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정치·종교적 선전이나 성인, 가짜뉴스 등 불법적이거나 타인에게 피해를 주는 홍보는 진행하지 않습니다.


언론보도 및 배너광고 노출 서비스 소개


1. 15만원

파이낸셜경제신문과 뉴스플랫폼 에 동시 기사 송출하여 노출시켜드립니다.


2. 25만원  

[딜럭스 서비스] 파이낸셜경제신문과 뉴스플랫폼 에 동시 (기사 송출+ 뉴스기사중간배너) 광고 노출시켜드립니다.

파이낸셜경제신문과 뉴스플랫폼 에 기사 송출과 뉴스기사중간 배너 광고를 진행드립니다. ( 뉴스플랫폼 주요 키워드 5개, 리마케팅 배너 적용배너, 전화번호, 홈페이지, 톡아이디 링크연결 가능)


3. 35만원

[프리미엄 서비스] 파이낸셜경제신문과 뉴스플랫폼 에 동시 (기사 송출+ 뉴스기사중간배너 + 100곳 언론사 기사송출 및 배너노출 ) 광고 진행드립니다.

파이낸셜경제신문과 뉴스플랫폼 에 기사 송출과 뉴스기사중간 배너 광고 그리고 100곳 언론사 기사송출 및 배너노출 광고를 진행드립니다. 배너에 외부 연락처 (전화번호, 카톡ID, 이메일, 링크 Url 등 연결 및 원하는 검색 키워드 20개 선택 가능합니다.


기사송출과 배너노출 광고를 365일 24시간 파이낸셜경제신문과 뉴스플랫폼, 100곳의 인터넷언론사에 동시에 노출해드립니다. 홍보 기사 하단 배너에 Url 및 전화번호, 카톡 링크 가능합니다.


--------------------------------------------------------------------------------------------


# 싸고 좋은 매체 있습니다.

중소기업, 자영업, 개인사업자, 스타트업 등 언론홍보가 필요한 모든 사장님들을 성장을 돕겠습니다.  


- 홍보대행사를 통해 언론마케팅비용을 비싸게 지불하기가 부담스러운 것이 사실입니다.


언론홍보는 온라인 마케팅의 필수로 여겨지며, 송출된 기사는 파이낸셜경제와 뉴스플랫폼,

100곳의 인터넷언론사에 동시에 노출해드립니다.


소비자는 다양한 형태의 광고 블로그나 카페 등의 글 보다 중 뉴스 광고를 가장 신뢰합니다.

뉴스는 광고가 아닌 정보로 인식되기 때문입니다.

 

언론 홍보의 가장 큰 메리트는 바로 고객의 신뢰도가 높다는 점이며, 고객의 신뢰도가 올라가면 브랜드에 대한 믿음 뿐만 아니라 인지도까지 함께 상승하게 됩니다.


[프리미엄 서비스] 의 경우 대형 N포털사이트 통합 검색창에 키워드 매칭에 의한 주요 검색 키워드를 통해 송출된 다수 언론홍보 기사가 노출됩니다. 따라서 직접 N포털뉴스에 송출하는 것보다 가성비가 좋습니다.

 

※ 배너작업에 필요한 기초 자료


1. 뉴스플랫폼 주요 검색 노출 키워드 노출 5개 (프리미엄은 20개)

2. 홍보문구 (40글자 미만)

3. 배너제작을 위한 참고사진 이미지 2~3장 주시면 됩니다.

(배너를 있으시면 900 X 360 픽셀 전달)

4. 보도자료 (사진 2장이내)

 

언론사 출신의 전문가가 직접 기사 수정/작성해 드리며, 최종 광고주 컨펌 후에 언론사 송출과 함께 배너 노출이 됩니다.


※ 함께 성장 할 홍보대행 파트너, 광고대행사, 개인 및 회사 문의주세요


질문) 100곳 언론사 기사 송출시 1 00곳 언론사에 전부 배너가 노출되나요?

답) 100곳의 모든 언론사 기사한단에 배너가 부착되어 노출되며 원하는 사이트로 링크설정 가능합니다.


질문) 100곳 기사를 송출하면 100곳 언론사 송출된 내용을 보내주나요?

답) 100곳 언론사 기사 송출 후 100곳 언론사 송출 된 결과 보고 리스트해드립니다. 당연한 저희들의 의무입니다.


    

※ 구매 전 유의사항 (주문전에 꼭~ 읽어보세요)


- 검증 불가하거나 가짜뉴스, 과장된 내용

- 뉴스제휴평가위원회의 출범으로 기사 내 URL 및 전화번호는 배너광고에만 기입됩니다.

- 지나친 홍보성 기사는 송출 어렵습니다만, 자연스럽게 기업 홍보가 될 수 있도록 기사 작성 가능합니다.

- 모든 기사는 매체 언론사 데스크에서 편집 방향에 따라 편집이 이루어집니다.

- 기사 보도 후 발생하는 문제(저작권, 수정 등) 구매자가 책임지셔야 합니다.

