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역량 레슨
메인 이미지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
avatar
전문가 만족도 아이콘

구매자의 99%가 전문가에게 만족하고 있어요!

실제 구매자들이 전문가를 평가한 만족도입니다.

5.0흑*****직무역량 레슨

면접 준비하는 내내 시간 정말 알차게 면접 봐주셔서 급하게 준비했는데도 그래도 잘 마무리한 것 같습니다. 선생님 정말 좋으세요 강추합니다 !! 꼭 붙어서 연락드리겠습니다 다시 한번 정말 감사드립니다 !!

대상자🙋‍♀️

  • 외국계 회사, 대기업, 공기업, 해외 대사관, 미군 면접을 준비하시는 분

  • 영어 면접을 준비중이지만 무엇부터 시작해야 할지 막막하신 분

  • 영어 면접에 최적화된 전문 커리큘럼을 찾고 계신 분

서비스 내용✍️️

  • 증명된 후기로 체계적인 비지니스 영어를 배우게 됩니다.

  • 공장식 수업이 아닌 대표의 노하우가 담긴 맞춤형 커리큘럼을 배우게 됩니다.

  • 수업 가이드와 인터뷰/데이터를 분석하여 최대 효율 수업을 배우게 됩니다.

전문가 소개👨‍💻

  • 공기업 영어 면접관 이력(대표의 이력)

서비스 설명

왜 쿼카영어를 선택해야 하나요?


- 쿼카영어는 외국계 회사, 대기업, 공기업, 해외 대사관, 미군 면접 등에 합격생을 다수 배출한 영어 면접 전문가 집단입니다.

- 공기업 영어 면접관 이력이 있습니다. (대표의 이력)

- 정기적으로 대표와 강사님이 수업을 논의하며 대표의 경험과 노하우 + 강사님의 경험과 노하우를 모두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친절한 상담과 티칭을 제공합니다. ‘쿼카’는 특유의 ‘웃는 얼굴’로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동물로 뽑힙니다. 강사님도 행복하고 학습자분도 행복한 브랜드를 목표로 하고 ‘쿼카영어’로 이름 지은 만큼, 서로 마음 편안한 환경에서 수업을 드리고 받으실 수 있도록 시스템의 효율성을 꾸준히 향상시키고 있습니다.

- 비밀 유지. 블로그에 합격 후기를 올릴 때 허락 없이 학습자분의 성함이나 회사 이름을 공개하지 않습니다. 임의로 정한 영어 닉네임 등으로 누군지 알 수 없게 합니다. 또한 업로드하기 전 학습자분에게 블로그 포스트를 보낸 후 확인을 받으면 업로드합니다. 브랜드의 홍보보다 학습자분의 정보 보호를 우선시하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 의뢰인분의 합격률을 더 높일 수 있도록 쿼카영어는 다음과 같은 액션 플랜을 실행합니다:

1. 대표가 꼼꼼하게 1:1로 강사님을 트레이닝합니다.

2. 대표와 강사님의 정기적인 1:1 미팅으로 코칭 퀄리티를 꾸준히 향상시킵니다.

3. 대표와 강사님이 함께 쿼카영어 시스템을 더 효율적으로 발전시키기 위해 연구합니다.

4. 대표가 직접 각 수업 유형의 메인 포인트를 체크하고 강사님께 수업 가이드를 전달 드립니다.

5. 새로운 유형의 인터뷰를 분석하고 데이터를 정리하여 수업에 적용합니다.



*일부 합격생분 리스트*


- Tess님 외국계 (유럽 본사) 기술 회사 “1시간 동안 진행된 영어면접” 합격 (2시간 수업)

- Harriet님 글로벌 소비재 기업 영어면접 합격 (여러 라운드에 걸친 면접/ 각 라운드마다 영어 질문 예상하여 7시간 수업으로 꼼꼼하게 준비)

- Caroline님 글로벌 대기업 (미국 본사) 영어면접 합격 (3시간 수업)

- Skylar님 독일 화학 회사 영어면접 합격 (1차, 2차 인터뷰 모두 외국인 실무자와 진행/ 총 6시간 수업)

- Mila 님 제조 대기업(외국 회사와 합작법인) 영어면접 합격 (1시간 수업)

- SW님 외국계 대기업 "1시간 동안 진행된 영어면접" 합격 (2-3시간 수업)

- Charlotte님 유럽 유명 IT 기업 영어면접 합격 - 영어 때문에 여러 번 떨어지시다가 쿼카영어를 만나신 후 바로 합격! (3시간 수업)

- Naomi님 미국 소프트웨어 회사 "1시간 동안 진행된 영어면접" 합격 (2시간 수업)

- Lydia님 미국 컴퓨터 소프트웨어 대기업 영어면접 합격 - 1시간 동안 100% 영어로 진행 (2시간 수업)

