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세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1. 인생을 예보하는 인생상담 최선생입니다.

 

저는 사주는 물론 자미두수도 같이 봐 드립니다. 자미두수는 낯설고 더 어려워 아직 일반화되어 있지 않지만, 막상 자미두수를 보면 그 정확함에 놀랄 것입니다. 일이 잘 풀리지 않을 때, 혹은 인생의 중요한 결정을 앞두고 있을 때, 제가 당신의 궁금증을 사주와 자미두수라는 2개의 나침반을 조합하여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자미두수와 사주 상담은 인생의 일기예보입니다. 당신 인생의 소중한 기상캐스터가 되겠습니다.

 

사람은 각자 타고난 재물운, 직장운, 배우자운, 건강운, 학업운 등이 다릅니다. 자신의 운을 알아야 인생의 방향을 결정하고 인생을 계획 할 수 있습니다. 노력에 따라서는 자신의 인생에 있는 운을 극복할 수 도 있을 것입니다.


사람은 타고난 운이 전부 다릅니다. 단지 지금 운이 좋지 않을 뿐이지, 견디고 기다리다 보면 언젠가 좋은 대운이 들어올 수 있습니다. 내 인생에 비가 언제 얼마나 오는지? 우산 필요없이 활짝 갠 날은 언제일지? 어떤 선택 방향이 나에게 맞는지? 인생예보를 상담해 보세요.

 

2. 인생예보를 받기 전에 필요한 정보와 주의사항

 

- 성별 / 태어난곳 / 태어난시(음력인지 양력인지, 태어난 시간은 정확하게 알려주세요)

예) 여자/ 경기도 동탄/ 양력/ 1990년 3월 15일 오전 7시 50분 ~8시 10분 쯤


- 상담자 전화번호(크몽메세지로 전달해주세요)

 

- 의사에게 어디가 어떻게 아픈지 설명하듯이 자신의 현재상황과 고민을 명확하게 말해주시고, 어떤 선택지가 있는지 말씀해주세요.

 

- 자신의 상황을 맞추는지 시험을 보는 태도는 서로에게 유익하지 않습니다.

 

위 사항을 인지하시고 크몽 메시지를 주시면 약속된 시간에 성심성의껏 상담하겠습니다.

 

3. 상품 상세 설명

 

- 스탠다드 서비스는 특정 관심사에 관해서 간단하게 질문하고 상담하는 것입니다.


- 디럭스 서비스는 먼저 인생 전체의 기본 틀을 설명합니다. 그리고 10년 단위의 운세를 설명하면서 물러날 시기와 나아갈 시기를 설명합니다. 마지막으로 올해의 운을 설명합니다.

 

- 프리미엄 서비스는 2명의 운명을 설명해 드립니다. 2명의 자미두수를 각각 설명할 수도 있으나, 연인 간의 궁합을 많이 보십니다. 직장 상하관계, 인사 문제, 동업자등 사람과 사람과의 궁합도 설명해 드립니다.

 

 

서비스 제공 절차

1. 생년월일시로 명반을 작성해야 하니 시간이 걸립니다.-5-10분정도.(이 시간은 제외)

2. 제가 다른 상담을 하거나 즉시 상담을 받을 수 없을 때는 크몽 대화창에 상황을 메세지로 보냅니다.


의뢰인 준비사항

1. 남, 여

2. 음력, 양력 , 생년월일시(오전, 오후) ,

3. 시간은 오전 1시 30분-3시30분, 오전 3:30-5:30분 2시간 단위 로 적어 주세요.

예: 낮 12시 35분 , 오전 4시 30분쯤, 오후 8시 전후, 오후 10시 에서 10시 20분 사이

4. 묻고자 하는 상황, 이직운, 무엇을 하려고 하는데 어떨까요?


진행 방식
전화상담
메시지상담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
가격 정보
STANDARD35,000
DELUXE50,000
PREMIUM100,000
패키지 설명
원포인트 사주/자미두수 상담
묻고 싶은 질문 한 가지를 통화로 간단하게 상담해 드립니다.
묻고싶은 내용 다.
자미두수에서 보이는 재물운, 관운, 부부운 등여러가지 답변 드립니다. 승패
궁합 등
부부궁합, 연애궁합, 동업자 궁합, 상사 후배등 궁합에 대해설명
전화상담가능
1회 상담시간 (분)
20 분
30 분
50 분
수정 횟수
0회
0회
0회
작업일
1일
1일
1일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 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상담(컨설팅)이 완료된 이후 또는 자료, 프로그램 등 서비스가 제공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총 상담 시간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총 상담 시간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총 상담 시간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2. 상담 진행 중 의뢰인의 폭언, 욕설 등이 있을 경우 상담은 종료되며 잔여 이용요금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인생상담최선생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9
| 229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