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입시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해당 서비스는 피드백/첨삭/커리어 코칭과 관련된 서비스이며, 불법적으로 문서를 대신 작성해주는 서비스는 판매 불가합니다.

※크몽의 카테고리 매니저가 전문가 경력/이력사항 확인한 서비스입니다.



-NCS, 공기업, 대기업, 스타트업까지 기업. 직무 맞춤형 자소서 가능합니다.

-자기소개서와 경력기술서. 직무수행계획서 모두 가능하며 직무수행계획서의 경우

감이 오지 않는다고 해도 상담 거쳐 컨설팅해드립니다.

-대입. 대학원 학업계획서 10년 경력으로 표절 걱정까지 모두 해소한 자소서 컨설팅해드립니다. 주문 전에 먼저 메시지로 의뢰하시는 내용 알려주시거나,

전화 주시면 상담해드리겠습니다.


1대 1 상담 진행합니다. (소재나 경험담이 없다고 해도, 평범한 인생을 살아왔다고 해도. 메신저 상담을 통해 소재 추출. 교정해드립니다) (극성수기 제외9-10월)

- 작성팁 및 범용의 경우 다른 기업에 지원시, 수정 방향 안내해드립니다.

(다른 기업에 지원하실때 이를 어떻게 활용하실지 모르시겠다면. 반드시 수정해야 할 부분

그리고 수정팁 알려드립니다)

서류합격후, 면접 추가 서비스(3만원) 제공해드립니다. 면접에 필요한 1분 자소서와

면접에서 알아둘 사항과 팁 알려드립니다.

- 자소서가 막막하시다면. 혹은 의뢰를 맡기시는 데 확신이 없으시다면  상담을 통해

좀더 자세한 정보 안내해드립니다. (전화상담 시 쪽지 남겨주시면 안내해드립니다)

- 약점, 보완점 체크 (서류 및 면접까지 약점 체크하여 보완할 점 안내해드립니다)



* 합격률을 홍보할 필요가 없이, 아예 맡겨주시지 않은 분들은 계시지만.

"한번만" 의뢰하신 분은 없을만큼 한분 한분과 지속적인 인연 이어가고 있습니다.

일회성 의뢰를 위해 글을 소진하는 것이 아닌. 다음에 글이 필요할 때

가장 먼저 다시 떠오르는 작가를 지향하고 있습니다.



"좋은 자기소개서"란 무엇일까요? 단지 잘쓴 글을 의미한다고 생각하시나요?


좋은 자소서, 학업계획서란 잘 쓴 글이 아닙니다.

우수한 필력으로 뽑아낸 " 보기 좋은 글 "이 합격을 좌우하지 않습니다.

합격한 자소서 예시를 보며 비슷하게 따라 적는다고 해도. 그것은 어디까지나

가능성을 높이는 노력에 그칠 수밖에 없습니다.


중요한 것은. 인사담당자가 만나고 싶은 사람, 기업에서 필요로 하는 사람,

현재나 과거만이 아닌. 앞으로가 기대되는 사람. 입니다.


이를 드러내기 위해서는

 있는 그대로의 나를 더 솔직하고 담백하게 담아낸 글,

그러면서도 글을 읽는 이로 하여금 궁금증을 심어줄 수 있는 글이 바로 좋은 글입니다.


자소서를 의뢰하시기 전에 과연 의뢰을 맡겨도 효과가 있을지에 대해 고민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자소서는 자신의 이야기입니다. 합격을 위해서는, 나를 제대로 알고 또한 회사가 원하는 내 이야기를 적는 게 중요합니다. 이를 도와드리는 것이 전문가의 역할이라고 생각합니다. 제게 맡겨주신 분들이 전부 합격했다면 이는 자만일 것입니다. 하지만 대다수의 의뢰인분들께서는 좋은 결과를 얻으셨고 스펙이 없고 학점이 좋지 않아 걱정하시던 많은 분들이 원하시는 대기업이나 공기업에 합격하시는 것을 보며 저 역시 가족의 일처럼 많은 보람을 느껴왔습니다.


