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책
전자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안내 사항
해당 서비스에서 제공되는 내용은 전문가의 노하우를 담은 의견이며, 수익을 보장하지 않으므로 주의 부탁드립니다.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
목차

# PDF로 돈 벌기 전에 해야 할 작업



# 제발 돈 벌고 싶으면 돈 안벌 리는 일을 그만해라



# 지금 바로 "한글" 부터 켜라



# 돈 벌리는 PDF 아이디어를 당신에게 제공한다



# 제작은 이렇게 해라. 빠르게 2시간 만에 끝내라



# 제작했으면 이제 팔고 돈 벌자



# 돈 벌리는 카피라이팅 이대로만 따라해라

서비스 설명

제가 실제로 2시간 만에 PDF파일을 제작해 돈을 번 노하우를 알려드립니다!


혹시 아래와 같은 고민과 질문들을 갖고 계신가요?




돈을 벌기 위해서 블로그를 시작했는 데 아무리 해도 돈이 안벌리시나요?


PDF파일로 돈을 벌 수 있다고 하는 데 아직 PDF파일 하나도 못 만드셨나요?


어떻게 만들어야 하는 지, 주제는 뭘로 해야 잘 팔리는 지 알고 싶지 않으신가요?


단 2시간 만에, 20P분량의 PDF파일을 만들어 돈을 벌어보고 싶진 않으신가요?


퀄리티 크게 신경쓰지 않고 쉽게 쉽게 써서 돈 버는 노하우를 알고 싶진 않으신가요?




혹시나 위와 같은 고민을 해보셨다면

제 PDF파일이 당신의 고민을 말끔히 해결해줄겁니다.


지금까지 전자책을 6권 냈고, 이번 달만 3권을 내면서 PDF파일 제작법과 판매법에 대해서

수많은 고민들을 했고, 시행착오를 겪어오면서 해결책을 찾았습니다.


제가 알게된 정답은 너무나 간단하고 심플했습니다.

돈 버는 방법은 돈 벌리지 않는 일을 하지 않으면 됩니다.


제 PDF를 통해서 당신은 다음과 같은 것을 얻게 됩니다.


- 지금 바로 PDF파일로 돈 벌 수 있다

- 어떤 PDF파일들이 잘 팔리는 지 알수있다

- 어떻게 제작해야 되는 지 알 수 있다

- 어떻게 판매해야 되는 지 알게 된다


아마 PDF와 전자책 부업에 관심있는 많은 분들이 아래와 같은 고민으로 밤잠을 설치고 계실 겁니다.


아니, PDF로 돈 벌 수 있다고 하고, 부업으로도 좋다고 하는데 나는 왜 하나도 못쓰고 있을까.. 어떤 주제로 써야 돈이 벌리는 거지? 그렇다고 열심히 만들었는데 안 판매되면 어떡하지,, 도대체 수익형 블로그는 어떻게 만드는 거지,,


저 역시 이런 고민들이 있었습니다. 이러한 문제는 아주 간단하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돈 잘벌리는 주제들을 돈 잘벌리는 글들로 돈 잘벌리게 팔면 됩니다.



저는 전자책으로 수익을 내고 있지만, 단기간에 빠르게 돈 버는 방법으로는 PDF파일이 제격입니다.

그런데 어떻게 적어야 할 지 몰라서 계속 돈 버는 방법, 전자책 쓰는 방법, ---방법,---방법만 구매하고 찾고 계신 분들이 굉장히 많았습니다. 그런 분들을 위해서 적은 글입니다.


PDF파일 제작은 완벽하게 적는 게 아닙니다. 실용적인 정보를 쉽고 재밌게 적기만 하면 끝입니다.

퀄리티? 신경쓰지 마세요. 비싸게 팔고자 하면 물론 신경써야 하겠다면, 양적으로 많이 만들어서

많이 판매하는 게 더 낫습니다.


