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회원가입
Prime
엔터프라이즈
전자책∙VOD
마케팅
메인 이미지
5.0
(38개의 평가)
서비스 설명

※정치·종교적 선전이나 성인, 가짜뉴스 등 불법적이거나 타인에게 피해를 주는 홍보는 진행하지 않습니다.


언론보도 및 배너 광고 서비스 소개


1. 15만원

파이낸셜경제신문과 뉴스플랫폼 에 기사 송출과 뉴스기사중간 배너 광고를 진행드립니다. (주요 키워드 5개, 리마케팅 배너 적용배너, 전화번호, 홈페이지, 톡아이디 링크연결 가능)


2. 25만원  

[옵션] 대형 포털 사이트에 기사송출하여 뉴스기사를 노출하여 드립니다.

파이낸셜경제신문과 뉴스플랫폼 에 기사 송출과 뉴스기사중간 배너 광고를 진행드립니다. (주요 키워드 5개, 리마케팅 배너 적용배너, 전화번호, 홈페이지, 톡아이디 링크연결 가능)


3. 35만원

[옵션] 대형포털사이트에 A급 언론사만 뉴스 기사를 노출하여 드립니다.

파이낸셜경제신문과 뉴스플랫폼 에 기사 송출과 뉴스기사중간 배너 광고를 진행드립니다. (주요 키워드 5개, 리마케팅 배너 적용배너, 전화번호, 홈페이지, 톡아이디 링크연결 가능)

A급 언론사로 대형 포털사이트에 뉴스 기사를 송출하는 언론홍보 서비스 입니다.

1등 포털에 노출 되는 매체사로만 진행해 드립니다. 싸고 좋은 매체는 없습니다.

중소기업, 자영업, 개인사업자, 스타트업 등 언론홍보가 필요한 모든 사장님들을 성장을 돕겠습니다.  



- A급 주요 언론사 -

매일경제TV / MBN / 머니투데이 / 아주경제 / 헤럴드경제 / 한국경제TV / 아시아경제

경향신문 / 서울경제TV / 매일경제TV / 연합뉴스 / 국민일보 / 매일경제 / 한국경제 /

세계일보 / 서울경제 / 서울신문 / 스포츠조선 / 스포츠한국 / 스포츠경향 / 조선에듀

에듀동아 / 매경헬스


- 홍보대행사를 통해 언론마케팅비용을 비싸게 지불하기가 부담스러운 것이 사실입니다.

- 기사송출과 배너 광고를 365일 24시간 파이낸셜경제신문과 뉴스플랫폼에 동시에 노출시켜드립니다.


언론홍보는 온라인 마케팅의 필수로 여겨지며, 송출된 기사는 검색 키워드를 통해 대형 포털사이트 뉴스카테고리에 최적화 노출됩니다.


소비자는 다양한 형태의 광고 블로그나 카페 등의 글 보다 중 뉴스 광고를 가장 신뢰합니다.

뉴스는 광고가 아닌 정보로 인식되기 때문입니다.

 

언론 홍보의 가장 큰 메리트는 바로 고객의 신뢰도가 높다는 점이며, 고객의 신뢰도가 올라가면 브랜드에 대한 믿음 뿐만 아니라 인지도까지 함께 상승하게 됩니다.

 

※ 배너작업에 필요한 기초 자료

1. 주요 노출 5개 키워드

2. 홍보문구

3. 참고사진 이미지 2~3장 주시면 됩니다.

 

언론사 출신의 전문가가 직접 기사 수정/작성해 드리며, 최종 광고주 컨펌 후에 언론사 송출과 함께 배너 노출이 됩니다.

※ 함께 성장 할 홍보대행 파트너 대리점 문의주세요

 

    

※ 구매 전 유의사항 (기재 불가 내용 )

- 검증 불가하거나 과장된 내용

- 뉴스제휴평가위원회의 출범으로 기사 내 URL 및 전화번호는 배너광고에만 기입됩니다.

- 지나친 홍보성 기사는 송출 어렵습니다만, 자연스럽게 기업 홍보가 될 수 있도록 기사 작성 가능합니다.

- 모든 기사는 매체 언론사 데스크에서 편집 방향에 따라 편집이 이루어집니다.

- 기사 보도 후 발생하는 문제(저작권, 수정 등) 구매자가 책입지셔야 합니다.

- 기사 보도 후 내용 수정 및 삭제는 불가합니다.