- Eric님 한국 대기업 해외 지사 영어면접 합격 (3시간 수업) & 현대 SPA 통과 (1시간 30분 수업)

- Amelia님 미국계 글로벌 패션 대기업 영어면접 합격 (2시간 수업)

- Eleanor님 싱가포르 학교 해외 연수 합격 (현지 교수와 연구하는 팀원으로서) - 30분 동안 100% 영어로 진행 (1시간 수업)

- HW님 글로벌 e-commerce 회사 영어면접 합격 (2시간 수업)

- SY님 글로벌 패션 회사 영어면접 합격 (2-3시간 수업)

- DN님 아시아 유명 internet search/app 대기업 영어면접 합격 (4시간 수업)

- Christine님 미군 부서 이동 영어면접 합격 - 경쟁자가 영어를 훨씬 더 잘하는 사람이었음에도 불구하고 효과적인 장점 어필로 기회가 훨씬 많은 부서로 이동! (5시간 수업)

- Mila님 제조 대기업(외국 회사와 합작법인) 합격 (1시간 수업) - 외국인 실무자분들이 인터뷰에 참여

- Celia님 외국계 제약회사 영어면접 합격 (5시간 수업)

- Valentina님 공공기관 영어면접 합격 (1시간 수업)

- Daniela님 공항여객 슈퍼바이저 영어면접 합격 (4시간 수업)

- Ariel님 한국공항공사 영어면접 합격 (3-4시간 수업)

- Lucas님 한국공항공사 영어면접 합격 (3시간 수업)

- Martin님 한국공항공사 영어면접 합격 (2시간 30분 수업)

- SH님 글로벌 유명 호텔 영어면접 합격 (4시간 30분 수업)

- HM님 해외 대사관 영어면접 합격 (정기 회화 수업)

- JH님 automobile 대기업 영어면접 합격 (1시간 수업)



Q. 몇 회 수업을 듣는 것이 좋을까요?


지원자분의 영어 실력과 인터뷰의 난이도와 길이에 따라 모두 다릅니다. 영어 인터뷰의 비중이 중요한 경우라면 스크립트 첨삭 후 만족할 만큼 연습을 하신 뒤 만족할 만큼(안심될 정도로) 모의면접을 가지시는 것이 제일 안전합니다.


모의면접의 중요성: 거울 앞에서 스크립트를 여러 번 말해보는 연습도 필요하지만, 사람과 눈을 마주하고, 돌발 질문에 답변하는 연습 또한 꼭 필요합니다. 실제로 저희와 1회 (60분) 스크립트 첨삭 수업하신 지원자분께서 평소에 스피킹이 중급임에도 불구하고 면접관의 눈을 마주하자 너무 긴장하여 말을 제대로 못하고 온 경우가 있습니다. 그래서 첨삭 수업 후 연습하시고 모의면접 수업을 받으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스피킹 초급~중급 레벨의 지원자분들에게 권해드립니다:

[1] 스크립트 첨삭 클래스

[2] 하루 이상 스피킹 개인 연습

[3] 모의면접 클래스

[4] 필요한 만큼 추가 모의면접 클래스 신청


스피킹 중고급~고급 레벨의 지원자분들에게 권해드립니다:

[1] 스피킹 개인 연습

[2] 헷갈리는 문장 위주로만 첨삭 + 모의면접 클래스 (첨삭 15분 + 모의면접 45분 등 시간 조절 가능)

[3] 하루 이상 스피킹 개인 연습

[4] 필요한 만큼 추가 모의면접 신청



Q. 스크립트 작성할 때 파파고를 써도 되나요?


일반적으로는 추천드리지 않고 있습니다. 파파고를 사용하여 만드신 스크립트를 강사님이 첨삭하시는 것은 물론 가능합니다. 하지만 그 이후 연습하실 때 ‘입에 안 붙어서 정말 힘들다’라는 피드백을 여러 번 받았습니다. 영어 사전을 참고하셔서 최대한 본인의 언어로 써주시고, 풀리지 않는 문장은 한국어로 그대로 가져오시는 것이 더 좋은 경우가 더 많습니다.


파파고를 사용한 문장이 있다면 초록색으로 표시해서 보내주세요.



수업 스케줄과 상담 시간 안내 드립니다.


수업 스케줄: 강사님들의 스케줄에 맞춰 월~일 매일 진행됩니다.


상담 시간: 화요일~토요일 1~7pm


일요일, 월요일, 공휴일(빨간 날)은 공식적으로는 상담을 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보통 급한 일정을 가지신 지원자분들이 많기에 업무날이나 업무 시간이 아닐 때에도 바로 답변을 드리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외부 일정이나 미팅 중에는 바로 답변을 드리기 어렵습니다만 메시지 남겨주시면 최대한 빨리 답변 드리겠습니다.


