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잡·노하우
서비스 메인 이미지
안내 사항
해당 서비스에서 제공되는 내용은 전문가의 노하우를 담은 의견이며, 수익을 보장하지 않으므로 주의 부탁드립니다.
서비스 설명

**본 모든 수업은 코로나사태로 전부 온라인 수업(Zoom)형식으로 진행됩니다.


"평일 반 / 주말 반으로 나눠지며, 인원수가 어느정도 모이면 편의성에 맞게 정확한 시간때와 날짜가 정해집니다."


-1회차-


핵심경매실무 :

"부자성공마인드"


핵심경매지식 :

" 법원경매실무입문."

~~~~~~~~~~~~~~~

-2회차-


핵심경매실무 :

"우량물건검색"


핵심경매지식 :

" 물건과 채권."

~~~~~~~~~~~~~~~~

-3회차-


핵심경매실무 :

"시세조사훈련"


핵심경매지식 :

" 등기부 분석."

~~~~~~~~~~~~~~~~~

-4회차-


핵심경매실무 :

"시세분석훈련"


핵심경매지식 :

" 주택임대차보호법."

~~~~~~~~~~~~~~~~

-5회차-


핵심경매실무 :

"현장조사 훈련"


핵심경매지식 :

" 주임법 마지막."

~~~~~~~~~~~~~~

-6회차-


핵심경매실무 :

"수익률 분석표작성훈련"


핵심경매지식 :

" 특수권리분석."

~~~~~~~~~~~~~~~~~

-7회차-


핵심경매실무 :

"재밌는 명도 훈련"


핵심경매지식 :

" 특수권리분석 2."

~~~~~~~~~~~~~~~~~

-8회차-


핵심경매실무 :

"최종테스트"

핵심경매지식 :

" 배당순서/연습."

~~~~~~~~~~~~~~

-9회차-


최고수위과정 중요핵심관리

: 우량매물선정/임장활동편


~~~~~~~~~~~~~~~~~

-10회차-


최고수위과정 중요핵심관리

: 종합분석편/입찰당일편


~~~~~~~~~~~~~~~~~~~

-11회차-


최고수위과정 중요핵심관리

: 낙찰후 일정/재밌는명도


~~~~~~~~~~~~~~~~~~~

-12회-


사진으로 현장 시뮬레이션 및 경매 총정리(경매법원에 방문한것 처럼)


교육/수업내용은 전체적으로는 위의 순서대로 가지면 상황에따라 조금 변경 될수 있으며, 6회가 아닌 12회가 총 수강횟수입니다. 나오는 커리큘륨은 12회차를 6회차로 표현만 한것이고, 전체 충 수강횟수는 12회입니다. 혼동없으시길 바랍니다.


**** 추가로, 문재인 대통령 정권에 대한 부동산 정책으로, 현재 2020년 부동산에 제일 와닿는 현정부 부동산 세금 및 대출규제에 대하여 교육중간,중간에 설명을 드리며, 현재 부동산 경매는 비규제 지역은 대출에 어느정도 문제가 없지만, 과도한 세금 규제 및 현재 부동산 정권에 대하여 현재는 "상가와 땅"이 주택/아파트 대출규제에 비해 규제가 거의 없는 상황이므로 "상가 와 땅 투자 법"에 대하여 수업 중간중간에 추가로 교육해 드립니다.


**** 그리고 "독서모임"과 "부동산 투자모임"으로 관련 좋은 정보와 인맥을 만들수 있도록 도와드리며, "영어외화 모임"도 같이 하실수 있도록 연결시켜 드립니다. 책/부동산/영어회화에 대한 좋은 정보와 동기부여 및 관련 인맥도 가질수 있습니다.


현재 직장인하면서 맨손으로 시작해서 부자되기위한 피나는 노력으로 메인 수익원이였던 직장인 월급이 이제는 부수익으로 되었고, 부동산 경매를 오래기간동안 실력을 쌓으며 이득을 가지면서 그 노하우와 피나는 노력으로 "부동산 경매""실전 고수가 되어 경매와 강의도 몇년 전부터 진행하고 있습니다.고액으로 진행했었던 그 핵심 노하우와 지식을 탈잉에서 온라인으로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활빈정독"이라는 성공과 행복을 위한 여러 분야의 독서모임도 진행하고 있으며, "부동산 모임(경매/공매/분양/매매)"도 같이 진행하여 같이 성공 및 부자가 될수 있도록 모임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튜터는 직장을 다니면서 부동산 경매로는 큰 돈을 벌로 직장을 마치고 저녁에는 철판구이이자까야 창업하고 다른 수입원들을 동시에 직장을 다니면서 모든것을 운영하고 있는 부자 직장인입니다. 누구보다더 직장인을 하면서 혹은 본업을 가지고 "부동산 경매"를 하는 노하우 및 경매지식을 가지고 있는 사람입니다.



컨설팅 분야
강의·강연 제공
상세이미지-0
가격 정보
360,000원
온라인 실시간 부동산경매 강의
평일(월/화/수) 직장인을 위한 점심 시간 12:00~12:40 자투리 시간 활용 혹은 주말에 3시간 수업
강의・컨설팅 횟수1회
1회당 시간 (분)150분
작업일3일
수정 횟수3회
수정 및 재진행
온라인 실시간 부동산경매 교육을 12회 거져서 하고 추가로 보충 수업을 1~2회 정도 더 제공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작업 진행 전일 경우 전문가와 의뢰인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상담 예약 전 혹은 예약된 상담 시간 3시간 전: 환불 신청 시 100% 환불 3. 예약된 상담 시간 3시간 이내: 환불 신청 시 50% 환불 4. 상담이 완료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 총 작업 진행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2. 상담 진행 중 의뢰인의 폭언, 욕설 등이 있을 경우 상담은 종료되며 잔여 이용요금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라. 노하우·전자책 카테고리 환불규정 1. 해당카테고리에서 제공되는 서비스는 컨설팅이 아닌, 노하우·전자책 자료 제공 서비스이며 별도 컨설팅은 포함되어있지 않습니다. 2. 구매 이후, 크몽 사이트를 통해 자료가 전달됩니다. 3. 노하우·전자책은 자료형태이므로, 발송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활빈정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0.0
| 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