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역량 레슨
메인 이미지
포트폴리오
서비스 설명
안녕하세요. 2011년부터 중국어 강사 및 과외를 진행해온 박진수입니다.

[중국어! 한국인에게 상대적으로 유리한 언어]
2018년에 제가 유럽 오스트리아에서 일하면서 놀랐던 점은 유럽 청년들은 주변국가의 언어를 쉽게 습득하고 배운다는 점이었습니다. 그 이유는 바로 언어 자체가 "라틴어"를 기반으로 하고 있고 계속해 교류하고 있다는 점입니다. 한국, 일본, 중국은 같은 한자 문화권에 속해있습니다. 실제로 한국어의 70% 이상의 단어들은 한자를 기반으로 하고 있기 때문에 한국인들은 서양 문화권보다 쉽게 공부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실전 비즈니스에서 배운 중국어]
우선, 저는 2016년에 중국 베이징 현지기관에서 업무를 해본 경험이 있고, 그 과정에서 느꼈던 실제 중국인이 회의, 이메일, 업무 진행에서 활용하는 단어와 정서들을 직접 배울 수 있었습니다. 또한 한국 무역컨설팅 회사에서 중국업무를 담당하면서 어떻게 해야지만 중요한 성과를 낼 수 있는지를 알고 있습니다.

[결국은 한자입니다]
몇년전 TED에서 중국어는 500개의 한자만 습득한다면 소통하는데 문제가 없다는 강연자가 나와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그만큰 핵심적인 단어를 차근차근 배우는 것이 중요합니다. 저는 수년간의 강의 경험을 바탕으로 수강자들에게 어떻게 하면 필요한 단어를 암기할 수 있는지 재미있게 가르칠 자신있습니다.

[관련 경력]
- 신HSK 6급 252점, 중국 유학 4년
- 중국 현지 (베이징) 업무 경험 6개월, 중국어 강사경험
- 기초 회화, 기본 문법, 발음교정 등에 특화됨
- HSK 4급 ~ 6급 문제풀이법 제공

분야
비즈니스/실무
여행/유학
면접/시험
모집 형태
개인레슨
그룹교육
장소
오프라인

방배

상세한 진행 장소는 협의를 통해 정해요

오프라인

사당

상세한 진행 장소는 협의를 통해 정해요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
커리큘럼
  • 1회차

    <1단계 (기초시작) 2회 혹은 3회 수업을 통한 기초 발음 연습 _1달> 중국어는 한자와 한자를 읽을 수 있는 병음이 존재합니다. 처음 배우는 분은 첫 1달 동안은 병음과 성조를 보고 확실하게 읽을 수 있도록 주 2회, 4주 코스를 이수할 것을 추천 드립니다.

  • 2회차

    <2단계 (기초한자) 기본적인 한자를 학습을 통한 응용 _1달> 중국어는 한자가 상당히 많지만 실생활에서 실제 쓰이는 한자는 500개가 되지 않습니다. 기초적이고 핵심적인 단어 위조로 학습해 다양한 단어사용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합니다.

  • 3회차

    <3단계 (HSK 4급) _2달> 기본적인 단어와 회화를 학습한 이후, 기업 혹은 취업시장에서 중요한 HSK 4급 자격증 취득을 지원합니다.

  • 4회차

    <4단계 (비즈니스 중국어)_ 1달> HSK 4급 이상으로 이메일, 무역, 세일즈 등에 필요한 중국어를 학습합니다. <그 외 (HSK5급 혹은 6급) _선택> 중국어 HSK5급 혹은 6급에서 고득점을 원하는 경우 독해, 문법 영역에 필요한 강의를 제공합니다.

가격 정보
STANDARD320,000
DELUXE350,000
PREMIUM370,000
패키지 설명
중국어 기초 닦기
발음 및 기본 한자 암기를 통한 확실한 의사소통 가능
HSK 준비
HSK4급 및 HSK5급 준비생에게 추천 (6급도 가능)
고급 비즈니스 중국어
중국어를 활용한 이메일, 업무 능력 향상
강의 자료 포함
1회당 레슨시간 (분)
120 분
120 분
120 분
레슨 횟수
8 회
8 회
8 회
수정 횟수
제한없음
제한없음
제한없음
작업일
365일
365일
365일
수정 및 재진행
1. 첫 수업 48시간 이전에 시간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시작시간 및 횟수) 2. 재수업을 진행할 경우 다시 결제를 부탁드립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레슨 환불기준 원칙 학원의 설립/운영 및 과외교습에 관한 법률 제 18조(교습비 등의 반환 등) - 학원설립, 운영자, 교습자 및 개인과외교습자는 학습자가 수강을 계속할 수 없는 경우 또는 학원의 등록말소, 교습소 폐지 등으로 교습을 계속할 수 없는 경우에는 학습자로부터 받은 교습비를 반환하는 등 학습자를 보호하기 위하여 필요한 조치를 하여야 한다. 1. 레슨을 제공할 수 없거나, 레슨 장소를 제공할 수 없게 된 날 : 이미 납부한 레슨비 등을 일할 계산한 금액 환불 2. 레슨기간이 1개월 이내의 경우 - 레슨 시작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 전액 환불 - 총 레슨 시간의 1/3 경과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의 2/3에 해당액 환불 - 총 레슨 시간의 1/2 경과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용의 1/2에 해당액 환불 - 총 레슨시간의 1/2 경과후 : 반환하지 않음 3.레슨 기간이 1개월을 초과하는 경우 - 레슨 시작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 전액 환불 - 레슨 시작후 : 반환사유가 발생한 당해 월의 반환 대상 레슨비(레슨비 징수기간이 1개월 이내인 경우에 따라 산출된 수강료를 말한다)와 나머지 월의 레슨비 전액을 합산한 금액 환불 * 총 레슨 시간의 레슨비 징수기간 중의 총레슨시간을 말하며, 반환 금액의 산정은 반환 사유가 발생한 날까지 경과 된 레슨시간을 기준으로 함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시골감자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0.0
| 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