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책
전자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
목차

기술사브이로그의 ELCAMAN입니다. 기술사 공부의 시작인 기출문제 분석을 위한 엑셀파일 원본 드립니다.

서비스 설명

"기술사 시험을 운이나 타인의 손에 맡기시겠습니까?" 기출문제를 직접 분석하지 않으면 남이 찍어주는 문제만 공부하게 됩니다.


남이 찍어주는 문제만 공부하면서 답안 차별화를 바라십니까? 기출문제 분석은 답안 차별화의 시작입니다.



기술사 전자책 부문 압도적 1위, 구매 만족도 100% , 기술사 유일한 크몽 Master, 2021년 4월 크몽 전자책 전체분야 주간 베스트셀러 TOP 30, 스테디셀러 TOP 50 선정


이미 검증된 ELCAMAN 기술사 e-Book의 차별성을 직접 느껴보세요.





안녕하세요 기술사 브이로그 NOMAD.E의 행복한 기술사 ELCAMAN입니다. 제 방식대로 기출문제분석을 직접 해 본 구독자분들의 생생한 후기를 보시고 한번 판단해 주시기 바랍니다.



"ELCAMAN님 방식으로 기출문제 분석하는데 2주 정도 걸렸습니다. 실제로 해보니 상당히 어려움은 느꼈지만, 이것을 왜 해야 하는지 절실하게 알겠더군요. 시험 문제가 전반적으로 머리속에 들어오는 과정이 무슨 말인지 이제서야 알 것 같아요."



"ELCAMAN님 영상을 보고 기출문제 분석 후 서브노트 목차 작성이 생각보다 오랜 시간이 필요했지만 준비하는 과목의 전반적인 흐름을 파악하는데 너무 유용했어요. 서브노트 목록을 작성하면서 흩어져 있던 고리들을 하나로 묶어준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기출문제 분석을 한 사람과 하지 않은 사람은 나중에 엄청난 차이가 납니다. 만약 분석하는데 2주가 소요됐다면 그 2주가 여러분의 답안을 특별하게 만들어 드릴겁니다.


그리고 엑셀파일에 제가 매일 공부 시작하기 전에 읽었던 지침서도 삭제하지 않고 그대로 첨부했습니다. 자신에게 맞게 변경하시고 공부하기 전에 매일 읽으시면 상당히 도움이 되실겁니다.


전 2001년부터 만들다보니 20년치를 만들었지만, 만드실 때 지금 시점부터 역으로 작업 하시면 됩니다. 5년 정도만 해도 어느정도 감은 잡히고, 10년을 하시면 전체 윤곽이 잡히고, 저처럼 20년을 하시면 그 시험에 대한 전체적인 그림이 그려집니다.


아래에 기출문제 분석방법 동영상파일은 제 유튜브 채널에도 올라가 있으니 꼭 전체를 집중해서 보시고 작업하시길 추천드립니다.



마지막으로 필!승!합!격! 아자 아자 화이팅!!!


기술사 브이로그 NOMAD.E


ELCAMAN 올림





[ELCAMAN Intro.]

- 건축시공 기술사 

- 건축재료학 석사

- 대기업 건축시공 경력 20년차 부장

- 본사 기술팀 8년 근무

- 현대자동차 그룹 우수사내강사상 수상

- 공동주택 2개, 주상복합 1개, 지하철 역사 4개

- 창원 풀만호텔 (5성급), 진주종합경기장 (2만석 이상)

- BEXCO , 부산국제금융센터 (63층 초고층)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전자책 서비스는 PDF, PPT 등 문서 형태로 제공되는 서비스로 별도의 컨설팅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단, 전문가가 별도로 컨설팅을 추가 판매하는 경우에는 크몽 기본 환불 규정을 따릅니다. 나. 전자책 서비스는 구매와 동시에 자료가 발송되는 형태로, 구매 이후 콘텐츠 내용에 대한 불만족으로 인한 환불은 불가합니다. 다. 구매와 동시에 크몽 사이트 내 결제 메시지를 통해 자료가 전달되며, 메시지창을 통해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다른 분들이 함께 본 서비스

상품정보고시

제작자
또는 공급자
기술사브이로그이용조건,
이용기간
상품 상세 참조
최소 시스템 사양,
필수 소프트웨어
상품 상세 참조청약철회 또는
계약해지의 효과
상품 상세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4.8
| 112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