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잡·노하우
서비스 메인 이미지
안내 사항
해당 서비스에서 제공되는 내용은 전문가의 노하우를 담은 의견이며, 수익을 보장하지 않으므로 주의 부탁드립니다.
서비스 설명

※ 본 상품의 판매자가 제시하는 투자의견 등은 오직 판매자의 의견이며, 판매자와 크몽은 투자손실 및 손해 등에 대해서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 제공하는 정보는 투자판단에 대한 조언일 뿐, 해당 종목의 가치의 상승과 하락을 보장하지는 않습니다.

※ 유사투자자문업자 신고 현황 확인하기 : http://www.fcsc.kr/D/fu_d_08_04.jsp

※ 다만, 유사투자자문업은 전문성이 없더라도 단순신고만으로 영업을 할 수 있고, 제도권금융기관이 아니기 때문에 제한적으로 금융당국의 감독을 받을 뿐 정기적인 검사 및 분쟁조정 대상기관이 아님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자료집 소개


요즘 주식에 대한 관심이 매우 뜨겁습니다.


‘나도 주식투자나 해볼까?’


이런 생각 한 번씩 해보셨을 텐데요, 막상 주식투자를 하려고 하면 모르는 것 투성이입니다.



"주식은 어디서 어떻게 사고파는 거지?"


"거래 화면의 인터페이스는 왜 이리 복잡한지..."


"투자할 기업은 어디서 찾고, 어떻게 분석해야 할까?"


"누가 차트보는 법 좀 알려줬으면 좋겠다.."


"아마존이나 테슬라 같은 해외주식을 사고 싶어.."



하나부터 열까지 궁금한 것이 너무 많지만 가르쳐 줄 사람도, 물어볼 수 있는 곳도 없습니다. 그래서 철저히왕초보의 눈높이에 맞춘 [진짜 하루만에 이해하는 주식투자] 자료집을 준비했습니다. 주식투자의 A부터 Z까지 누구나 이해할 수 있도록 쉽게 알려드리겠습니다.



저자 소개


안녕하세요, 자몽입니다.

스무 살이 되던 2004년 주식을 처음 접했습니다. 이후 주식의 매력에 빠져 매일같이 관련 책과 애널리스트리포트를 읽으며, 학과 공부보다도 더 열심히 주식을 공부했죠.

졸업 후에는 증권사에 입사해 고객자산을 관리하는 PB(Private Banker)로 일했습니다. 이미 대학생 때많은 공부를 했기에 갈고닦은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현업에 있으면서 국내주식부터해외주식까지 폭넓게 다루며, 더 넓은 투자의 세계를 경험하게 됩니다. 


흔히들 주식은 위험하다고 말합니다. 하지만 주식은 위험하지 않습니다. 정확히 말하면 주식이 위험한 게 아니라, 내가 주식을 위험하게 하는 것입니다. 기초지식도 제대로 없는 상태에서 돈부터 투자를 하니까요.

100세 시대! 평생 주식투자를 안 하고 살 수는 없습니다. 어차피 한 번은 하게 되어 있습니다. 기왕 할 거라면 이번 기회에 제대로 배워서 시작하는 게 낫지 않을까요? 제가 도와드리겠습니다.


경력/자격증


2011 증권투자상담사 합격

2011 파생상품투자상담사 합격

2012 OO투자증권 입사

2013 펀드투자상담사 합격

2013 투자자산운용사 합격

2015 AFPK 합격



Q&A

Q : 이 자료집은 전자책인 건가요?

A : 아닙니다. 말 그대로 PDF 자료입니다.


Q : PDF 자료를 친구에게 공유해도 되나요?

A : 안 됩니다. PDF 자료 역시 저작권의 보호를 받는 저작물입니다. 불법 배포 및 공유, 사전에 허락받지 않은 인용 및 2차 가공에 대해서는 법적 책임이 뒤따를 수 있다는 점을 알려드립니다.


Q : 자료는 어떤 방식으로 전달받게 되나요?

A : PDF 파일을 크몽 메신저로 발송해드립니다.


Q : 분량이 어느 정도 되나요?

A : PDF로 약 106장 정도 됩니다.


Q : 누가 구매하면 좋나요?

A : 주식을 아예 해보지 않았거나, 이제 막 시작했지만 아무것도 모르는 왕초보분들이 보시면 좋습니다. 이미 주식투자를 잘 하고 있거나, 주식으로 돈 버는 방법(매매법)을 찾고 계신 분들께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
가격 정보
24,000원
진짜 하루만에 이해하는 주식투자
계좌개설부터 국내/해외 주식매매 방법, 재무제표와 차트 보는 법 등이 담겨 있는 주식투자 가이드북입니다.
작업일1일
수정 횟수0회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작업 진행 전일 경우 전문가와 의뢰인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상담 예약 전 혹은 예약된 상담 시간 3시간 전: 환불 신청 시 100% 환불 3. 예약된 상담 시간 3시간 이내: 환불 신청 시 50% 환불 4. 상담이 완료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 총 작업 진행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2. 상담 진행 중 의뢰인의 폭언, 욕설 등이 있을 경우 상담은 종료되며 잔여 이용요금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라. 노하우·전자책 카테고리 환불규정 1. 해당카테고리에서 제공되는 서비스는 컨설팅이 아닌, 노하우·전자책 자료 제공 서비스이며 별도 컨설팅은 포함되어있지 않습니다. 2. 구매 이후, 크몽 사이트를 통해 자료가 전달됩니다. 3. 노하우·전자책은 자료형태이므로, 발송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콘텐츠제작기업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4.9
| 84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