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세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수연보살님은 사업을 하다 무병이 온 이후 15여년 전 신을 받아 무속인이 되셨구요.

신을 통한 사주풀이부산에서 유명한 무속인이십니다.


부산역 근처 수정동 점집 수월당 수연보살은 경남여고에서 걸어서 5분 거리이며 이야기를 풀 듯 편안한 상담으로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속 ~ 마음을 훤히 꿰뚫어보는 정확한 점사로 뭐가 문제인지 정말 모르겠는데 속은 답답해 터져 나갈 듯하신 분들에게 점사 받아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심리 궁합 속마음 신점 사주 결혼운 재회운 등을 두루두루 봅니다. 사업에 대해서는 사업터와 업종 등을 자세히 들여다봅니다. 애정은 궁합, 재회와 이별수 등에 대해서 짚어 드립니다. 가족은 자녀의 적성과 진로에 대해 점사를 내드립니다.이 모든 점사에서 사람과의 관계가 기본입니다. 어떤 사람을 조심해야 하는지, 집안에 돌아가신 분중에 억울하게 가신분이 없는지, 가족간에 풀어야할 원이 있는지 세세하게 조언해드리고 화합의 길을 알려드립니다. 경기가 어려워질 수록 대인관계가 난맥을 겪습니다. 가족과 재산, 그리고 본인의 건강을 지키기 위해 찾아주시면 최선을 다합니다.


아무리 열심히 살아도 안 풀릴 때가 당연히 있습니다. 그 이유를 정확하게 알고 가야 하며, 무엇이 어떻게 잘못되었는지 확인하신 후 고쳐 나가신다면 올바른 방향대로 갈 수 있지 않을까 생각 듭니다. 신령님의 원력으로 마음의 상처를 치유하고 해결법을 통해 인생의 변화를 경험하게 될 것입니다.



부산에서 법당을 운영중이며 방문하시면 대면 상담도 가능합니다.


지역이 멀거나 시간을 내기 힘드신 분들은 간편하게 전화상담도 가능합니다

요즘은 많은 분들이 전화상담을 선호하십니다


언제든지 부담없이 전화하시면 됩니다

서비스 제공 절차

1) 상담 제공 방식 : 전화 또는 방문 가능

2) 상담 시간 : 오전 11시 ~ 저녁 7시

3) 질문 횟수 및 제한 - 시간 내 무제한

의뢰인 준비사항

특별한 준비사항은 없습니다

생년월일 (음력 또는 양력)만 알고 계시면 원활한 상담이 가능합니다

진행 방식
내방상담
전화상담
상담 주제
결혼·연애운
사업·재물운
직장·취업운
대인관계운
학업운
건강운
가족운
서비스 옵션
당일상담 가능
휴일상담 가능
야간상담 가능
상담 분야
부적
기도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상세이미지-8
가격 정보
STANDARD69,000
DELUXE119,000
PREMIUM149,000
패키지 설명
전화 개인 상담
전화신점 30분 진행 < 개인 1인 > 재회,인연,궁합,취업,이사,재물,삼재부적,병점 [시간예약필수]
전화 궁합 상담
전화신점 30분 진행< 궁합 > 재회,인연,궁합,취업,이사,재물,삼재부적,병점 [시간예약필수]
전화 가족 상담
전화신점 50분 진행 < 가족 > [시간예약필수]
1회 상담시간 (분)
30 분
30 분
50 분
수정 횟수
0회
0회
0회
작업일
1일
1일
1일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 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상담(컨설팅)이 완료된 이후 또는 자료, 프로그램 등 서비스가 제공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총 상담 시간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총 상담 시간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총 상담 시간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2. 상담 진행 중 의뢰인의 폭언, 욕설 등이 있을 경우 상담은 종료되며 잔여 이용요금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수연보살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9
| 88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