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사업
메인 이미지
포트폴리오
전문가 이력
  • 보유 자격증

    BIM 전문가 1급·2023-08·한국BIM평가원

  • 경력 사항

    건설 연구원·기획팀·연구원·1년.4개월 IT보안분야·연구소·대리·4년.0개월 BIM GIS 분야·디지털공간연구소 외·과장·5년.0개월 BIM 컨설팅 분야·사업팀·과장·6년.0개월 길동 마을계획단·환경교통분과·위원·2년.0개월 정보통신기획평가원·사회이슈발굴단·위원·2년.0개월 창업진흥원·예비창업패키지·전임멘토·2년.0개월 생활혁신형창업지원·개인사업·대표·2년.0개월 무영씨엠건축 외·기술혁신본부·부장·17년.0개월 무영씨엠건축 외·기술혁신본부 외·부장·17년.0개월

avatar
전문가 만족도 아이콘

구매자의 99%가 전문가에게 만족하고 있어요!

실제 구매자들이 전문가를 평가한 만족도입니다.

5.0컬*****창업·사업

혹시나 했는데 전화통화 후 정말 친절히 잘 상담해주셔서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감사해요^^

서비스 설명

※크몽은 정부 지원사업과 관련한 문서 대리 작성 등 불법 서비스의 판매를 엄격히 금지하고 있습니다.



2천만원창업지원 사업계획서 작성에 필요한 컨설팅을 드립니다.

요즘 핫한 개인창업의시대, 개인사업을 위한 정부지원, 누구나 선정되는 게 아닙니다.

아이디어를 창업아이템으로, 창업 후 매출을 일으키기까지 많은 실험과 노력이 요구됩니다.

그 과정에서 반드시 필요한 성공불융자 2천만원을 반드시 지원 받으세요. 결코 적은 돈이 아닙니다. 이 컨설팅은 2천만원 소상공인 정부지원 사업인 "생활혁신형 창업지원’ 신청을 위한 사업계획서 작성에 대한 컨설팅을 제공합니다.


이 컨설팅의 장점

필자의 실제 경험을기반으로 한 사업계획서 컨설팅을 제공합니다. 독자는 오프라인 컨설팅이나 작업 대행서비스에 별도의 시간과 비용을 투자하지 않아도 이 컨설팅을 통해 직접 사업계획서을 준비할 수 있습니다. 즉 물고기를 대신 잡아 주는 것이 아니라 직접 물고기 잡는 어부의 지름길을 안내합니다. 또한 다른 정부 지원 사업계획서 작성에도 참조 할 수 있는 길잡이가 될 것 입니다.


1. 전문가 소개

* 소상공인 생활혁신형창업지원 사업을 실제 수주 및 수행중입니다.

* 생활혁신형창업지원 수주를 위한 컨설팅을 수행했습니다.

* 예비창업패키지 전담멘토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 건축, 3D BIM,IT 분야에서 신사업 기획, 컨설턴트로 근무하고 있습니다.

* 학술발표대회, 학회지에다수의 논문을 게제하였습니다.

* IT 분야에서 소프트웨어 개발 기획, 화면설계서 제작, 테스트 업무를 수행했습니다.


2. 컨설팅 소개

* 소상공인 생활혁신형창업지원 수주를 위한 사업계획서를 작성하는 컨설팅을 제공합니다.

* 서류 통과시 면접을 준비할 수 있는 답변 노하우를 제공합니다.

* 사업계획서 작성 항목마다 참조할 수 있는 자료를 제공합니다.

* 최종 사업계획서 완성에 반드시 필요한 첨삭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 창업을 준비하시는 분들 중 자금이 부족한 분들께 이 지원사업을 적극 추천합니다.

* 사업계획서 작성에 대해 노하우가 필요하신 모든 분들께 이 컨설팅을 적극 추천합니다.

* 이 컨설팅을 통하여 다른 분야 사업계획서 작성에도 충분한 길잡이가 됩니다.



서비스 제공절차

1. 사업계획에 대한 초기진단

2. 아이템 가능성 검토 및 컨셉 구상

3. 사업계획서 보완 및 첨삭

4. 사업계획서 최종 첨삭 제공

5. 사업신청 가이드

6. 면접대응 가이드

7. 수주 후 융자신청 가이드

8. 지원받을때까지 책임 컨설팅



의뢰인 준비사항

1. 사업계획서 초안

2.창업아이템에 대한 설명

3.아이템에 대한 확신

4.컨설팅 받기 위한 항목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
가격 정보
STANDARD55,000
DELUXE500,000
PREMIUM1,000,000
패키지 설명
사업계획 진단컨설팅
3시간 전화통화 컨설팅 1) 사업계획서 초안 검토 2) 사업계획서 보완 방향 가이드
사업계획서 최종 컨설팅
사업계획서 보완 첨삭 1) 수정보완 사업게획서 검토 2) 사업계획서 최종안 첨삭 제공
지원수주 책임 컨설팅
수주받을때까지 컨설팅 1) 사업계획서 최종안 첨삭 수정 2) 대면평가 가이드 3) 합격할때까지 컨설팅
자료 제공
-
강의・컨설팅 횟수
3 회
3 회
10 회
1회당 시간 (분)
60 분
60 분
60 분
수정 횟수
0회
0회
제한없음
작업일
3일
20일
30일
수정 및 재진행
상담 종료 후 24시간 이내에 24시간 이내에 3회에 한하여 3개의 문의를 30분까지 추가 상담해 드립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 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상담(컨설팅)이 완료된 이후 또는 자료, 프로그램 등 서비스가 제공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소비자보호법 17조 2항의 5조. 용역 또는 「문화산업진흥 기본법」 제2조제5호의 디지털콘텐츠의 제공이 개시된 경우에 해당)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총 상담 시간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총 상담 시간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총 상담 시간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2. 상담 진행 중 의뢰인의 폭언, 욕설 등이 있을 경우 상담은 종료되며 잔여 이용요금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승원군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8
| 2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