저는 단순히 의뢰만을 받아 자소서를 고쳐드리지 않습니다.


중요한 것은 대화를 나누며, 어떤 단점을 잘 보완할지 또 회사가 원하는 장점이 무엇인지를 쪽지를 통해 상담받아 회사가 원하는 자신만의 이야기를 만들어 드립니다. 제가 많은 분들이 염원하시던 좋은 소식을 전해드릴 수 있었던 비결은 오직 진솔함을 담은 자소서를 추구했기 때문입니다.


자소서로 거짓만을 담기는 쉽습니다. 하지만 진솔한 나를 찾고 적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저와 한번 인연을 맺으신 분들은 몇년동안 꾸준히 연락을 하시고 재차 의뢰를 주시곤 합니다. 대기업에 입사하신 분께서도 몇년동안 이직을 준비하시며 다시 저를 찾아주시고 있으실 정도로, 저는 한번 믿고 맡겨주신 분들은 신뢰하시고 진솔함을 담은 이야기에 믿고 맡겨주시고 있습니다.


한번 의뢰를 해주신 분들과는 내 가족이라는 마음을 가지고 정성스럽게 원하시는 결과를 얻으실 수 있도록 꼼꼼히 봐드리고 있습니다.


좋은 글로 감동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취업을 준비하시며 궁금하신 점, 혹은 도움이 필요하신 점은 언제든 쪽지 주시면 상담해드리겠습니다.


일회성 의뢰로 더이상 취업을 준비하시는 것이 아닌정말 나만의 자소서를 찾아가며,

원하시는 목표를 이루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대입 자소서 문의가 많아, 비용 남깁니다. 항목당 5만원*(1000자 기준)이며, 항목 추가에 따라 가격 변동이 있습니다. 또한 성수기에는 평균 작업이 2~5일정도 소요되며, 추가로 걸릴수도 있습니다.


* 빠른 작성을 원하실 경우 문의주세요. 당일도 가능합니다.


 * 의뢰 전에 참고해주세요.


1. 의뢰 전에 반드시 가격과 완성 원하시는 날짜 상의해주세요.

2. 가격을 문의해주실 때는, 원하시는 분량(글자수 혹은 분량 / 지원서 첨부도 가능) 를 알려주시고 원하시는 기한도 함께 문의 부탁드립니다.

3. 문의 후 의뢰를 주문해주시고 기존에 작성해두신 자소서나 이력서, 혹은 새롭게 자신만의 담고 싶은 것들을 짧게라도 적어주시면 참고하겠습니다.

4. 자신에 대한 이야기가 담을 것이 없다 하시면 첨삭도 물론 가능합니다.

다만 더 현실성 있고 진솔함을 담기 위해 친구들이나 주변에서 자신에 대해 해주었던 이야기나 어떤 것이든 자신과 관련된 것들을 편안하게 적어 전해주시면

더욱 좋은 자소서를 드릴 수 있을 듯 합니다.

5. 완성 기한 안에 자소서가 나오면 첨삭이 가능합니다. 간단한 수정이나 첨삭은 가능하므로, 편안하게 의뢰해주셔도 됩니다. ​


.

글자수당 추가 비용이 1만원이며, 24시간 이내 작성은 4만원 추가됩니다.


*1분 자소서 문의가 많아, 글 남깁니다.

3만원이며/ 의뢰 해주신 분들이라면 1분 자소서와 면접 항목도 2항목 답변 함께 만들어드리겠습니다. 면접 문항 첨삭도 가능합니다.


