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책
전자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안내 사항
해당 서비스에서 제공되는 내용은 전문가의 노하우를 담은 의견이며, 수익을 보장하지 않으므로 주의 부탁드립니다.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
목차

1) 우리가 부업을 해야되는 이유

2) 부업 100만원의 Big Picture 소개

3) 상황별 부업 수입 공개

4) 앱테크

5) 설문조사

6) 패널활동

7) 좌담회

8) 이벤트/경품 참여

9) 핫딜(=선착순딜)

10) 블로그 체험단

11) 네이버 블로그 애드포스트

12) 학원강사 알바

13) 생활패턴에 맞춰 이것부터 시작해보세요!

14) 부업 100만원을 위한 워크시트 작성

15) 맺음말

서비스 설명

※ 크몽 매니저가 전문가 경력/이력사항 확인한 서비스입니다. (판매하는 자료 확인)



1. 우리가 부업 100만원 버는 현실적인 노하우


안녕하세요. "부업 100만원"과 생활 속 "절약노하우"를 쉽고 친절하게 전달하는 똘똘새댁입니다.


2016년 10월 시험관 아기를 진행하면서 다니던 직장을 그만 두고 외벌이가 되었어요. 공무원 시험, 한의전, 약대 시험 불합격에 이어 아이를 가지는 것 조차 나에겐 힘든 일인가! 그 해 겨울은 유독 춥고 우울했어요.


제가 외벌이가 되고 보니 아이를 가지기 위해, 아이를 키우기 위해 많은 여성의 경력이 단절된다는 것을 알 수 있었어요. 내가 다니는 직장이 곧 나를 나타낸다는 철없던 생각때문에 갑자기 사라진 소속감이 저를 몹시 불안하게 만들었어요.


"다시 사회에 나가 일을 할 수 있을까? 남편 혼자 벌어도 생활이 가능할까? 내집마련은 꿈도 꾸지 못 하는 걸까?"


부정적인 생각은 꼬리에 꼬리를 물고 저를 무기력의 늪에 빠뜨렸어요. 그 누구도 눈치 주지 않았는데 단돈 1만원 쓰는 것도 미안하고 불편한 마음이 들었고요.


"나.. 왜 이렇게 된걸까? 무리하지 않고 딱 100만원만 벌 수 있다면...우리 아이 학원비, 반찬값만이라도 벌 수 있으면 좋을텐데.."


하루 9시간 근무하는 직장인만큼은 벌 수 없더라도 절반만, 아니 딱 100만원만 벌겠다고 생각하니 주변에 할 수 있는 것들이 많이 보였어요. 꾸준히 실천한 지 3년, 외벌이 주부로 월 100만원 이상 꾸준히 벌면서 불안감은 해소되고 자존감이 높아졌어요.


--------------------------------------------------------------------------------

#앵콜!! 전자책 오픈 특가!! (단 2주간!)

35,000원 -> 30,000원

---------------------------------------------------------------------------------



2. 부업 100만원, 달성할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하루 2시간 집근처 보습학원에서 초등학생을 가르치는 영어강사 알바를 시작으로 앱테크, 설문조사, 패널활동, 좌담회, 이벤트 & 핫딜참여 등을 했어요.


현재는 블로그, 유튜브, 이모티콘 & 전자책 제작, 아프리카tv BJ, 재테크 강의 및 코칭을 하며 월 100만원 이상의 부수입을 벌고 있어요.


부업 100만원(+가계부) 모으는 경험을 네이버 월급쟁이 재테크 연구 카페에서 강의를 했고 누적 수강생이 1,000여명이 넘어요. 강의를 들은 대학생, 사회초년생, 미혼, 기혼, 5~60대 등 많은 분들이 월 10~100만원 이상을 모으고 있다고 지금도 그 소식을 전해주고 있어요.



3. 부업 100만원 노하우 전자책 소개


3시간이라는 강의시간상 부업 100만원의 큰 그림만 설명하게 돼요. 강의 후 수강생들이 좀 더 구체적인 내용을 콕콕 알려주길 바라셨어요.


1:1 코칭을 진행하는 것처럼 자세하게 e-book에 그 내용을 담았습니다. 부업 100만원을 원하는 "왕초보"라면 백과사전을 옆에 두고 필요할 때마다 꺼내 볼 수 있도록 정리했어요.
저자의 3년 노하우를 이 전자책을 통해 빠르게 얻어가세요.


이 책은 부업으로 월 100만원을 버는 2명의 외벌이 주부(똘똘새댁&부자지니)가 함께 작성했어요. 책을 읽고나면 당장 부수입을 낼 수 있으며, 혼자서 시도할 때 겪게되는 많은 시행착오를 줄일 수 있어요. 궁금한 것이 생길 때 친절하게 답변해 줄 수 있는 2명의 멘토와 연결된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4. 주요 목차


1) 우리가 부업을 해야되는 이유

2) 부업 100만원의 Big Picture 소개

3) 상황별 부업 수입 공개

4) 앱테크

5) 설문조사

6) 패널활동

7) 좌담회

8) 이벤트/경품 참여

9) 핫딜(=선착순딜)

10) 블로그 체험단

11) 네이버 블로그 애드포스트

12) 학원강사 알바13) 생활패턴에 맞춰 이것부터 시작해보세요!

14) 부업 100만원을 위한 워크시트 작성

15) 맺음말



5. 후기 이벤트

- 후기를 남겨주신 분들에겐 약 30페이지 분량의 부록 책을 드립니다.



6. 이런 분에게 도움이 됩니다.


* 오늘 배워 수익화 하고 싶은 분

* 다양한 부업 정보를 한번에 정리하고 싶은 분

* 한달에 10만원, 30만원, 50만원만 더 벌면 좋겠다고 생각하는 분

* 저자의 구체적인 노하우를 알고 싶은 분

* 꾸준함의 힘을 믿는 분



7. 이런 분에겐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 1원 10원 모아서 언제 부자가 되냐고 말하는 분

* 빠른 시간내에 큰 돈을 벌고 싶은 분

8. 제공되는 전자책 형태 : PDF 파일


* 전자책(PDF) 분량 : 총 186page* 전자책(PDF) 최근 업데이트 일자 : 2020.05.15



수정 및 재진행
* 수정 범위 및 기간 : 궁금한 내용이 있을 경우 전자책에 기록된 네이버 블로그에 질문을 주시면 언제든 답변 드립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전자책 서비스는 PDF, PPT 등 문서 형태로 제공되는 서비스로 별도의 컨설팅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단, 전문가가 별도로 컨설팅을 추가 판매하는 경우에는 크몽 기본 환불 규정을 따릅니다. 나. 전자책 서비스는 구매와 동시에 자료가 발송되는 형태로, 구매 이후 콘텐츠 내용에 대한 불만족으로 인한 환불은 불가합니다. 다. 구매와 동시에 크몽 사이트 내 결제 메시지를 통해 자료가 전달되며, 메시지창을 통해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다른 분들이 함께 본 서비스

상품정보고시

제작자
또는 공급자
똘똘새댁이용조건,
이용기간
상품 상세 참조
최소 시스템 사양,
필수 소프트웨어
상품 상세 참조청약철회 또는
계약해지의 효과
상품 상세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9
| 57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