PDF제작방법에 대해서 알려주는 책은 많으나 빠르게 PDF제작하여 판매하는 방법을 알려주는 책은 별로 없었습니다. 글쓰기는 부담을 줄이는 싸움입니다. PDF제작 자체에 부담을 느껴서야 이걸로 돈을 벌기가 가당키나 하겠습니까. 제 PDF를 만드는 데 고작 2시간이 걸렸습니다. 읽어보시면 당신도 "이 정도면 나도 적을 수 있겠는데?" 라고 생각이 들겁니다.


그게 바로 포인트입니다. 소비자가 원하는 정보만 담아두면 디자인이고 뭐고 신경을 거의 안써도 된다는 겁니다. PDF를 빠르게 만들어 판매하는 방법까지, 그리고 돈 벌리는 카피라이팅 방법까지 쉽게 적었고, 바로 따라할 수 있게 적었으며, 지금 바로 할 수 있게 적었습니다.


언제까지 돈 버는 것을 구경만 하겠습니까. 당신도 돈을 벌어야 합니다. 그런데 당신은 너무 돈이 안벌리는 일만 합니다. 블로그로 돈 벌겠다면서 왜 돈이 안벌리는 일만 합니까. 더 이상 돈 안벌리는 일상글, 리뷰글, 서평글은 그만 두세요.

 

이 PDF파일에 당신이 2시간 만 에 PDF파일을 만들어 돈 벌 수 있는 방법을 담았습니다. 최대한 적은 시간에 최대한 많은 돈을 벌려면 돈 버는 일만 해야 합니다. 남은 시간은 당신을 위한 여가시간으로 활용해야 하지 않겠습니까.

 

돈 버는 일은 ‘만들고 판다’ 와 관련되어 있어야 합니다. 당신에게 지금 팔 물건, 서비스가 없다면 안타깝게도 당신은 돈을 벌지 못합니다. 그러니 당신이 지금 해야 할 일은 만드는 것입니다. 뭐를 만들까요.

 

PDF를 만드세요. 2시간 만에 끝나는 일입니다. 돈 벌고 싶다면 지금 바로 PDF파일을 쓰고 파세요. 돈 안 벌리는 글은 그만 쓰라는 말입니다. 이 책에는 그 PDF 파일을 만들고 파는 방법에 대해서만 적었습니다. 이 책으로 저는 오늘도 10만 원을 벌겠지요. 그 말 인즉슨 이미 수익이 나는 책이라는 말입니다.

 

이 책을 쓰기가 어려워 보이나요? 표지에도 그냥 글만 적었습니다. 10페이지 가량되는 PDF를 당신이 5천원에 구매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당신이 원하는 정보가 담겨있기 때문입니다. PDF는 완벽하지 않아도 됩니다. 소비자가 원하는 정보만 담으세요. 그러면 팔립니다.

 

이 PDF제작법을 통해서 당신.

 

돈 많이 벌길 바랍니다.


[목차]

 

# PDF로 돈 벌기 전에 해야 할 작업

 

# 제발 돈 벌고 싶으면 돈 안벌 리는 일을 그만해라

 

# 지금 바로 "한글" 부터 켜라

 

# 돈 벌리는 PDF 아이디어를 당신에게 제공한다

 

# 제작은 이렇게 해라. 빠르게 2시간 만에 끝내라

 

# 제작했으면 이제 팔고 돈 벌자

 

# 돈 벌리는 카피라이팅 이대로만 따라해라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전자책 서비스는 PDF, PPT 등 문서 형태로 제공되는 서비스로 별도의 컨설팅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단, 전문가가 별도로 컨설팅을 추가 판매하는 경우에는 크몽 기본 환불 규정을 따릅니다. 나. 전자책 서비스는 구매와 동시에 자료가 발송되는 형태로, 구매 이후 콘텐츠 내용에 대한 불만족으로 인한 환불은 불가합니다. 다. 구매와 동시에 크몽 사이트 내 결제 메시지를 통해 자료가 전달되며, 메시지창을 통해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다른 분들이 함께 본 서비스

상품정보고시

제작자
또는 공급자
제이군마케팅이용조건,
이용기간
상품 상세 참조
최소 시스템 사양,
필수 소프트웨어
상품 상세 참조청약철회 또는
계약해지의 효과
상품 상세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7
| 45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