-----------------------------------

자기소개서 의뢰 시 참고사항

․ 기업 양식(혹은 희망하시는 양식)에 항목(1. 성장과정, 2. 성격 및 ....)마다 원하시는 소재, 반드시 넣고자 하시는 내용이 있다면 적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 항목마다 소재를 정하는 게 어렵다고 느끼신다면, 경험담만 적어주시고 일임도 가능하나 완성 후 소재를 변경하거나 추가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 한 항목에 여러 개의 소재가 있고, 어떤 것을 넣을지 고민이 되신다면. 한 항목에 여러 개 소재를 주시는 것도 가능합니다. 직무와 기업 참고하여 더 좋은 소재로 선별해드립니다.

- 쓸 내용을 아예 모르겠다면, 자소서가 처음이라면, 혹은 기존의 자소서 대신 좀 더 자신만의 색을 담고 싶으시다면.

항목마다 주신 내용 외에, 아래 항목에 맞게 내용도 추가로 기입해주시면 참고하여 더 좋은 자소서 고쳐 드리겠습니다. (잘 쓴 글이 필요한 것이 아닌, 오직 어떤 사람인지. 어떻게 살아오신지 알기 위함입니다. 편안하게 설명하시듯 적어주셔도 되며 진솔하게 적어주시면 도움이 됩니다. 알려주실 내용이 있는 문항에만 생각하신 거 기입하여 첨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 인생을 살아오며 기억에 남는 경험, 사건(성공, 실패를 떠나 기억에 남는 경험)

혹은 인생의 전환점이라고 할 만한 일은 있는지

2. 자랑하고 싶은 자신만의 장점, 잘하는 일, 누군가가 알아주었으면 하는 점

(직무 관련된 것이 아니라도 괜찮습니다)

3. 왜 그 기업, 직업, 직무를 선택했는지(진솔한 이유가 더 좋습니다. 내용은 참고만 하여 기업에서 이해할 수 있는 타당한 내용으로 바꾸어 드립니다)

4. 대인관계에서 어떤 사람인지. 사람들과 함께하며 경험한 일이나 타인의 평판

5. 조직생활, 단체생활에 있어 자신만의 강점(위의 소재와 겹친다면 여기에 따로 적지 않으셔도 괜찮습니다)

6. 어린 시절부터, 학창시절부터 간직해온 꿈. 목표. 바람

7. 어떤 이야기라도, 틀에 맞추지 않으셔도 편안하게 적어주시면 참고하겠습니다.



코칭 방식
전화 상담
메시지 상담
온라인 상담
문서 제공
가격 정보
STANDARD100,000
DELUXE200,000
PREMIUM300,000
패키지 설명
NCS 자소서
NCS 자소서 2장(2천자) 기준 가격이며, 전화상담을 거쳐 진행됩니다.
소재 추출부터, NCS 자소서
소재 추출부터 어려움을 느끼신다면,경험담에서 적당한 소재 추출해드리며 이후 상담을 거쳐 진행됩니다
NCS 자소서 완전 정복
아예 경험담조차 많지 않으시다면, 상담을 통해 인생 이야기를 도출하고 자소서까지 작성해드립니다.
수정 횟수
2회
3회
제한없음
작업일
3일
4일
5일
수정 및 재진행
소재 변경을 제외한 수정 2회까지 가능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작업 진행 전일 경우 전문가와 의뢰인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상담 예약 전 혹은 예약된 상담 시간 3시간 전: 환불 신청 시 100% 환불 3. 예약된 상담 시간 3시간 이내: 환불 신청 시 50% 환불 4. 상담이 완료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 총 작업 진행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2. 상담 진행 중 의뢰인의 폭언, 욕설 등이 있을 경우 상담은 종료되며 잔여 이용요금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라. 노하우·전자책 카테고리 환불규정 1. 해당카테고리에서 제공되는 서비스는 컨설팅이 아닌, 노하우·전자책 자료 제공 서비스이며 별도 컨설팅은 포함되어있지 않습니다. 2. 구매 이후, 크몽 사이트를 통해 자료가 전달됩니다. 3. 노하우·전자책은 자료형태이므로, 발송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필작가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9
| 19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