수업 신청 전 크몽 메시지를 통해 꼭 스케줄 문의 주세요.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편하게 연락 주세요. 늘 친절하게 상담 드리겠습니다. :)



서비스 제공절차

1. 문의: ‘의뢰인 준비사항’의 내용을 문의하실 때 함께 보내주세요.


2. 시간 예약


3. 결제


4. 수업 준비: ‘스크립트 작성’ 혹은 ‘모의면접에 대비한 연습’을 하고 오셔야 합니다. 준비 가이드 제공드립니다.


5. 수업 진행




쿼카영어 policy


좋은 강사님과의 만족스러운 수업을 드리기 위해 만든 룰입니다. 동의하기 어려운 부분이 있다면 미리 말씀 부탁드립니다. :)


[1] 수업 일정 변경, 수업 취소는 수업 전날 저녁 7시 전까지 가능합니다. 그 이후에 연락 주실 경우 일정 변경이나 취소가 가능하지 않으며 수업한 것으로 카운트됩니다. 학습자분의 수업을 위해 강사님께서 그 시간에 다른 수업을 받지 않으시고 예약하는 것이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이동 시간, 야근 등을 충분히 고려하셔서 스케줄 예약해 주세요. 공식 상담 시간(화~토 1~7pm)에 확인할 수 있도록 미리 연락해 주셔야 불이익이 없습니다. 일, 월, 공휴일(빨간 날)은 공식적으로는 상담 업무를 보지 않습니다. 수업은 강사님들의 스케줄에 맞춰 매일 진행합니다.


[2] 수업 일정 변경은 최대 2회 가능합니다. 그 이후에는 수업을 한 것으로 카운트합니다.


[3] 수업은 결제 후 한 달 이내에 받지 않으시면 수강권이 소멸됩니다. 인터뷰가 취소되거나 지연되었을 때와 같은 특별한 상황에는 1회 연장 가능합니다.


[4] 지각을 하시면 그만큼 수업 시간을 잃게 되시니 꼭 정시에 도착해 주세요. 늦게 도착/접속하시더라도 정시에 수업을 마무리합니다. 희망하시면 추가 금액을 결제하신 후 (강사님의 스케줄이 가능하다면) 이어서 수업 받으실 수 있습니다.


[5] 첨삭, 코칭, 녹음은 수업 때 진행됩니다. 수업 시간 전이나 후에 희망하실 경우 추가 금액을 요청드립니다. 추가 금액 확인하신 후 결제하시면 진행을 시작합니다. 온라인 수업의 경우 강사님의 스케줄이 가능하다면 첨삭, 코칭, 녹음에 걸린 시간을 제하고 수업 받으시는 것 가능합니다.




의뢰인 준비사항

문의하실 때 보내주세요:

(원하시는 날짜와 시간대에 수업이 가능한지 아닌지 확인이 먼저 급하신 경우는 2번과 4번 먼저 보내주시고, 날짜와 시간대 조율이 되면 나머지를 보내주셔도 좋습니다.)


1. 영어 인터뷰 날짜와 시간대 & 대면인지 비대면인지


2. 수업 희망 날짜와 시간대 & 대면/비대면 수업 중 무엇을 희망하시는지


3. 스크립트 첨삭/모의면접/스크립트 첨삭+모의면접 중 무엇을 희망하시는지 (마지막 옵션에 대한 설명: 스피킹이 advanced 레벨이실 경우 1시간 안에 시간을 쪼개 둘을 다 받으실 수 있습니다. 초~중급이시라면 첨삭 1시간 받으시고, 하루 이상 연습하신 후 모의면접 1시간 받으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4. 현재 영어 실력 (시험 점수보다 실제 스피킹이 어느 정도 가능하신지 알려주세요.)


5. 영어 인터뷰 길이 혹은 예상 질문 개수 (정확히 모르신다면 예상 길이를 알려주세요. 한국어+영어 인터뷰라면 그 안에서 영어 질문을 몇 개 정도 받으실지 알려주세요.)


6. 인터뷰어에 대한 정보. 실무자인지, 외국인인지 등 (가장 중요한 정보 중 하나입니다. 인터뷰 준비하실 때 어디에 포커스를 두는 것이 좋을지 의견을 드릴 수 있습니다.)


7. 지원하시는 회사 & 포지션 (외국계인지 공기업인지 등 명시해 주시면 좋습니다.)


8. 예상 영어 인터뷰 질문이 있다면 알려주세요.


9. 영어 인터뷰의 비중(합격에 영향을 끼치는 영향력이 어느 정도인지)


10. 수업을 신청하시는 가장 큰 목적들을 우선순위 순으로 알려주세요. (예시: 문법 오류 수정을 받고 싶어서, 더 포멀한 표현으로 수정 희망해서, 답변이 어필링되는지 피드백 받고 싶어서, 논리적인 답변으로 정리를 희망해서 등)


11. 인터뷰 난이도 등의 추가 정보가 있으시다면 알려주세요.


