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메인 이미지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
서비스 설명


CAD로 간단한 도면, 설계도 등 그려드려요~! 작업 후 수정까지 성의 껏 해드리니 부담 없이 문의 주세요..^^ 작업 소요일 은 절대적인 것이 아니고 길게 맞춰 놓은 것이구요..

필요에 따라 맞춰서작업 해드립니다.. 구매 배송 완료 후 평가 좀 부탁 드립니다~*

많은 종류의 작업을 문의 주시고 경험 없는 부분도 해 주시지만 모든 일에 있어 금액이 작더라도 금액 상관없이 성의껏 작업 해드리고 있습니다.. 그러니 서로 간에 존중하고 경청해주시면서 작업하면 좋겠습니다~ 주부다 보니 빠릇빠릇하지 못한 부분이 있네요..


※ 작업 진행 과정

1.제일 먼저 작업 내용이 담긴 자료를 대화 창 아래 첨부란 에 첨부 후 문의.

2.자료 확인 후 가격,기간 등 확정 상담.

3.상담 통해 말씀드린 금액을 결제하신 이후 작업 시작.

4.작업 완료 후 배송란에 파일 첨부.파일을 받으시고 구매 완료 후 구매 평가 올림


※ 작업 유의사항

# 작업물을 받으신 후 수정(무상3회)이 필요하시면 메세지 남겨주세요. 거래 종료 후에도 1년 이내 라면가벼운 정도의 수정은 해드립니다. 다른 파일로의 수정이라면 결제로 이용해주세요..

# 제품 상세도, 결합도, 전개도등 (2D), 제품 모델링(3D)가공용 3D작업 [ 금형이나 3D프린터 레이저 컷팅등 (stl,iges,stp,그외 가능파일)]

# 대략적 사이즈가 있어도 상세사이즈가 없는 경우 작업 시간, 비용이 더 소요됩니다.

# 작은물체냐 큰물체냐가 아니라 모양이 많고 곡선이 많을수록 시간이 소요(비용추가)

# 작업 진행 중 확인이 되어야 진행가능한 경우도 있으므로 답변이 늦을경우 약속기일보다 늦어 질 수 있습니다.

# 작업은 결제 이후 시작. 자료 첨부, 상담 완료 후 구매 해 주세요..^^

# 오토캐드 로만 작성(필요 시 예외)작업물이 언제까지 필요하신지 필히 말씀해주세요..!

# 기본적으로 DWG(원본),PDF파일을 드리며, 요청시 변환파일 제공.

# 자료는 사진,스케치,스캔,문서 등으로 첨부해 주시면 작업 기간, 가격을 알려드립니다.

# 대량의 작업은 요청시 가격 절충 가능합니다...^^

# 거래 종료 후 아래 샘플과 같이 5cm이하 컷으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다른이용 없음)

# 작업에 대한 설계나 아이디어 등이 의뢰자로부터 나온것일 경우에 의뢰자에게 귀속.


1997~(1992)

연희재건축현장내 명신기공,신이문 지하철역사설비,미주전기,잠실롯데백화점/금호동아파트현장,효원엔지니어링,대한콘설탄트,인천 연안부두콘테이너부두현장,풍림아파트현장(동명전기),신당동 금호건설현장,미래TIS,탑인테리어,축산경제연구원 등 이후 프리~




주말 작업 가능여부
주말 상담가능
주말 작업가능
서비스유형
모델링
렌더링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
가격 정보
STANDARD30,000
DELUXE50,000
PREMIUM100,000
패키지 설명
제품 상세도나 제품 3D
* 상자,유리병 정도 * 상담 후 거래 가능
좀더 모양이 있는 2D,3D
* 단순 보틀,가구 정도. * 단순 건축물. * 직선 이나 원형의 단순 제품.
좀더 모양이 있는 3D 가공 용 파일
* 가구, 등기구 등 제품 3D * 원본,랜더링 이미지 제공 * 파일 변환 제공(가능한 범위)
원본파일 제공
상업적 이용 가능
시안개수
2 개
2 개
2 개
수정 횟수
3회
3회
3회
작업일
3일
3일
5일
수정 및 재진행
01. 전문가와 의뢰인 간의 상호 협의 후 청약철회가 가능합니다. 02.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디자인작업을 시작하지 않았거나 혹은 이에 준하는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03. 전문가가 작업 기간 동안 지정된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할 것이 확실한 경우 지급받은 서비스 비용을 일할 계산하여 작업물 개수와 작업 기간 일수만큼 공제하고 잔여 금액을 환불합니다. 04. 서비스 받은 항목을 공제하여 환불하며, 공제 비용은 정가 처리됩니다. 가.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작업물 원본의 멸실 및 작업 기간 미이행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 나. 시안 작업 진행된 상품 차감 환불 ※ 시안 제공 및 수정이 추가로 이뤄진 경우 환불 금액내 수정 횟수에 따라 분할하여 환불. 06. 다만, 환불이 불가능한 서비스에 대한 사실을 표시사항에 포함한 경우에는 의뢰인의 환불요청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디자인 서비스이며 수정 횟수가 존재하지 않았던 상품일 경우 시안 수령 후 환불 불가 07. 무상수정범위 : 전체적 모습이 변하지 않는 한도 내에서 수정가능. - 적은 범위 내에서 의 치수 변경. ex) 1cm=>2cm - 전체적 모델링,도면의 10%정도 범위 내에서 변경,수정 가능. - 직선이나 정 원형 모양, 택스트 정도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전문가와 의뢰인 간의 상호 협의 후 청약철회가 가능합니다. 02.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디자인작업을 시작하지 않았거나 혹은 이에 준하는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03. 전문가가 작업 기간 동안 지정된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할 것이 확실한 경우 지급받은 서비스 비용을 일할 계산하여 작업물 개수와 작업 기간 일수만큼 공제하고 잔여 금액을 환불합니다. 04. 서비스 받은 항목을 공제하여 환불하며, 공제 비용은 정가 처리됩니다. 가.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작업물 원본의 멸실 및 작업 기간 미이행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 나. 시안 작업 진행된 상품 차감 환불 ⓐ. '디자인'에 대한 금액이 서비스 내 별도 기재가 되지 않았거나, 디자인 상품 패키지 내 수정 횟수가 1회(1회 포함) 이상인 서비스 상품의 시안 or 샘플이 제공된 경우 → 구매금액의 10% 환불(디자인 비용이 별도 기재되어 있는 경우, 해당금액 차감 후 환불) ※ 시안 제공 및 수정이 추가로 이뤄진 경우 환불 금액내 수정 횟수에 따라 분할하여 환불. 05. 주문 제작 상품 등 서비스 받은 항목이 없으며, 결제 후 1일 이내 작업이 진행되기 전 시점은 전액 환불 가능. 06. 다만, 환불이 불가능한 서비스에 대한 사실을 표시사항에 포함한 경우에는 의뢰인의 환불요청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가. 고객의 요청에 따라 개별적으로 주문 제작되는 재판매가 불가능한 경우(인쇄, 이니셜 각인, 사이즈 맞춤 등) ⓐ. 주문 제작 상품 특성상 제작(인쇄 등) 진행된 경우. ⓑ. 인쇄 색상의 차이 : 모니터의 종류에 따라 색상의 차이가 발생하며,인쇄 시마다 합판 인쇄 방법의 특성상 색상 표현의 오차가 발생함. ⓒ. 디자인 서비스이며 수정 횟수가 존재하지 않았던 상품일 경우 시안 수령 후 환불 불가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퍼플여우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9
| 87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