- 기사 보도 후 내용 수정 및 삭제는 불가합니다.

- 100곳 언론사 기사 와 배너는 3개월 까지만 노출됩니다.

- 기사는 블로그처럼 상단 고정이 아니며, 같은 키워드의 기사가 나올 시 기사가 아래로 밀리게 되어있습니다. 노출 뒤 뒤로 밀리거나 묶이는 현상에 대해서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광고성 기사 진행시 다음의 문구가 추가됩니다. "광고 포함"

서비스 제공 절차


#진행방법은?

1. 주문상담 : 희망키워드 및 송출시점 협의

2. 크몽결제 : 협의금액 및 상품옵션 선택 후 결제

3. 내용전달 : 보도자료 및 배너 제작 필요한 홍보문구 및 이미지 2-3개 전달

4. 시안검수 : 작성된 기사 및 배너 이미지 광고주 시안확인

5. 최종확정 : 최종 확인된 기사 및 배너 이미지 확정

6. 노출확인 : 송출된 기사 및 배너 광고 노출확인 및 결과물 보고


업종
병원·제약
법률·세무
부동산·분양
금융·보험
미용·뷰티
학원·교육
요식업
블록체인·NFT
패션·잡화
식음료·건기식
생활 서비스
여행·숙박
예술·스포츠·여가
IT·앱·솔루션
공공기관·재단
공업·제조업
가구·인테리어
반려동물
기타 업종
서비스 옵션
원고작성 포함
메이저 송출
당일송출가능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
가격 정보
STANDARD150,000
DELUXE250,000
PREMIUM350,000
패키지 설명
파이낸셜경제+뉴스플랫폼 기사 노출
1. 파이낸셜경제 기사 송출 2. 뉴스플랫폼 기사 송출
파이낸셜경제+뉴스플랫폼 기사와 배너
1. 파이낸셜경제 기사+ 배너 노출 2. 뉴스플랫폼 기사 + 배너 노출
딜럭스서비스+100곳 언론사 기사송출
1. 100곳 언론사 기사송출+배너노 2.파이낸셜경제 기사+ 배너 노출 3. 뉴스플랫폼 기사 + 배너 노출
원고 수정
원고 작성
-
링크 삽입
-
수정 횟수
2회
2회
2회
작업일
2일
2일
2일
수정 및 재진행
※ 구매 전 유의사항 (기재 불가 내용 ) - 기사 및 배너 광고 수정은 송출 전 2회까지 가능하며 서비스 특성 상 기사 보도 후 수정 및 삭제는 불가합니다. - 검증 불가하거나 과장된 내용 - 뉴스제휴평가위원회의 출범으로 기사 내 URL 및 전화번호는 배너광고에만 기입됩니다. - 지나친 홍보성 기사는 송출 어렵습니다만, 자연스럽게 기업 홍보가 될 수 있도록 기사 작성 가능합니다. - 모든 기사는 매체 언론사 데스크에서 편집 방향에 따라 편집이 이루어집니다. - 기사 보도 후 발생하는 문제(저작권, 수정 등) 구매자가 책입지셔야 합니다. - 기사는 블로그처럼 상단 고정이 아니며, 같은 키워드의 기사가 나올 시 기사가 아래로 밀리게 되어있습니다. 노출 뒤 뒤로 밀리거나 묶이는 현상에 대해서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작업 시작 전 100% 환불 가능합니다. (작업 시작 후에도 결과물이 완성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02. 판매자의 사정으로 작업이 당초 약속했던 일자보다 지연되거나 그에 상응하는 사안이 발생하였을 경우 진행한 작업 건수 또는 작업 노출 일수를 계산하여 제외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1) 작업 건수 환불금액 = 결제금액 - (진행한 작업 건수 × 건단가) (2) 작업 노출 기간 환불금액 = 결제금액 ÷ 30일 × 작업 노출되지 않은 일수 03. 협의기간, 작업 기간, 광고기간에 따른 환불 규정 - 전문가가 작업을 시작하기 전, 의뢰인과 작업 일정 및 가능 여부를 논의하는 '협의기간'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 사전 협의된 광고기간(노출 기간)에는 작업건수/노출기간에 따라 환불 금액이 산출됩니다. (단, 의뢰인의 과실이나 단순 변심, 광고 매체 규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환불이 불가) 04. 컨설팅·노하우 강의 및 자료, 솔루션 등 서비스 상품을 받은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05. 이메일 · 메시지 (솔루션 포함) 발송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Q. 100곳 언론사 기사 송출시 1 00곳 언론사에 전부 배너가 노출되나요?
100곳의 모든 언론사 기사한단에 배너가 부착되어 노출되며 원하는 사이트로 링크설정 가능합니다.
Q. 100곳 기사를 송출하면 100곳 언론사 송출된 내용을 보내주나요?
100곳 언론사 기사 송출 후 100곳 언론사 송출 된 결과 보고 리스트해드립니다. 당연한 저희들의 의무입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로케트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4.9
| 74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