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사진·음향
서비스 설명

안녕하세요.


자연스럽고 편안한, 신뢰감있는 목소리로 녹음하는 유수하입니다 :)


의뢰인님의 의견을 최대한 반영하며 높은 완성도있는 작업물을 제작하는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녹음 의뢰


서비스를 구매하기 전, 메신저를 통해 충분한 사전 협의와 녹음 내용, 컨셉, 톤 등을 상의하여 의견을 조율하는 단계입니다. 녹음 의뢰 과정에서 최대한 의뢰인님의 요구사항을 반영할 수 있도록 계획을 공유할 수 있다면 더욱 신속하고 정확한 결과물이 나올 것이라 확신합니다.



녹음 진행


녹음 진행은 스마트폰 녹음, 홈레코딩, 스튜디오 방문 녹음으로 나누어지며, 의뢰인님이 편하신 방법으로 선택하시면 됩니다.



스마트폰 녹음

: 스마트폰을 이용해 짧은 분량을 신속하고 빠르게 녹음합니다. 장비를 통한 녹음보다는 녹음 음질이 부족할 수 있겠지만 (*아이폰 xs로 녹음합니다). 그만큼 메신저나 전화로 소통하며 빠르게 녹음할 수 있습니다.



홈레코딩

: 전문 녹음 장비를 이용해 높은 퀄리티의 음질로 녹음합니다. 장비는 rode NT1과 스칼렛 오디오 인터페이스를 사용하며, 방송 송출로 충분한 수준의 높은 음질의 작업물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



스튜디오 방문

: 스튜디오를 보유하고 계신 의뢰인님이 선택 가능한 옵션이며, 녹음 가능 날짜는 금요일을 제외한 평일의 경우 오후 8시~오후11시, 금요일은 오후4시~ 오후 11시, 토요일은 오후 12시~오후11시입니다. (*분량과 진행 시간에 따라 요금에 차이가 발생할 수 있으며, 방문으로 인한 교통비 등은 추가됩니다.) 의뢰인 님이 직접 디렉팅해주시면 현장에서 즉각적인 의견교류를 통해 녹음할 수 있습니다.



제작 기간

: 제작기간은 평균 2일~3일이며, 퀄리티가 다소 떨어지더라도 신속한 녹음을 원하실 경우 하루 안에도 제작이 가능합니다. 또한 만족할만한 작업물이 나오지 않을 경우에는 추가요금 없이 5일까지 제작 가능합니다. 다만, 분량이 길거나 난이도가 있는 작업물의 경우 5일 이상의 시간이 소요될 수 있으며 이의 경우에는 7일까지 추가요금 없이 제작 가능합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메신저를 통해 부담없이 문의해주세요 :)

목적
내레이션
라디오
자동응답메시지
오디오북
TV
더빙
연령대
성인
추가옵션
상업적이용
추가시안
수정
휴대폰녹음
가격 정보
STANDARD35,000
DELUXE80,000
PREMIUM110,000
패키지 설명
비상업적 용도 녹음
개인 전시 및 졸업 작품 삽입등의 비상업적 용도의 녹음입니다.
상업적 용도 녹음
짧은 분량의 광고멘트, 안내 음성 등을 포함한 상업적 용도의 녹음입니다.
상업적 용도 녹음+
긴 분량의 광고멘트, 나레이션, 오디오북, 더빙을 포함한 상업적 용도의 녹음입니다.
비압축 포맷 파일 제공
수정 횟수
제한없음
제한없음
제한없음
작업일
3일
3일
3일
수정 및 재진행
녹음 수정의 경우, 제작 기간인 3일까지는 수정 제한 없이 가능합니다. (*단, 여러 날에 나누어 녹음할 경우에는 톤이나 감정선이 미세하게 달라질 수 있으니 가급적 하루 이상으로 넘어가는 것은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스튜디오 방문의 경우에는 2일까지 가능하며, 이에 따른 교통비는 추가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섭외, 대여 등 사전 준비 도중 청약 철회 시, 해당 비용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3. 촬영 또는 편집 작업 착수 이후 청약 철회 시, 진행된 작업량 또는 작업 일수를 산정한 금액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환불 가이드라인] (1) 기획 단계에서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80%까지 환불 가능 (2) 작업 착수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20%까지 환불 가능 (3) 작업 50% 완료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10%까지 환불 가능 (4) 작업 100% 완료 후 청약 철회 : 환불 불가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촬영 원본의 멸실 및 재해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합니다. 2. 작업 기간 미준수, 작업 태만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청약 철회 시, 환불 및 촬영 원본 제공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작업이 시작되면 단순 변심 또는 의뢰인 책임 사유로 인한 전액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유수하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9
| 5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