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사진·음향
서비스 설명

외국어 학습 녹음자료, 더빙, 나레이션, 유투브, 팟케스트, 안내멘트, 제품설명, 기획안 등등

경력 많은 원어민의 스튜디오 퀄리티 녹음파일이 필요하신가요?

중국 현지의 프로페셔널 성우들이 여러분의 스크립트를 스튜디오에서 직접 녹음 합니다.


완성된 스크립트를 보내주셔야 합니다. 작업이 착수된 이후에는 원본의 스크립트 변경이 불가하니 이점을 꼭 지켜주세요. 원하시는 분위기, 속도, 톤은 자세히 말씀 해주셔야 만족도가 높은 결과물을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스크립트에 고유명사가 포함된 경우 한국어로 발음을 적어주셔야 합니다.


작업 기간은 48시간 소요됩니다.


제가 지난 7년간 국내 유명 학습자료를 만들면서 같이 일한 팀 입니다. 학습자료 제작을 함께 하면서 안내멘트, 스크립트 연기, 나레이션 등등 두 번 요청한적이 거의 없을만큼의 실력자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저와는 교육자료, 안낸멘트, 더빙을 주로 함께 했지만 모두 프리랜서 성우들이라 광고, 팟캐스트, 방송, 광고멘트등의 경력도 많아 믿고 맡겨주셔도 좋습니다.


주문하시기 전에 미리 상담 해주시면 제가 최대한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목적
내레이션
라디오
자동응답메시지
오디오북
TV
더빙
연령대
성인
가격 정보
STANDARD39,000
DELUXE58,000
PREMIUM78,000
패키지 설명
중국어 단어 100자 이내
상업적 이용 가능한 스튜디오 음성 파일을 만들어 드립니다.
중국어 단어 150자 이내
상업적 이용 가능한 스튜디오 음성 파일을 만들어 드립니다.
중국어 단어 200자 이내
상업적 이용 가능한 스튜디오 음성 파일을 만들어 드립니다.
비압축 포맷 파일 제공
수정 횟수
1회
1회
1회
작업일
2일
2일
2일
수정 및 재진행
작업착수 이후 원고 스크립트 수정이 불가하니 꼭 확인해 주셔야 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섭외, 대여 등 사전 준비 도중 청약 철회 시, 해당 비용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3. 촬영 또는 편집 작업 착수 이후 청약 철회 시, 진행된 작업량 또는 작업 일수를 산정한 금액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환불 가이드라인] (1) 기획 단계에서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80%까지 환불 가능 (2) 작업 착수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20%까지 환불 가능 (3) 작업 50% 완료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10%까지 환불 가능 (4) 작업 100% 완료 후 청약 철회 : 환불 불가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촬영 원본의 멸실 및 재해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합니다. 2. 작업 기간 미준수, 작업 태만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청약 철회 시, 환불 및 촬영 원본 제공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작업이 시작되면 단순 변심 또는 의뢰인 책임 사유로 인한 전액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네이티브보이스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0.0
| 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