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사진·음향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 저작권이 있는 음원은 작업하지 않습니다.

- 저작권을 침해하는 작업은 하지 않습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작곡가 리아니입니다!^^

다양한 악보작업 ( 이조, 사보, 채보, 편곡 등 )과 MR작업 경험을 보유하고 있으며, 최대한 빠르게, 깔끔하고 예쁜 작업을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시벨리우스, 큐베이스를 이용한 작업을 하고있으며, 작업물은 PDF파일이나 JPG파일, WAV,MP3파일로 보내드립니다!

24시간 연락 가능하니 늦은 밤에라도 언제든지 문의 연락 주세요!

작업별 가격이 상이하니 꼭 문의 먼저 부탁드립니다!^^


* 모든 악보작업 및 MR작업물은 개인적인 용도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무분별한 공유나 재판매는 절대 불가합니다.

* 저작권 문제가 해결되지 않은 곡은 작업 불가능합니다.

* 책 출판을 위해 악보 작업을 맡기시는 경우 사용이 가능하시지만 미리 말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1. 이조(조옮김) / 사보 / 논문 사보

: 기존에 존재하는 악보를 보고 깔끔하게 새로 제작해드리거나, 이조(조옮김)해 드리는 작업입니다.

악보가 가독성이 좋지 않은 경우, 혹은 손으로 그린 악보를 깔끔하게 만들고 싶으실때,

입시에 제출해야하는 보컬악보의 조를 옮겨야 할 때,

논문에 사용할 깔끔한 악보가 필요하실 때,

총보에서 일부분의 악기만 추출해서 따로 파트보를 만들고 싶으실 때 모두 의뢰 가능합니다~!

2. 채보

: 음원은 있는데 악보가 존재하지 않을 때 악보를 만들어드리는 작업입니다.

단선율, 피아노 2단, 단선율 + 피아노 등 구성에 따라 비용이 달라집니다!

유튜브 링크나 가지고 계신 음원과 함께 문의 주세요:)

3. 편곡

: 기존에 존재하는 악보를 보고 다른 편성으로 편곡해드리는 작업입니다.

구성과 곡의 길이, 난이도에 따라 비용이 달라지니 문의 부탁드릴게요~!

4. MR 조옮김(이조)

: 가지고 계신 음원의 조성을 바꾸어 드리는 작업입니다.

주로 보컬 MR을 한키 올리거나 내리는 작업 의뢰를 많이 하세요!

5. MR 제작 및 편집 작업

: 가지고 계신 음원을 편집하거나, 필요하신 MR을 제작해 드리는 작업입니다.

곡의 난이도와 길이에 따라 비용이 달라지니 문의 부탁드립니다!^^


6. BGM 작업

: 주로 유튜브에 업로드하시거나 기타 다른 용도로 제작하시는 영상 등에 함께 사용하실 배경음악을 의뢰하시는 작업입니다.

간단하게는 피아노 1대의 구성부터, 다양한 악기 편성까지 구성이 가능합니다.

원하시는 분위기와 곡의 길이, 편성, 저작권 등 상의해야할 부분이 많고, 이에 따라 비용의 편차가 크므로 꼭 문의 부탁드립니다!



7. 믹싱과 마스터링

: 원하시는 스타일을 상세하게 문의주시면 협의 후 진행됩니다!

프로그램은 큐베이스를 이용합니다.


---------------------------------------------------------------------------------------


제작한 샘플 음원 첨부합니다 :)

상세이미지-0
가격 정보
STANDARD5,000
DELUXE10,000
PREMIUM30,000
패키지 설명
이조, 사보
단선율은 페이지당 4000원, 2단 악보는 페이지당 5000원, 3단 이상은 문의주시면 협의 하에 진행합니다
채보, 편곡
곡의 길이와 난이도에 따라 달라지니 문의 부탁드립니다!^^
MR, BGM 작업 (편집, 제작)
곡의 길이와 난이도에 따라 달라지니 문의 부탁드립니다!^^
수정 횟수
2회
제한없음
제한없음
작업일
1일
3일
7일
수정 및 재진행
제작자의 실수나 오류로 잘못 기재되거나, 작업된 부분은 무상으로 수정가능하며, 그 외 의뢰자분이 원하시는 부분 수정의 경우 기재된 횟수만큼 가능하지만, 작업의 범위가 크게 변경될 경우 추가 수정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섭외, 대여 등 사전 준비 도중 청약 철회 시, 해당 비용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3. 촬영 또는 편집 작업 착수 이후 청약 철회 시, 진행된 작업량 또는 작업 일수를 산정한 금액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환불 가이드라인] (1) 기획 단계에서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80%까지 환불 가능 (2) 작업 착수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20%까지 환불 가능 (3) 작업 50% 완료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10%까지 환불 가능 (4) 작업 100% 완료 후 청약 철회 : 환불 불가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촬영 원본의 멸실 및 재해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합니다. 2. 작업 기간 미준수, 작업 태만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청약 철회 시, 환불 및 촬영 원본 제공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작업이 시작되면 단순 변심 또는 의뢰인 책임 사유로 인한 전액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리아니의음악공방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9
| 108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