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책
전자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안내 사항
해당 서비스에서 제공되는 내용은 전문가의 노하우를 담은 의견이며, 수익을 보장하지 않으므로 주의 부탁드립니다.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상세이미지-8
목차

-애드센스 승인편
-블로그도메인편
-최적화셋팅
-SEO
-ON PAGE
-OFF PAGE
-CTR
-고단가 키워드

서비스 설명


사업모델 5가지를 가지고 있는 디지털 노마드 프리센스라고 합니다. 애드센스, 노출대행사, 강사, 제휴, 유튜브를 직원 2명과 함께 수익파이프 라인을 만들어 온라인 마케터 프리센스 입니다. 이렇게 파이프라인을 구축하여 10개의 수익원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 달려가고 있습니다.




처음엔 직원 교육용으로 PDF전자책을 만들어 교육하면, 입으로 말했던 교육을 "책을 보며 복습하면 이해가 더 잘 되겠구나." 라고생각을 하여 제작하는 도중 "파이프라인으로도 한번 도전해보자" 해서 제작 하였습니다.




처음엔 애드센스를 시작할 때, 투잡으로 시작을 했었죠. 하루에 1달러만 벌어도 기분 좋아 방방 뛰었었는데, 이제는 애드센스가 부수입으로 자리를 잡고 있습니다. 초보자 시절 때, 완벽주의자의 성격인 저는 블로그를 시작할 때, 정말 많은 공부를 하고 투입을 했지만 결과는 한달에 30달러가 고작이였습니다. 이유는 간단했습니다. 방문자수도 낮고, CTR도 2%이니 수익은 저조 할 수 밖에 없었죠.




수치를 높이기 위해 끝도 없이 연구하고 위치도 모두 바꿔봤습니다. 그 후 CTR 15%가 넘는 글도 있고, 평균적으로 10%, cpc는 0.2-3이 였죠.




저렇게 좋은 수치를 만들기만 큰 돈을 벌거야. 라는 착각에 살았습니다. 수익은 하루에 30달러가 고작이였습니다. "저렇게 좋은 수치를 만들어도 수익은 고작 30달러? 그렇게 고생해서 만든 수치인데?" 라는 자책감을 느끼기 시작했죠. 주위에 노출대행사로 활동하시는 대표님 2분이 계셔서 솔루션을 받아보니 포털사이트의 시장성을 파악도 하지않는 그냥 무턱대고 들이대는 초보 마케터 수준이였습니다.




상대적으로 트래픽이 작은 D사 시장에 의존을 하고 있었던것이엿죠. SEO를 1년동안 좋으신 분들에게 따라다니며 배워 자신이 원하는 키워드를 타포털사이트에 노출시킴으로써 트래픽은 기존보다 몇배는 늘었습니다. 하루 1,000달러 찍었던 곳은 바로 네X버 였습니다.




높은 CTR글을 작성방법과 타포털사이트에 노출시키는 방법(SEO)을 배우게 됩니다, A to Z 까지 어떻게 하는지의 방법까지 모두 들어가 있기에 초보자들분들에게도 쉽게 따라하실 수 있습니다. 페이지 분량이 80페이지/3만 글자수의 pdf 파일을 이해하고 실행하시면 수강하시는 여러분은 문서량 낮고 조회수 많은 키워드를 찾을 필요도 없이 원하는 키워드를(애드센스 블로그노출/CPA/원페이지) 노출하는 것이 목표가 되겠습니다.




현 D사는 롤링도 심하고, 고단가 키워드를 작성하면 저품이 되어버려 썻던 글을 버리게 되고 수익은 바닥나버려 찾아오시는 분들이 정말 많습니다. 온라인과 오프라인 강의를 적어도 90명이상 진행을 해본 결과, 어떤 부분이 부족한지, 어떤키워드를 잡아야되는지 등 많은 질문들을 하시는데 그것을 모아서 정리도 해놨습니다. 하루는 90달러 찍히고 다음날은 30달러 찍히는 편차적인 수익내는게 목적이 아니라 내가 노출시킨 키워드에서 나오는 수익이 누적되어 고정적으로 100달러 찍히는게 바로 자동화 수익을 만들어내는 것이 여러분의 목표이자 이강의 에서 얻어갈 수 있는 효과입니다.




이런분들에게 추천

*블로그 처음시작하는 초보

*SEO를 배우길 희망하는 분

*돈이 되는 키워드가 뭔지 모르는 분

*수익100달러 미만




PDF 완강후 기대효과

*G사 / 초록사이트 노출

*스니펫 노출

*CTR 높은글 작성

*파이프라인 구축

*최고의 CPC 수익 얻는 방법

*큰 편차가 없는 누적수익 유지

*남들보다 빠른 성장

*광고의 이해도

*돈이 되는 키워드





SEO는 이제 선택이 아닌 필수입니다. 한번 배우면 로직이 변경이 되어도 쉽게 파악할 수 있고, 자신의 사업모델을 위해 진행을 한다던지, 제휴, C팡 파트너스를 이용을 해도 되고, 더 나아가 클릭백크 해외시장을 노릴 수 있습니다. 정말 많은 파이프라인을 창출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는 것 입니다. PDF 비싸다고 많이들 하십니다. 하지만 관련 교육을 받아보신 분들은 혜자라고 많이 하십니다.




*SEO에 관해 지식이 있으신 분들은 초보자편이 지루하실 수 있지만, 자신이 몰랐던 부분과 SEO가 포함되어 있으니 필히 정독해주셔야합니다. 고급편 SEO에 대해서 다소 어렵다고 많이 말씀들하시는데, 맞습니다. 어렵습니다. 하지만 한번 올려놓은 자신의 것이 많으면 많을 수록 글을 작성하지 않고 꾸준히 편차없는 수익을 창출이 가능한 자동화 수익 모델 한개가 완성되는 것입니다.


이해하더라도 실행을 어떻게 해야하는지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이미지와 텍스트로 하는 방법까지 적혀있으니, 천천히 따라하시면 누구나 할 수 있습니다.





※ 전자책·노하우 상품 구매 시 필수 확인 사항

- 본 서비스는 컨설팅이 아닌, 전자책·노하우 자료 제공 서비스입니다.

(별도의 컨설팅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 구매하신 후, 거래 화면을 통해 해당 자료를 전달해드립니다.

- 전자책·노하우 자료를 수령하신 이후, 내용에 대한 질문은 언제든지 가능합니다.

- 전자책·노하우 자료가 발송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전자책 서비스는 PDF, PPT 등 문서 형태로 제공되는 서비스로 별도의 컨설팅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단, 전문가가 별도로 컨설팅을 추가 판매하는 경우에는 크몽 기본 환불 규정을 따릅니다. 나. 전자책 서비스는 구매와 동시에 자료가 발송되는 형태로, 구매 이후 콘텐츠 내용에 대한 불만족으로 인한 환불은 불가합니다. 다. 구매와 동시에 크몽 사이트 내 결제 메시지를 통해 자료가 전달되며, 메시지창을 통해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다른 분들이 함께 본 서비스

상품정보고시

제작자
또는 공급자
프리센스이용조건,
이용기간
상품 상세 참조
최소 시스템 사양,
필수 소프트웨어
상품 상세 참조청약철회 또는
계약해지의 효과
상품 상세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5.0
| 14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