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입시
서비스 메인 이미지
avatar
전문가 만족도 아이콘

구매자의 98%가 전문가에게 만족하고 있어요!

실제 구매자들이 전문가를 평가한 만족도입니다.

5.0지*****취업·입시

감사합니다 엄청 좋은 상담이었습니다 1시간에 가까운 상담도 해주셨습니다 동안 너무 자세하게 말씀해주셨습니다. 추천드려요~ 산업 뿐만 아니라 되게 자세하게 고민도 들어주섰습니다 질문이 많아사 귀찮으셨을텐데 다 들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정말로 좋은 수업이었습니다. 자주 봽게 될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상세이미지-0
서비스 설명

[서비스 개요]


모든 산업에서 IT 융합이 이루어지며,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파괴적 혁신, 최근에는 디지털 뉴딜 정책까지 IT의 중요성은 점점 커지고 있지만, 취업준비생에게는 너무 막연하고 어려운 IT 산업!


그 답답함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는 저로서, 책에는 나오지 않는 IT 산업을 쉽게 설명해드리고자 합니다. 


IT 산업의 어떤 직무이든(개발/비개발), 산업 생태계에 대한 이해를 하는 것이 굉장히 중요합니다.


적어도 IT 산업 구조와 사업 프로세스만 알더라도, 취업에 정말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단순 IT 대기업 현직자가 아닌, IT 산업에서 커리어를 시작할 수 있도록 저만의 필승 전략을 공유하고, 취업 준비 방향을 함께 논의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1:1 온라인 상담은 화상플랫폼(Zoom) 혹은 카카오톡을 통해서 진행하고 있습니다. 사전에 공유하고자 하는 자소서 또는 포트폴리오가 있다면 전달주시길 바랍니다. Q&A와 더불어 IT 산업 직무 컨설팅 진행해 드립니다.


[이런 분에게 추천합니다!]


- IT 업계에 취업하고 싶으신 분


- IT 업계에 입사를 앞두고 계신 분


- IT를 모르는 인문계 학생분들


- IT 대기업 현직자 스토리가 궁금하신 분


[목차]


1. IT 산업 개요 및 소개


2. IT 프로세스 (직무 및 역할별)


3. IT 사업 구조


[주문 후 프로세스]


1. PDF / 영상 파일을 크몽 답변으로 혹은 이메일로 발송해드립니다.


2. 궁금한 부분은 언제든 답변드립니다.


3. 구매평을 남겨주시면 추가 자료를 제공드립니다.

코칭 방식
전화 상담
메시지 상담
온라인 상담
문서 제공
코칭·멘토링 분야
신입
경력
학업
전문가 타입
해당직무 근무
가격 정보
STANDARD15,000
DELUXE30,000
PREMIUM35,000
패키지 설명
IT 산업 자료
IT 산업 특강 자료 (pdf)
IT 산업 특강 영상 + 자료
IT 산업 특강 자료 (영상, pdf)
IT 산업 특강 영상+자료+1:1
IT 산업 특강 자료 (영상, pdf) 1:1 온라인 상담 진행 (20분)
코칭 요약 파일 제공
코칭 횟수
1 회
1 회
1 회
1회 당 코칭시간 (분)
60 분
90 분
105 분
수정 횟수
0회
0회
0회
작업일
1일
1일
1일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작업 진행 전일 경우 전문가와 의뢰인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상담 예약 전 혹은 예약된 상담 시간 3시간 전: 환불 신청 시 100% 환불 3. 예약된 상담 시간 3시간 이내: 환불 신청 시 50% 환불 4. 상담이 완료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 총 작업 진행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2. 상담 진행 중 의뢰인의 폭언, 욕설 등이 있을 경우 상담은 종료되며 잔여 이용요금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라. 노하우·전자책 카테고리 환불규정 1. 해당카테고리에서 제공되는 서비스는 컨설팅이 아닌, 노하우·전자책 자료 제공 서비스이며 별도 컨설팅은 포함되어있지 않습니다. 2. 구매 이후, 크몽 사이트를 통해 자료가 전달됩니다. 3. 노하우·전자책은 자료형태이므로, 발송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IT마케팅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5.0
| 2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