12. 이메일 주소 (수업 후 강사님께서 수업 파일을 이메일로 보내주십니다.)


13. 공고 링크 혹은 파일 (메인 포인트에 하이라이트하고 노트하기 쉽도록 워드 파일로 부탁드립니다.)


14. 이력서 파일 (메인 포인트에 하이라이트하고 노트하기 쉽도록 워드 파일로 부탁드립니다.)




결제 후 과정: 결제 후, 원하시는 수업 유형에 따라 준비 가이드/안내를 보내드립니다.

분야
비즈니스/실무
면접/시험
모집 형태
개인레슨
그룹교육
기업강의
장소
온라인

주로 Meet으로 수업합니다. 수업 전 링크를 전송드립니다.

오프라인

강남 선릉역에 위치한 모임센터에서 진행됩니다.

오프라인

신촌 신촌역에 위치한 모임센터에서 진행됩니다.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상세이미지-8
커리큘럼
  • 1회차

    아래 중 하나를 선택해 주세요. 1. 스크립트 첨삭 혹은 번역 수업 2. 모의면접 수업 3. 스크립트 일부 첨삭 + 모의면접 (20분+40분, 30분+30분 등 희망하시는 비율로 수업받으실 수 있습니다. 스피킹이 advanced 레벨이실 경우 이렇게 1시간 안에 시간을 쪼개 둘을 다 받으실 수 있습니다. 초~중급이시라면 첨삭 1시간 받으시고, 하루 이상 연습하신 후 모의면접 1시간 받으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스피킹 레벨 초급이실 경우, 주로 첫 수업 때는 스크립트 첨삭을 받으시고 적어도 하루 이상 연습하신 후 (추가 수업을 결제하시고) 모의면접을 받으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스피킹 레벨 중상급 이상이실 경우 바로 모의면접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 스크립트 첨삭, 모의면접 수업 모두 진행하며 답변 속의 문법 오류를 수정 드리고, 더 자연스러운 표현을 제안 드리며, 지원자분의 스킬과 경험을 더 잘 어필할 수 있도록 내용에 대한 피드백 등을 드립니다.

    타임라인 이미지
가격 정보
STANDARD50,000
DELUXE65,000
PREMIUM100,000
패키지 설명
(온라인) 원데이 영어면접 클래스
'스크립트 첨삭' 혹은 '모의 면접 + 피드백'으로 주로 구성됩니다. 1시간 동안 진행합니다.
(오프라인) 원데이 영어면접 클래스
'스크립트 첨삭' 혹은 '모의 면접 + 피드백'으로 주로 구성됩니다. 1시간 동안 진행합니다.
(온라인) 영어면접 클래스 2회
총 2시간 수업입니다. 보통 스크립트 첨삭 1회 받으시고, 며칠 뒤 모의면접 수업을 받으십니다.
강의실 제공 포함
-
-
1회당 레슨시간 (분)
60 분
60 분
60 분
레슨 횟수
1 회
1 회
2 회
수정 횟수
작업일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레슨 환불기준 원칙 학원의 설립/운영 및 과외교습에 관한 법률 제 18조(교습비 등의 반환 등) - 학원설립, 운영자, 교습자 및 개인과외교습자는 학습자가 수강을 계속할 수 없는 경우 또는 학원의 등록말소, 교습소 폐지 등으로 교습을 계속할 수 없는 경우에는 학습자로부터 받은 교습비를 반환하는 등 학습자를 보호하기 위하여 필요한 조치를 하여야 한다. 1. 레슨을 제공할 수 없거나, 레슨 장소를 제공할 수 없게 된 날 : 이미 납부한 레슨비 등을 일할 계산한 금액 환불 2. 레슨기간이 1개월 이내의 경우 - 레슨 시작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 전액 환불 - 총 레슨 시간의 1/3 경과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의 2/3에 해당액 환불 - 총 레슨 시간의 1/2 경과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용의 1/2에 해당액 환불 - 총 레슨시간의 1/2 경과후 : 반환하지 않음 3.레슨 기간이 1개월을 초과하는 경우 - 레슨 시작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 전액 환불 - 레슨 시작후 : 반환사유가 발생한 당해 월의 반환 대상 레슨비(레슨비 징수기간이 1개월 이내인 경우에 따라 산출된 수강료를 말한다)와 나머지 월의 레슨비 전액을 합산한 금액 환불 * 총 레슨 시간의 레슨비 징수기간 중의 총레슨시간을 말하며, 반환 금액의 산정은 반환 사유가 발생한 날까지 경과 된 레슨시간을 기준으로 함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쿼카영어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9
| 201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