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입시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 각종 정부지원 사업, 논문, 과제, 자기소개서 등의 문서를 '대신 작성'해주는 불법 서비스와 무관함을 알려 드립니다.



* 취업을 한다는 건 인생이 바뀌는 순간입니다. 물론, 취업을 했느냐 못했느냐가 성공과 실패의 갈림이 될 수도 있겠지만, 그보다 중요한 건 어떤 기업에 들어가서 어떤 일을 배우느냐 입니다.


때문에 원하는 기업 한 곳 한 곳에 정성스럽게 내 인생에 대한 모든 것들을 몇 자의 글에 함축시켜서 보내야 하는 작업은 대단히 중요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게다가 면접에서도 자소서에 기반한 질문들을 할 수 있다는 사실을 생각해 볼 땐 취업시 가장 중요한 요소라고 볼 수도 있겠죠.


자소서를 작성하기 앞서서 내 인생에 대해서 한번 쭉 돌아보는 여유를 갖고 하나씩 머릿속에서 곱씹어보시기 바랍니다. 평범하다고 생각되는 인생속에서도 분명 치열했거나 자랑스러웠던 순간들이 존재할 것입니다.


여러분의 그 순간들을 하나의 글 속에서 더욱 빛나게 만들어 드리겠습니다.


--------------------------------------------------------------------------------------------


- 사전상담과 필요하다면 지속적인 상담이 진행됩니다.

(쓸거리(소재)가 없다고 걱정하지 마세요.

일상속에 특별함이 있으며, 대다수가 평범한 사람들일 뿐입니다.

메신저 상담을 통해 소재를 추출하고 교정해 드리겠습니다.)


- 사전에 일을 맡기기 불안하다고 생각되시는 분들은 쪽지를 남겨주신다면 전화상담을 하여 자세한 정보를 안내해드리겠습니다.


- 단순한 글작성 일이라 생각하지 않고 의뢰인 모두와 계속적인 인연을 맺기 위해서 정성을 다하겠습니다.


- 의뢰 전에 원하시는 날짜와 분량을 말씀해주세요.

- 기존에 작성해두신 자소서/이력서, 새롭게 담고싶은 이야기가 있다면 간단하게라도 적어주세요.

- 항목당 여러개의 소재를 주셔도 되며, 생각이 안나는 경우엔 생각나는 이야기들을 나열해주세요.

- 의뢰시, 문의시에는 편하게 연락주세요^^


* 중견기업 인사부서 경력 3년 6개월 이상, 회계부서 경력 1년 6개월 이상

* 공공기관 인턴, 수많은 자소서 작성 및 주변인들 자소서 컨설팅 경험

작업 분야
신입
경력
학업
기업 종류
대기업
중견기업
공기업
스타트업
외국계
금융권
서비스 종류
자기소개서
이력서
상세이미지-0
가격 정보
STANDARD26,000
DELUXE78,000
PREMIUM94,000
패키지 설명
첨삭 위주 컨설팅
- 기본항목 or 1개 기업 자소서(특정기업: 1개 기업 제출) - 글 첨삭과 교정 - 3,000자 기준
완성형 컨설팅
- 기본항목 or 1개 기업 자소서 - 글감 제공시 완성형으로 제작 - 3,000자 기준 - 유선 인터뷰 ㅇ
완성형 컨설팅
- 기본항목 or 1개 기업 자소서 - 글감 제공시 완성형으로 제작 - 4,000자 기준 - 유선 인터뷰
수정 횟수
1회
2회
2회
작업일
2일
2일
2일
수정 및 재진행
*무상 수정 대상 및 범위 - 수정 대상: 의뢰인이 요청한 문서(이력서, 경력기술서, 자기소개서) - 수정 범위: 의뢰인의 요청하는 범위에 한해 2회 수정 반영 가능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작업 진행 전일 경우 전문가와 의뢰인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상담 예약 전 혹은 예약된 상담 시간 3시간 전: 환불 신청 시 100% 환불 3. 예약된 상담 시간 3시간 이내: 환불 신청 시 50% 환불 4. 상담이 완료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 총 작업 진행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2. 상담 진행 중 의뢰인의 폭언, 욕설 등이 있을 경우 상담은 종료되며 잔여 이용요금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라. 노하우·전자책 카테고리 환불규정 1. 해당카테고리에서 제공되는 서비스는 컨설팅이 아닌, 노하우·전자책 자료 제공 서비스이며 별도 컨설팅은 포함되어있지 않습니다. 2. 구매 이후, 크몽 사이트를 통해 자료가 전달됩니다. 3. 노하우·전자책은 자료형태이므로, 발송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SehwanJun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0.0
| 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