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전자책 홍보는 시작이 반이다!

안녕하세요, 현재 퍼포먼스 광고집행과 콘텐츠를 기획하는 마케터, ‘두여자’입니다.저의 주 업무는 콘텐츠를 기획하고, 페이스북/인스타그램에 가장 적합한 타겟에게 해당 콘텐츠를 노출시켜 최고의 효과를 만드는 일을 하고 있는데요. (지금도 만들고 있어요…ㅜ)

 

전자책 마케팅, 왜 해야할까?보통, 내 콘텐츠에 유익한 정보를 담아 만드는 일도 중요하지만, 팔리지 않으면 아무 소용이 없는 것처럼, e-book을 만드는 만큼이나 중요한 것은 사람들에게 보이게 하는 마케팅 전략이라고 생각합니다.

매체에서의 전략이라고 하면 딱 2가지 입니다.페이스북에서 허용하는 최적회 된 소재 + 타겟팅 인데요.하루에 5천원부터 광고집행이 가능하기 때문에 적은 예산으로 최적화된 타겟만 있다면, 큰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최적화 된 소재는 페이스북에서 글자크기를 규제하고 있기 때문에 텍스트 오버레이에 통과되어야 최적의 노출이 진행될 수 있어요.처음 하시는 분들은 비즈니스 관리자 / 타겟 / 소재 등의 대해 고통스러우셨다면, 잘 오셨어요


이제는 광고가 집행되는 것만 봐주시면 됩니다. 귀찮은 일들은 다 제가 해드릴게요!


[추천대상]

1. 광고가 아직은 낯선 모든 이모두 SNS시대라고 말하고는 있지만, 광고에 대한 필요성은 절실히 느끼면서도막막하고, 어디서부터 진행해야할지 모르겠다 하시는분!

2. 하루 24시간이 부족하다! 혼자 하루에도 많은 일을 하고 있어,광고를 직접 배워 집행할 여유가 부족하신 분 페이스북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래에 정확한 타겟팅을 통해 최적의 데이터를 만들어 클라이언트분의 만족스런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함께 하겠습니다.저 역시 오랜시간 이 일을 해왔지만 지속적으로 다양한 소재와 브랜드의 경험을 하기 위해 진행하고 있으며, 도움이 필요로하는 곳이 있다면, 꾸준히 책임감을 가지고 진행할 계획입니다.더불어, 한번의 인연이라도 참 중요한 법이죠,광고를 지속적으로 적은 예산을 들여 진행하실 계획이라면,혼자서도 야무지게 하실 수 있도록 기본 집행방향에 대해서도 설명해드릴게요


또한, 믿고 구해주시는 만큼, 결과와 집행비용에 있어서도 투명해야한다고 생각하기에,직접 데이터를 보실 수 있도록 도와드릴 예정이며, 광고 집행비용은 클라이언트님의페이스북 비즈니스계정으로 진행하기 때문에 걱정없이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 집행비용을 읽기 전, 꼭 확인해주세요!

광고 세팅을 완료한 후 페이스북 알고리즘 최적화 기간인 2일 후부터 1주일간 성과를 측정한 후,최종 데이터리포트&피드백을 작성하여 전달드립니다.


*아래 집행비용은 광고 대행 수수료이며, 페이스북에서 결제되는 광고비용은 별도 입니다.

*광고비용은 원하시는 예산을 정할 수 있으며, 5천원부터 집행가능합니다.

*본 광고대행서비스는 결과 보장형이 아닙니다.

*광고 게재 이후 환불 불가함을 양해부탁드립니다.

*광고 진행 내용은 포트폴리오로 사용될 수 있으니, 원치 않으실 경우 따로 말씀주세요



가장 중요한, [인스타그램/페이스북 집행비용]

[PREMIUM : 15만원] 광고 타게팅 +. 소재제작 + 최적화 세팅 + 리포트전달

상담을 통해 전체 광고 내용에 대해 확인하고, (기간/예산/목표)광고소재는 집행 전후포함 수정 1회 가능합니다.광고 종료 이후, 결과 확인하실 수 있도록 결과페이지 전달드립니다.

+++) 언제, 어디서든 이미지를 사용하실 수 있도록 제작한 최종 소재는 전달드립니다!


*잠깐*

페이스북에 비즈니스관리자 계정이 없으시다면! 구매하기 전, 생성부터 진행해주세요.(개인정보이기 때문에 직접 설정을 요청드립니다)

+시간이 없으신분들은 ‘추가 옵션’ 선택시 대행으로 생성해드려요


*계정 만들기(가이드) https://business.facebook.com/overview(관리자센터) https://www.facebook.com/business/help/1710077379203657?id=180505742745347

*집행비용 카드 추가하기https://www.facebook.com/business/help/915454841921082?id=180505742745347

*인스타 계정 연동하기https://www.facebook.com/business/help/898752960195806?recommended_by=461775097570076


*콘텐츠 제작 서비스


 이 외에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문의주세요!



서비스 제공 절차

[프로세스]

광고 타게팅 +. 소재제작 (기획) + 최적화 세팅 + 리포트전달까지

언제, 어디서든 이미지를 사용하실 수 있도록 제작한 최종 소재는 전달드립니다!

업종
학원·교육
요식업
블록체인·NFT
패션·잡화
식음료·건기식
생활 서비스
여행·숙박
예술·스포츠·여가
IT·앱·솔루션
공공기관·재단
공업·제조업
가구·인테리어
반려동물
기타 업종
소재 제작 희망
소재 제작 포함
희망 채널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상세이미지-0
가격 정보
STANDARD50,000
DELUXE80,000
PREMIUM150,000
패키지 설명
광고 타게팅
전자책 종류에 맞게 타게팅 진행
광고 타게팅 + 리포트
전자책 종류에 맞게 타게팅 진행과 작업 후 결과리포트 전달
광고 타게팅 + 소재제작 + 리포트
전자책 종류에 맞게 타게팅 진행과 맞춤 이미지 제작, 작업 후 결과리포트 전달
수정 횟수
1회
1회
1회
작업일
30일
30일
30일
수정 및 재진행
*콘텐츠 포함 광고집행 전 수정 1회만 가능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작업 시작 전 100% 환불 가능합니다. (작업 시작 후에도 결과물이 완성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02. 판매자의 사정으로 작업이 당초 약속했던 일자보다 지연되거나 그에 상응하는 사안이 발생하였을 경우 진행한 작업 건수 또는 작업 노출 일수를 계산하여 제외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1) 작업 건수 환불금액 = 결제금액 - (진행한 작업 건수 × 건단가) (2) 작업 노출 기간 환불금액 = 결제금액 ÷ 30일 × 작업 노출되지 않은 일수 03. 협의기간, 작업 기간, 광고기간에 따른 환불 규정 - 전문가가 작업을 시작하기 전, 의뢰인과 작업 일정 및 가능 여부를 논의하는 '협의기간'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 사전 협의된 광고기간(노출 기간)에는 작업건수/노출기간에 따라 환불 금액이 산출됩니다. (단, 의뢰인의 과실이나 단순 변심, 광고 매체 규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환불이 불가) 04. 컨설팅·노하우 강의 및 자료, 솔루션 등 서비스 상품을 받은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05. 이메일 · 메시지 (솔루션 포함) 발송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두여자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9
| 15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