면서 느낀 점이 반드시 출제되는 영역이 정해져 있고 그 출제 패턴만 알면 합격이 용이 하다는 점입니다.

주식도 마찬가지입니다.

수 많은 주식 중에 내일 이 주식이 오늘 가격 보다 오를지 내릴지는 알 수 없어도, 변하지 않는 그것만 알면 어떤 주식이 언제 오를 지는 알 수 있습니다.

우리는 변하지 않는 것을 파악하고 오르기 전에 사 놓고 기다리면 됩니다.

그럼 그 변하지 않는 것이 무엇인지 지금부터 하나 하나 소개 해드리겠습니다.

...



주요 목차


머리글 : 내일 주가를 예측할 순 없어도 이것만 알면 언제 오를지 알 수 있다

1. 주식으로 돈을 잃는 이유

2. 주식으로 돈을 버는 원리

3. 변하지 않는 7개 (핵심 내용이라 초성만 기재했습니다)

- 첫번째. ㄱㅎ , 사례 및 투자방법

- 두번째. 대기업 ㅈㅅㄱㅁ , 사례 및 투자방법

- 세번째. 경영진 ㅁㅅ , 사례 및 투자방법

- 네번째. ㅅㄱ 및 투자방법

- 다섯번째. ㄴㅂㄱㄱ , 사례 및 투자방법

- 여섯번째. ㅇㄱㄱㅇ , 사례 및 투자방법

- 일곱번째. ㄱㄱ , 사례 및 투자방법

4. 주식투자를 위한 보너스 팁

부록 : 주식초보자를 위한 기업실적분석표 읽고 우량기업 선정 방법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
가격 정보
30,000원
읽고 바로 활용하는 주식투자 전자책
주식 저점을 잡는 방법과 고점에 매도하는 방법이 담긴 전자책을 드립니다.
강의・컨설팅 횟수1회
작업일1일
수정 횟수제한 없음
수정 및 재진행
수정 범위 및 기간 : 문서를 볼 수 있는 링크 주소를 드립니다. 본 문서는 보완이 필요하거나 추가적으로 알려 드리고 싶은 내용이 있을 경우 업데이드 될 수 있습니다. 새로운 내용이 추가 될 수 있으니 주기적으로 읽어 보시면 좋겠습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작업 진행 전일 경우 전문가와 의뢰인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상담 예약 전 혹은 예약된 상담 시간 3시간 전: 환불 신청 시 100% 환불 3. 예약된 상담 시간 3시간 이내: 환불 신청 시 50% 환불 4. 상담이 완료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 총 작업 진행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2. 상담 진행 중 의뢰인의 폭언, 욕설 등이 있을 경우 상담은 종료되며 잔여 이용요금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라. 노하우·전자책 카테고리 환불규정 1. 해당카테고리에서 제공되는 서비스는 컨설팅이 아닌, 노하우·전자책 자료 제공 서비스이며 별도 컨설팅은 포함되어있지 않습니다. 2. 구매 이후, 크몽 사이트를 통해 자료가 전달됩니다. 3. 노하우·전자책은 자료형태이므로, 발송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수박선생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5.0
| 2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