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글쓰기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 경력 및 이력: 문예창작학과 및 신학대학원 졸업, 크몽에서 교정/교열/글쓰기 전문가로 활동 중


대리로 글을 써드리는 등의 작업은 절대 받지 않습니다!


* 작성하신 글에 대해 교정, 교열, 재배치 등의 업무만 진행합니다!

- 반드시 작성하신 글을 보내주셔야 하며, 그 안에서 단계에 맞는 서비스를 해드려요.


* 기본 작업은 한글2020으로 진행하며, 의뢰인이 원할 시 WORD로도 작업 가능합니다.


* 메시지를 통해 원하시는 서비스와 내용을 정확하게 말씀해주세요.


※ 모든 작업물의 저작권은 작업자에게 귀속됩니다.이는 앞으로 작업자의 경력 및 포트폴리오로 이용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서비스 제공 절차

글 작성을 마친 뒤 채팅을 통해 전체적 혹은 상세 부분에 대한 첨삭 요청을 보내면 의뢰에 맞게 서비스 제공.

작업 언어
한국어
가격 정보
STANDARD10,000
DELUXE15,000
PREMIUM20,000
패키지 설명
교정, 교열, 재배치 등 (초급)
맞춤법, 글의 순서 재배치 같은 기본적인 교정을 도와드립니다. (A4 1장 기준)
교정, 교열, 재배치 등 (중급)
STANDARD + 교정, 교열을 더 상세하게 봐드립니다. (A4 1장 기준)
교정, 교열, 재배치 등 (고급)
DELUXE + 글의 흐름이 고급스러워 질 수 있도록 봐드립니다. (A4 1장 기준)
수정 횟수
1회
1회
1회
작업일
2일
2일
2일
수정 및 재진행
단어 및 문장 단위로 수정 가능합니다. 다만, 글의 전체 흐름을 깨는 수정은 지양합니다 :) ------------------------- 1. 서비스 구매 갯수에 따라 수정횟수 및 작업일수가 늘어나는 부분은 무시하셔도 좋습니다. 기본 작업일 2일, 기본 수정 1회로 진행합니다. 2. 작업물 확인 후 구매결정 전까지 1회에 한해 무료로 수정해드립니다. 3. 추가 수정을 요청하실 경우 요금이 발생하오니 신중하게 검토하시고 수정 요청 바랍니다. 4. 서로 대화한 내용 이외의 부분에 대해선 응답해드리기가 어렵습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작업 진행 전일 경우 전문가와 의뢰인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작업 진행 후 의뢰인의 단순 변심으로 인한 환불 요청은 제한될 수 있습니다. 3. 작업이 완료된 이후 또는 자료, 문서 등 서비스가 제공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소비자보호법 17조 2항의 5조. 용역 또는 「문화산업진흥 기본법」 제2조제5호의 디지털콘텐츠의 제공이 개시된 경우에 해당)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 총 작업 진행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2. 작업 진행 중 의뢰인의 폭언, 욕설 등이 있을 경우 작업은 종료될 수 있으며 환불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글쟁이여사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4.8
| 33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