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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크몽 매니저가 전문가 경력/이력사항 확인한 서비스입니다. (판매하는 자료 확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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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코딩을 전혀 몰라도 모바일 게임을 출시해서 수익화 할 수 있다는 것을 아시나요?



안녕하세요.수익형 블로그, 유튜브 라는 말을 많이 들어 보셨을 것입니다.

구글의 애드센스라는 광고 플랫폼을 탑재하여 자신의 블로그와 유튜브 채널의 광고의 노출과 클릭에 따라 수익금을 지급받는 방식인데 수익형 모바일 게임앱도 그와 비슷하다고 생각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애드센스는 애드고시라는 어느 일정 조건을 갖추어야 만 광고를 달 수 있고 유튜브도 일정 조건을 달성해야 광고수익을 창출해 낼 수 있는 것과는 달리 플레이스토어에 등록되는 앱들은 애드몹이라는 광고플랫폼을 계정 생성과 동시에 탑재하여 곧바로 수익화가 가능합니다.


현재까지 앱시장도 레드오션이라는 말이 있지만 블로그, 인스타그램 같이 누구나 쉽게 시작할 수 있는 플랫폼과는 달리 앱 제작의 시간, 비용에 대한 진입장벽이 상대적으로 높아 유리한 점이 많습니다.


앱개발 비용은 적게는 백만원에서 천만원 단위까지 높게 형성되어 있으며 직접 처음부터 프로그래밍 공부를 시작하지 않는 이상은 진입하기 어려운 점이 많습니다.


하지만 조금만 고정관념을 없애보면 코딩없이도 앱개발이 가능한 프로그램과 아웃소싱하는 방법은 많이 있고 남는 여가 시간과 노력을 투자한다면 간단한 게임 앱 정도는 쉽게 만들 수 있는 것도 사실입니다.


저도 프로그래밍은 전혀 모르는 그래픽전문 개발자였지만 다양한 방법을 통해 게임앱을 출시하고 수익화한 경험과 노하우를 이 전자책에 담았습니다.


2.평범한 직장인도 게임을 출시해서 부업으로 월 100만 이상 가능합니다.


플레이스토어에 누구나 플레이해보았던 유명한게임 "캔디크러쉬", "슈퍼마리오" 등을 검색해보면 그와 비슷한 게임이 상당히 많이 나오는것을 알수 있습니다.


그래픽만 살짝 바꾸어서 출시 했을 뿐인데 다운로드수가 작게는 1만에서 최대 5000만 다운로드까지 받은 게임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이미 이러한 틈새시장을 이용해서 이미 큰 돈을 벌고 있는 해외 개발자들이 수두룩함을 알 수 있습니다.

 

현재에도 그들처럼 개발한다고 해도 물론 100% 성공한다는 보장은 없지만 어느정도의 게임 퀄리티로 게임을 출시하여 홍보와 마케팅 기술들을 발전 시켜 나간다면 위에서 예를든 몇천만 다운로드의 게임이 되지 말라는 법은 없습니다.


이런 가능성이 있다는 것만 해도 수익화 모델에서는 부의 추월차선이 가능한 사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글로벌 영문앱으로 출시할 경우 가능성의 숫자 가치는 어마어마하며 전세계 모든 사람이 나의 고객이므로 가능성의 숫자가 다른사업과 비교 자체가 불가능합니다.


올해 초 게임앱을 제작했고 코칭해 드렸던 평범한 회사원인 지인은 현재 하루 한두시간 투자로 꾸준히 한달 100만원 이상의 수익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오히려 처음 시작할때 보다 홍보하고 마케팅하는 시간이 줄고 노하우가 많이 생겨 게임앱 갯수를 계속 확장하는 방식을 연구 중입니다.


그러한 저의 게임개발 노하우와 출시후 홍보와 마케팅 경험을 이 책에 정리를 하였습니다. 분량을 늘리기위한 정리는 하지 않았으며 웹페이지의 내용과 중복되는 부분은 최대한 링크를 활용하였습니다.이 책을 읽고 나면 간단한 캐주얼 모바일게임 앱을 제작하고 출시하여 부수입을 낼 수 있는 방법과 시스템을 학습할 수 있으며 , 혼자서 시도할 때 겪게되는 많은 시행착오를 줄일 수 있습니다. "내용대로 해 보고 안 되시면 100% 환불해드립니다"


3. 주요목차


1) 수익형 모바일 게임 앱이란?

2) 구글걔발자 계정과 애드몹

3) 모바일 게임을 출시, 해 봐야 하는 이유

4) 모바일 게임의 단점

5) 애드몹계정 주의할점, 구글정책 이해하기

6) 코딩없이 게임을 개발할 수 있는 프로그램

7) 템플릿 활용으로 빠르게 개발하자

8) 템플릿 사용 주의사항

9) 아웃소싱으로 개발하기, 주의사항

10) 마케팅, 홍보는 어떻게?

11) 무료홍보 노하우

12) 유료홍보 노하우

13) 업데이트_바이럴을 일으키는 광고소재 (벤치마킹 사이트소개)

14) 마무리하며( 강력한 실행력의 비밀)

15) 보너스_마케팅필살기: 바로 글쓰기 가능한 게임관련 네이버카페 300개 공유


4.전자책을 보고 알 수 있게 되는 것


1) 모바일 게임의 제작부터 출시 마케팅, 홍보까지 전체적인 프로세스가 정리됨

2) 코딩을 전혀 몰라도 게임을 출시하는 방법과 마케팅, 홍보방법을 알 수 있음

3) 열혈게이머에서 게임개발자의 마인드와 시야를 가지게 됨

4) 게임사업에 대한 이해도와 관심이 높아짐

5) 새로운 파이프라인과 확장에 대한 이해도가 높아짐


5. 이런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1) 모바일 게임앱의 제작에서 출시, 마케팅까지 전체적인 프로세스를 알고 싶은분

2) 모바일 게임앱의 포트폴리오가 필요하신 분(학생, 취업준비생)

3) 디지털노마드의 삶을 경험하고 싶은 분

4) 고정수입 외에 수입을 창출하고 싶은 분

5) 꾸준함의 힘을 믿는 분


6. 이런 분들에겐 추천하지 않습니다.


1) 실행력이 부족하신 분

2 어떤 자료든지 끝까지 볼 수 있는 끈기가 없으신 분

3) 빠른 시간내에 큰 돈을 벌고 싶은 분

4) 10원 100원 모아서 언제 돈버냐고 말하는 분

5) 앱 한두개 출시해서 대박을 노리시는 분( 현재 대기업도 힘듭니다)

6)※ 앱 관련 강의, 개발 서비스를 하시거나 계획이신 분, 관련 전자책 출시 계획이신 분

(구매를 거절할 수 있습니다.)



7. 제공되는 전자책 형태

A4용지 55P 분량의 전자책을 읽을 수 있는 링크를 드립니다. (구글 DOCS)

PC와 모바일에서 링크를 통해 문서를 자유롭게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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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제공 절차

1. 페이지 상단에 검색에서 [코딩을 몰라도 모바일게임]을 검색하세요.

2. [코딩을 몰라도 모바일게임앱출시, 수익화했던 노하우 알려 드립니다. ]

전자책을 선택해서 [구매]를 클릭하세요.

3. 구매를 확정하면 평균 30분 안으로 책이 전송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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