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역량 레슨
메인 이미지
포트폴리오
서비스 설명

결심한 것을 하루 이틀도 지속하기 힘드신가요?

여러 방법을 사용해도 소용이 없었나요?


나에게 맞는 방법이 필요하신가요?


사람마다 각각의 환경도, 습관이 필요한 이유도, 습관을 만들기 어려운 이유도 다 다릅니다.


각자의 상황에 맞게 습관이 확실하게 생활이 되도록 도와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오랫동안 회사생활을 하다 쉬면서 지금은 프리랜서로 일하고 있는데요.

회사생활을 하던 중에는 규칙적인 생활을 유지했으나 프리랜서로 일하면서 아침에 일어나는 시간이 불규칙해졌고 점점 밤낮이 바뀌면서 계획한 것들도 제대로 못하게 되어 우울한 마음과 스트레스를 풀기 위해 게임이나 드라마, 만화 등으로만 시간을 보내게 되었습니다.


그러던 제가 지금은 아침에 일찍 일어나는 것 뿐 아니라 그날 계획한 것을 자연스럽게 다 하고 이렇게 크몽에서 생산적인 일도 하게 되었습니다.

그동안의 생활이 너무 불규칙했기 때문에 처음부터 새벽에 일어나는 것은 매우 어려운 일이었는데요.

그래서 저에게 맞는 방법들이 필요했고 하나씩 해나가면서 지금의 모습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지금도 같은 방법으로 발전중입니다.


이 서비스가 나에게 도움이 될지 어떻게 알 수 있을까요?

고민하는 문제에 대해 언제든지 문의 주세요. 간단하게 답해드립니다.

만족스럽지 못했다면 구매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구매는 문의 후에 결정하시면 됩니다.


구매 후에는 통화로 30분동안 지금 나에게 맞는 습관을 지속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 내용

현재 하루하루를 어떻게 보내는지 스케줄을 적어보면서 상황을 파악합니다.


그동안 시도했던 습관들을 적어보면서 어떻게 지속할 수 있었는지, 왜 지속하기 어려운지 알아봅니다.


좋은 습관을 지속하기 위해서는 그 행동을 즐겁게 할 수 있어야 합니다. 흥미를 가지는 방법과 동기부여 하는 법을 알려드립니다.


또 좋은 습관을 위한 시간 분배 및 확보 방법과 효과적인 체크리스트 사용법, 나아가 선순환이 되게 하는 법 등을 알려드립니다.


• 대상

- 제시하는 방법을 시도할 준비가 된 분

- 계획만 하고 금방 포기하는 분

- 올 해 목표를 꼭 달성하고 싶은 분

- 실천이 잘 안되는 분

- 공강, 또는 남는 시간을 잘 활용하고 싶은 분

- 시간관리가 어려운 분 - 변화를 바라는 분


• 기대효과

- 이룰 수 있는 목표를 세우게 됩니다. 그리고 달성합니다.

- 마감에 쫓기지 않게 됩니다.

- 자신감이 생깁니다.

모집 형태
개인레슨
장소
오프라인

종로 명륜 4가 72-4 5층

온라인

명륜 4가 72-4 5층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
커리큘럼
  • 1회차

    1. 지속하는 것이 왜 중요할까? - 지속함의 효과 - 그렇다면 나는? 2. 왜 지속하기 어려울까? - 방해 요소들 - 방해요소 해결하기 3. 즐겁게 지속하는 법 - 나는 어느 때 흥미를 느끼나 - 나에게 동기부여가 되는 것들 - 상상하기 연습

  • 2회차

    4. 체크리스트 활용하기 - 목록 만들기 - 어떻게 적을 것인가 5. 시간 분배하기 - 매일 시간 확보하는 법 - 스케줄짜기 6. 주변의 도움을 받는 법 - 효과적으로 알리기

가격 정보
STANDARD30,000
DELUXE50,000
PREMIUM170,000
패키지 설명
좋은 습관 지속하는 방법에 대한 설명
열정 있게 시작하지만 얼마 안가 그만두시는 분들을 위한 내용입니다. 습관을 지속하기 위한 방법들을 알려드려요
개인별 맞춤으로 알려드립니다
고민하는 부분에 대해 맞춤 방법으로 30분씩 2회 알려드립니다
한달동안 온라인으로 점검해드립니다
한달(4주) 동안 4회 통화와 함께 매일 톡이나 문자로 습관이 생활화 되도록 점검 및 조언해드립니다.
1회당 레슨시간 (분)
30 분
30 분
30 분
레슨 횟수
1 회
2 회
4 회
수정 횟수
작업일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레슨 환불기준 원칙 학원의 설립/운영 및 과외교습에 관한 법률 제 18조(교습비 등의 반환 등) - 학원설립, 운영자, 교습자 및 개인과외교습자는 학습자가 수강을 계속할 수 없는 경우 또는 학원의 등록말소, 교습소 폐지 등으로 교습을 계속할 수 없는 경우에는 학습자로부터 받은 교습비를 반환하는 등 학습자를 보호하기 위하여 필요한 조치를 하여야 한다. 1. 레슨을 제공할 수 없거나, 레슨 장소를 제공할 수 없게 된 날 : 이미 납부한 레슨비 등을 일할 계산한 금액 환불 2. 레슨기간이 1개월 이내의 경우 - 레슨 시작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 전액 환불 - 총 레슨 시간의 1/3 경과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의 2/3에 해당액 환불 - 총 레슨 시간의 1/2 경과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용의 1/2에 해당액 환불 - 총 레슨시간의 1/2 경과후 : 반환하지 않음 3.레슨 기간이 1개월을 초과하는 경우 - 레슨 시작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 전액 환불 - 레슨 시작후 : 반환사유가 발생한 당해 월의 반환 대상 레슨비(레슨비 징수기간이 1개월 이내인 경우에 따라 산출된 수강료를 말한다)와 나머지 월의 레슨비 전액을 합산한 금액 환불 * 총 레슨 시간의 레슨비 징수기간 중의 총레슨시간을 말하며, 반환 금액의 산정은 반환 사유가 발생한 날까지 경과 된 레슨시간을 기준으로 함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somin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5.0
| 1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