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 레슨
메인 이미지
포트폴리오
서비스 설명

유지애 트레이너입니다.

< 다이어트 / 근력증가 / 체력증진 / 바디프로필 / 통증케어 / 체형교정 >

다이어트 및 근력증가 바디프로필 , 체력증진

(식단및 컨디션체크 를 변행하여 진행 운동강도 조절을 통해 원하시는 목표를 달성해드립니다.)

통증케어      

 (통증원인 파악후 진행 근막이완 및 케어와 운동을 병행 해서 진행합니다. )

체형교정      

 (전체적인 바디체크 및  원인파악후  근막이완 및 케어를 통해 교정후 운동으로  틀어지지않게  잡아드립니다.)

원하시는 몸매를 자신있게  100% 만족할수있게 도와드리겠습니다!!!!

((단 ! 온라인으로 상담에는  한계가있으므로  1회 무료체험(30분)으로 상담받아보시는것도 좋습니다.))

모집 형태
개인레슨
장소
오프라인

송파

상세한 진행 장소는 협의를 통해 정해요

오프라인

강남

상세한 진행 장소는 협의를 통해 정해요

오프라인

서초

상세한 진행 장소는 협의를 통해 정해요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
커리큘럼
  • 1회차

    사전 상담을 통해 원하는 운동방향 제시및 목표설정가능 개인 체형에 맞춰서 수업은 진행됩니다.

  • 2회차

    본격적으로 원하신는 운동 예) 다이어트나 근력증가, 바디프로필은 식단및 운동 강도가 순처적으로 진행 되면 매일 컨디션 체크들어갑니다. 혼자 운동할 방법을 알려주면서 진행후 본인이 따로 해야할 운동과제도 있습니다.

  • 3회차

    통증케어및 체형교정은 원인을 파악후 잘못 된 자세 또는 체형을 바로 잡아주며 근막이완및 케어를 하고 체형에 맞는 근력운동을 진행 레슨 후 본인이 해야될 스트레칭및 근막이완운동 과제가 있습니다.

가격 정보
STANDARD770,000
DELUXE1,400,000
PREMIUM1,800,000
패키지 설명
1:1개인 레슨
1:1 PT(개인레슨) 다이어트 통증케어 체형교정 근력증가 바디프로필 어떤운동이던지 원하는 레슨가능!!!
1:1 통증케어 퍼스널레슨
1:1 PT(개인레슨) 다이어트 통증케어 체형교정 근력증가 바디프로필 어떤운동이던지 원하는 레슨가능!!!
1:1 체형 교정
1:1 PT(개인레슨) 다이어트 통증케어 체형교정 근력증가 바디프로필 어떤운동이던지 원하는 레슨가능!!!
준비물 제공 포함
강의실 제공 포함
1회당 레슨시간 (분)
60 분
60 분
60 분
레슨 횟수
10 회
20 회
30 회
수정 횟수
작업일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레슨 환불기준 원칙 학원의 설립/운영 및 과외교습에 관한 법률 제 18조(교습비 등의 반환 등) - 학원설립, 운영자, 교습자 및 개인과외교습자는 학습자가 수강을 계속할 수 없는 경우 또는 학원의 등록말소, 교습소 폐지 등으로 교습을 계속할 수 없는 경우에는 학습자로부터 받은 교습비를 반환하는 등 학습자를 보호하기 위하여 필요한 조치를 하여야 한다. 1. 레슨을 제공할 수 없거나, 레슨 장소를 제공할 수 없게 된 날 : 이미 납부한 레슨비 등을 일할 계산한 금액 환불 2. 레슨기간이 1개월 이내의 경우 - 레슨 시작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 전액 환불 - 총 레슨 시간의 1/3 경과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의 2/3에 해당액 환불 - 총 레슨 시간의 1/2 경과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용의 1/2에 해당액 환불 - 총 레슨시간의 1/2 경과후 : 반환하지 않음 3.레슨 기간이 1개월을 초과하는 경우 - 레슨 시작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 전액 환불 - 레슨 시작후 : 반환사유가 발생한 당해 월의 반환 대상 레슨비(레슨비 징수기간이 1개월 이내인 경우에 따라 산출된 수강료를 말한다)와 나머지 월의 레슨비 전액을 합산한 금액 환불 * 총 레슨 시간의 레슨비 징수기간 중의 총레슨시간을 말하며, 반환 금액의 산정은 반환 사유가 발생한 날까지 경과 된 레슨시간을 기준으로 함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유지애Risa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0.0
| 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