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입시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안녕하세요. 단단한 자소서, 단자 입니다.


하루에도 엄청난 수의 자소서를 읽어야 하는 대학 입학사정관, 기업의 인사담당자라면 어떤 자소서가 가장 머릿속에 박히고, 어떤 스토리를 가지고 있는 지원자에게 관심을 가지게 될까요?


눈에 띄는 활동들, 그 활동들에서 얻은 자신만의 깨달음, 그 깨달음으로부터 스스로 시작한 또 다른 활동, 이러한 과정들과 전공/진로와의 연관성, 이 모든 것의 자연스러운 전개가 필수적일 것입니다.


자신이 과거에 했던 모든 경험이 "눈에 띄는 활동"이 되는 것은, 엄청난 전문성을 갖춘 활동이거나 누구도 예상하지 못한 획기적인 활동이어야 하는 것이 아닙니다. 남들과는 다른 "이야기"를 가지고, 그 이야기를 자신이 지원하고자 하는 학교 및 기업에서 어떻게 이루어낼 것인지가 고스란히 담겨 있어야 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자소서를 저는 "단단한 자소서"라고 부릅니다. 남들과는 다른 자신만의 이야기를, 촘촘하게 짜놓은 단단한 자소서는 누구에게나 머릿속에 박히게 됩니다.


저는 자기소개서 및 이력서가 자연스러운 글의 구성 방식을 갖추도록 도와드리며, 교정 교열 및 윤문 등의 첨삭을 진행합니다. 문이과/다양한 직종에 대한 많은 경험이 있으며,


자소서가 자연스럽게 읽히지 않아 고민인 분들


면접관들의 인상에 깊게 남는 자소서를 쓰고 싶은 분들


전 문항이 개연성 있는 하나의 스토리로 짜이기를 원하는 분들


글자 수 줄이기로 어려움을 겪는 분들



등 모두 각자의 어려움에 적합한 첨삭과 컨설팅을 제공합니다.




맛있는유리병9687님 후기

: 안녕하세요, 원래 후기로 남기고 싶었는데 구매확정이 되서 못 쓰더라고요 ㅜㅜ. 자소서 첨삭 해주신 덕분에 원하던 회사에 서합했습니다 . 아직 코로나 때문에 면접 일정이 잡힌 상태는 아니지만 그래도 정말 감사하다는 말 전해드리고 싶었어요 ~ ! 앞으로도 다른 취준생들에게도 서합에 큰 힘이 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





서비스 제공 절차


※의뢰인분이 쓰신 초고를 받아 자연스러운 구성 만들기-교정 교열-적당한 글자 수로 만들기를 반복하며 수정을 거듭합니다. 수정 시마다 의뢰인분과 소통하며, 본인이 고민하는 부분을 파악해 그를 중점적으로 첨삭 및 컨설팅합니다.


지역·온라인
비대면(온라인)
강사 성별
여성
연령
20대
30대
40대
50대
그 외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
가격 정보
STANDARD7,000
DELUXE15,000
PREMIUM50,000
패키지 설명
1문항 첨삭
한 문항의 기본적인 교정 교열(맞춤법, 비문 등 수정)과 자연스러운 표현과 글의 구성을 위한 첨삭
1문항 프리미엄 컨설팅
한 문항의 기본적인 교정 교열과 자연스러운 표현 및 글의 구성을 위한 첨삭 및 컨설팅
개연성 있는 전 문항 컨설팅
개개인의 활동에 따른 스토리텔링으로 머릿속에 박히는 자소서를 위한 컨설팅(3문항) *4문항 65000원
수정 가능 파일 제공
추가 리뷰 제공
-
-
수정 횟수
0회
제한없음
제한없음
작업일
3일
5일
5일
수정 및 재진행
의뢰인분 개인에 맞는 단단한 자소서를 위해서는 수정이 필수적입니다. 첨삭에 이상이 있다면 자유롭게 수정을 요청해 주실 수 있습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작업 진행 전일 경우 전문가와 의뢰인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상담 예약 전 혹은 예약된 상담 시간 3시간 전: 환불 신청 시 100% 환불 3. 예약된 상담 시간 3시간 이내: 환불 신청 시 50% 환불 4. 상담이 완료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 총 작업 진행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2. 상담 진행 중 의뢰인의 폭언, 욕설 등이 있을 경우 상담은 종료되며 잔여 이용요금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라. 노하우·전자책 카테고리 환불규정 1. 해당카테고리에서 제공되는 서비스는 컨설팅이 아닌, 노하우·전자책 자료 제공 서비스이며 별도 컨설팅은 포함되어있지 않습니다. 2. 구매 이후, 크몽 사이트를 통해 자료가 전달됩니다. 3. 노하우·전자책은 자료형태이므로, 발송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danja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4.9
| 83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