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사진·음향
서비스 설명

이 서비스는 잠씨스튜디오에서 제작한 템플릿에 고객님의 영상이나 사진을 교체해서 손쉽게 제작되는 상품입니다.

커스텀 제작을 원하시는 분은 상담을 통해 견적을 받아보세요!




여러분이 인스타그램에 포스팅할 영상을 만들어드리고 있습니다.


심플한 내용과 이미지만으로 손쉽게 포스팅할 수 있도록 몇 가지 테마를 준비했습니다.


스크롤을 내려 아래쪽에서 샘플을 확인해 주세요.


포스팅을 손쉬게 하실수 있도록 다양한 테마를 계속 강구하겠습니다.


다양한 영상편집 업무도 하고 있습니다. 아래 링크로 만나뵙겠습니다.

https://kmong.com/gig/90134



※이 서비스는 제작한 템플릿에 사진 또는 영상을 교체해서 작업하는 상품입니다.

커스텀 제작을 원하시는 분은 별도로 문의주시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주말 작업 가능여부
주말 작업불가능
지역
대구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
가격 정보
5,000원
사진과 텍스트로 만드는 콘텐츠
사용하실 사진과 텍스트 내용을 보내주시면 됩니다
배경음악
작업일1일
수정 횟수1회
수정 및 재진행
착수전 100% 환불 가능하며 이후 취소건의 경우, 작업량에 따라 달라지게 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섭외, 대여 등 사전 준비 도중 청약 철회 시, 해당 비용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3. 촬영 또는 편집 작업 착수 이후 청약 철회 시, 진행된 작업량 또는 작업 일수를 산정한 금액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환불 가이드라인] (1) 기획 단계에서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80%까지 환불 가능 (2) 작업 착수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20%까지 환불 가능 (3) 작업 50% 완료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10%까지 환불 가능 (4) 작업 100% 완료 후 청약 철회 : 환불 불가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촬영 원본의 멸실 및 재해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합니다. 2. 작업 기간 미준수, 작업 태만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청약 철회 시, 환불 및 촬영 원본 제공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작업이 시작되면 단순 변심 또는 의뢰인 책임 사유로 인한 전액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잠씨스튜디오O영상편집O영상제작O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5.0
| 1건