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사진·음향
서비스 설명

제품 관련 모델링, 렌더링, 영상작업



특징


애플 아이폰 컨셉 영상 제작으로 다양한 해외 기사에 기재된 적 있으며

고등학생 때부터 시작한 3D 컨셉 영상 제작, 오랜 기간 노하우로

영상 제작에 항상 자부를 갖고 임합니다.


직업이자 저의 꿈인 이 작업은 저의 미래를 책임질 포트폴리오라 생각하며 어떤 일보다 최선을 다해 제작합니다.


Design Convergence (디자인 컨버전스) 학부를 전공하여 감각적이고 분위기 있는 영상을 제작합니다.

실제보다 더 실제 같은 모델링과 렌더링으로 부족함이 보이지 않도록 할 것입니다.


24시 전까지만 상담 가능합니다!



기본 파일 확장자 포맷


원하시는 파일 포맷으로 전달 가능합니다.



진행 프로세스


Kickoff : 자료수집 및 협의

- 형태 사진 및 제품 수령, 구성(스토리보드) 등


1차 : 3D 모델링 검토용

- 제품 형태 확인 및 검토 / 수정 보완


2차 : 3D 렌더링 검토용

- 재질 및 컬러 검토 / 수정 보완


3차 : 3D 모션 검토용

- 스토리 확인 및 검토 / 수정 보완


4차 : 최종 테이터 이관

- 3D 모션 최종


Follow Up : 후속 조치

추가 작업



수정 작업 확인사항


개발 프로세스 기준으로 3D 모델링 단계에서는 3D 모델링 수정이 가능합니다.

승인해주신 3D 모델링으로 3D 렌더링 검토 진행중에 3D 모델링 수정 요청하면, 또 다시 3D 모델링 수정 완료 후 3D 렌더링진행이 협의하여 진행됩니다.

3D 모델링은 수정으로 추가적이 비용은 발생하지 않습니다.(디자인 콘셉트 변경 시 추가비용 발생함.)



저작권 안내


영상 디자인의 저작권은 제작자 이건호가 소유합니다.

선택되지 않은 시안은 임의로 사용하는 것이 불가하며 이건호에게 소유권이 있습니다. 완성된 디자인은 이건호 포트폴리오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디자인의 사용 권리는 의뢰주신 해당 기업 또는 업체에게만 해당이 됩니다. 그러므로 타 기업 또는 업체에게 디자인(원본)을 판매, 양도, 배포, 대여할 수 없으며 어떠한 형태와 수단에 관계없이 무단 배포하는 것을 금지하고 있습니다.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
가격 정보
500,000원
3D 제품 광고 영상
3D 모델링 비용 및 상세한 견적은 별도로 문의해주세요.
배경음악
러닝타임 (초)30초
작업일14일
수정 횟수1회
수정 및 재진행
[수정 및 재진행] A/S : 모든 작업은 초안으로 전달하고, 수정 및 보안은 1회 수정이 가능합니다. *1회 수정 후에 다시 수정 진행시 수정비용이 발생함. *상호 협의하여 추가 수정이 가능함. [환불규정] -서비스 받은 항목이 없으며, 결제 후 1일 이내 작업이 진행되기 전 시점 전액 환불 가능합니다. (작업을 시작하였을 경우, 환불이 불가합니다.) -작업기간이 지연되거나 그에 상응하는 사안이 발생했을 경우 협의에 따라 환불이 가능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섭외, 대여 등 사전 준비 도중 청약 철회 시, 해당 비용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3. 촬영 또는 편집 작업 착수 이후 청약 철회 시, 진행된 작업량 또는 작업 일수를 산정한 금액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환불 가이드라인] (1) 기획 단계에서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80%까지 환불 가능 (2) 작업 착수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20%까지 환불 가능 (3) 작업 50% 완료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10%까지 환불 가능 (4) 작업 100% 완료 후 청약 철회 : 환불 불가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촬영 원본의 멸실 및 재해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합니다. 2. 작업 기간 미준수, 작업 태만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청약 철회 시, 환불 및 촬영 원본 제공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작업이 시작되면 단순 변심 또는 의뢰인 책임 사유로 인한 전액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GunhoLee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5.0
| 36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