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책
전자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상세이미지-8
목차

들어가며 1~6p
다운로드 및 설치 7~8p
FMOD STUDIO 각 부분 명칭 9p
FMOD St. Project 만들기 10~33p
FMOD St. 편집 세부 기능 34~86p
맺음말 87p

서비스 설명

※ 크몽 매니저가 전문가 경력/이력사항 확인한 서비스입니다. (판매하는 자료 확인)



안녕하세요 게임 사운드 디자이너

JINs

입니다.


올해로 20년 차 되는 게임 사운드 디자이너입니다.


유튜브에서 채널을 통해 게임 사운드 제작과 노하우 제공, 게임 사운드 리뷰를 진행하고 있으며 현실 게임 사운드 디자이너에 업무에 대한 이야기도 전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영상으로 전달드리기 어려운 게임 오디오 엔진인 "FMOD Studio" 에 대한 내용을 크몽 서비스를 통해 전해드리게 되었습니다. 게임 사운드 디자이너 지망생, 종사자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JINs의 사운드 디자이너를 위한 FMOD Studio 2.0 하루 Study"의 내용은 이렇습니다.


업계 종사자분들 특히 다른 게임 오디오 엔진을 이해하고 계신 분들에게는 하루만에 읽고 FMOD Studio를 이해하실 수 있는 수준입니다.



87p. 분량으로 2020.04월 기준으로 작성된 내용입니다.



처음 게임 오디오 엔진을 접하시는 사운드 디자이너 분들도 쉽게 따라해 볼 수 있도록 예제를 통해 진행됩니다.



게임 오디오 엔진에 대한 이해가 전혀 없는 초보 사운드 디자이너라면...DAW와 매우 흡사한 모습을 가지고 있는 FMOD Studio! 어렵지 않습니다.



JINs는...

애니메이션 "큐빅스", "아쿠아 키즈", 수호전사 맥스맨" 등의 애니메이션 사운드 디자인으로 시작해 이후 게임 업계로 전향하여 현재에는 게임 개발사에서 근무 중인 현~직! 사운드 디자이너입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전자책 서비스는 PDF, PPT 등 문서 형태로 제공되는 서비스로 별도의 컨설팅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단, 전문가가 별도로 컨설팅을 추가 판매하는 경우에는 크몽 기본 환불 규정을 따릅니다. 나. 전자책 서비스는 구매와 동시에 자료가 발송되는 형태로, 구매 이후 콘텐츠 내용에 대한 불만족으로 인한 환불은 불가합니다. 다. 구매와 동시에 크몽 사이트 내 결제 메시지를 통해 자료가 전달되며, 메시지창을 통해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다른 분들이 함께 본 서비스

상품정보고시

제작자
또는 공급자
JINs게임사운드이용조건,
이용기간
상품 상세 참조
최소 시스템 사양,
필수 소프트웨어
상품 상세 참조청약철회 또는
계약해지의 효과
상품 상세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4.9
| 56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