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책
전자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안내 사항
해당 서비스에서 제공되는 내용은 전문가의 노하우를 담은 의견이며, 수익을 보장하지 않으므로 주의 부탁드립니다.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
목차

1장.셀프인테리어 시장의 현상황
2장.인테리어에 왜 돈을 써야 하나요?
3장.셀프인테리어의 딜레마?
4장.세미셀프인테리어 일반론
5장.세미셀프인테리어 공정별 특징&노하우
6장.저는 인테리어의 "인"자도 모르는데요?
7장.인테리어의 감초, 홈스테이징

서비스 설명

셀프인테리어=돈을절약하는것 이라는 틀을 깨라. 이제는 세미셀프인테리어 할때.


#작가소개

- 젊은시절 인테리어를 바닥부터 시작하여 법인업체운영에 이르기까지 10여년간의 경력소유.

- 현 인테리어 스타트업 "하우스텝" 에서 컨스트럭션디렉터로 활동.

- 일반인들에게 인테리어에 대해 공유하기위해 온라인활동(네이버카페,블로그)

- "세미셀프인테리어시대가 왔다" 라는 종이책 출간.



#서비스 소개


지금까지의 셀프 인테리어는 잊어라!

정말, 돈 아끼는 인테리어를 하고 싶은 당신에게 필요한 책!


요즘 인테리어 시장이 다변화되면서 많은 분들이 DIY나 셀프 인테리어에 관심을 가지고 있다.

수많은 유명 블로거들이 마치 마술을 부리는 것처럼 인테리어를 뚝딱뚝딱 해내고 그 과정과 후기들을 공유하면, 그것을 본 사람들이 감탄하면서 자신감을 얻고, 본인도 잘 해낼 수 있을 것 같아서 셀프 인테리어를 시작하곤 한다. 하지만 정해진 것이 없다 보니 본인이 시도해봐서 하자가 없으면 그것이 바로 자신의 인테리어 노하우로 굳혀지기도 한다. 이런 수많은 정보들이 모이면서 셀프 인테리어를 시도하고자 하는 사람으로 하여금 오히려 혼란을 불러일으킨다. 레시피가 아무리 좋아도 셰프의 손길을 거치지 않으면 요리의 완성도가 떨어지듯, 인테리어 공사도 시공자가 누구인가에 따라 그 결과가 제법 차이가 난다. 셀프 인테리어의 문제점은 바로 이 부분에서 가장 많이 발생하게 된다.


세미 셀프 인테리어란, 보통 사람들이 가진 생각과는 다르게, 자신이 어느 정도 인테리어 사장의 지위를 가지고 공사를 진행하는 인테리어다. 처음 직영 공사 타입의 세미 셀프 인테리어를 하게 되었을 때 생각보다 힘들다고 느낄 수도 있다. 그러나 모든 일이 그렇듯 2~3번 세미 셀프 인테리어를 하다 보면 각 공정의 주의할 점이 보이게 되고 본인만의 노하우가 쌓이게 될 것이다. 이 책은 그러한 인테리어 사장의 지위를 가지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한다.


준기술자가 되기 위한 분들을 위한 콘텐츠에 초점을 두기보다는 기존에 우리가 알고 있는 셀프 인테리어의 방향성 변화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디자인 파트에 있어서는 심오한 철학을 가진 심미주의 디자인보다는 일반인도 쉽게 스타일링할 수 있는 합리적이면서 기능주의적인 디자인의 소개를 다루었다.


이 책은 셀프 인테리어를 하다가 멘붕 상태에 빠진 당신에게 필요한 지침서가 되어줄 것이다.



#자료 정보

제공되는 자료의 분량 : 240여 페이지

최종 업데이트 일자 : 2020. 5. 14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전자책 서비스는 PDF, PPT 등 문서 형태로 제공되는 서비스로 별도의 컨설팅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단, 전문가가 별도로 컨설팅을 추가 판매하는 경우에는 크몽 기본 환불 규정을 따릅니다. 나. 전자책 서비스는 구매와 동시에 자료가 발송되는 형태로, 구매 이후 콘텐츠 내용에 대한 불만족으로 인한 환불은 불가합니다. 다. 구매와 동시에 크몽 사이트 내 결제 메시지를 통해 자료가 전달되며, 메시지창을 통해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다른 분들이 함께 본 서비스

상품정보고시

제작자
또는 공급자
소다대디이용조건,
이용기간
상품 상세 참조
최소 시스템 사양,
필수 소프트웨어
상품 상세 참조청약철회 또는
계약해지의 효과
상품 상세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7
| 4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