- 기사는 블로그처럼 상단 고정이 아니며, 같은 키워드의 기사가 나올 시 기사가 아래로 밀리게 되어있습니다. 노출 뒤 뒤로 밀리거나 묶이는 현상에 대해서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광고성 기사 진행시 다음의 문구가 추가됩니다. "광고 포함"

서비스 제공 절차


#진행방법은?

1. 주문상담 : 희망키워드 및 송출시점 협의

2. 크몽결제 : 협의금액 및 상품옵션 선택 후 결제

3. 내용전달 : 보도자료 및 배너 제작 필요한 홍보문구 및 이미지 전달

4. 시안검수 : 작성된 기사 및 배너 이미지 광고주 시안확인

5. 최종확정 : 최종 확인된 기사 및 배너 이미지 확정

6. 노출확인 : 송출된 기사 및 배너 광고 노출확인 및 결과물 보고


업종
온라인 쇼핑몰
오프라인 매장
음식·주점
IT·콘텐츠
예술·스포츠·여가
제조업
미용·뷰티
병원·제약
금융·보험
학원·교육
여행·숙박
부동산·분양
공기업·공공기관
법률·세무
광고대행
가구·인테리어
서비스 옵션
메이저 송출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
가격 정보
STANDARD150,000
DELUXE250,000
PREMIUM350,000
패키지 설명
파이낸셜경제+뉴스플랫폼 기사 및 배너
1. 파이낸셜경제 기사 중간배너 2. 뉴스플랫폼 기사 및 배너광고
N사 기사송출+파이낸셜경제 뉴스플랫폼
1. N사 기사송출 2. 파이낸셜경제 기사 중간배너 3. 뉴스플랫폼 기사 및 배너광고
A급 언론사 N사 기사 + 뉴스플랫폼
1. A급 언론사 N사 기사송출 2. 파이낸셜경제 기사 중간배너 3. 뉴스플랫폼 기사 및 배너광고
원고 수정
원고 작성
-
수정 횟수
2회
2회
2회
작업일
2일
2일
2일
수정 및 재진행
※ 구매 전 유의사항 (기재 불가 내용 ) - 기사 및 배너 광고 수정은 3회까지 가능하며 서비스 특성 상 기사 보도 후 수정 및 삭제는 불 가합니다. - 검증 불가하거나 과장된 내용 - 뉴스제휴평가위원회의 출범으로 기사 내 URL 및 전화번호는 배너광고에만 기입됩니다. - 지나친 홍보성 기사는 송출 어렵습니다만, 자연스럽게 기업 홍보가 될 수 있도록 기사 작성 가능합니다. - 모든 기사는 매체 언론사 데스크에서 편집 방향에 따라 편집이 이루어집니다. - 기사 보도 후 발생하는 문제(저작권, 수정 등) 구매자가 책입지셔야 합니다. - 기사는 블로그처럼 상단 고정이 아니며, 같은 키워드의 기사가 나올 시 기사가 아래로 밀리게 되어있습니다. 노출 뒤 뒤로 밀리거나 묶이는 현상에 대해서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작업 시작 전 100% 환불 가능합니다. (작업 시작 후에도 결과물이 완성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02. 판매자의 사정으로 작업이 당초 약속했던 일자보다 지연되거나 그에 상응하는 사안이 발생하였을 경우 진행한 작업 건수 또는 작업 노출 일수를 계산하여 제외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1) 작업 건수 환불금액 = 결제금액 - (진행한 작업 건수 × 건단가) (2) 작업 노출 기간 환불금액 = 결제금액 ÷ 30일 × 작업 노출되지 않은 일수 03. 협의기간, 작업 기간, 광고기간에 따른 환불 규정 - 전문가가 작업을 시작하기 전, 의뢰인과 작업 일정 및 가능 여부를 논의하는 '협의기간'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 사전 협의된 광고기간(노출 기간)에는 작업건수/노출기간에 따라 환불 금액이 산출됩니다. (단, 의뢰인의 과실이나 단순 변심, 광고 매체 규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환불이 불가) 04. 컨설팅·노하우 강의 및 자료, 솔루션 등 서비스 상품을 받은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05. 이메일 · 메시지 (솔루션 포함) 발송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서비스 평가
5.0
| 38개의 평가
실제 크몽을 통해 구매한 이용자들이 남긴 평가입니다.
이 전문가의 다른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